리니지W 견갑 복구 티켓 이벤트 공략, 모바일MMORPG게임순위 가즈아!

사전에 예고했듯이, 리니지W에 지니의 견갑 복구 티켓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캐릭터 장비인 견갑의 강화 실패를 복구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이다 보니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며 모바일MMORPG게임순위 상승세로 이어갔습니다. 실제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사용 방법까지 알아보고, 현재 진행 중인 신규 이벤트도 공략해볼게요.

우선 출석 메뉴에 들어가 보면 [출석체크 7 Days - 지니의 복구 증서]가 추가된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기/갑옷 마법주문서, 각인 장비 상자, 이벤트 고급 변신/마법인형 상자 등 꽤 쏠쏠한 아이템들을 4월 18일까지 매일 접속하여 챙길 수 있으며, 마지막 7일차에는 지니의 복구 증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니의 복구 증서를 사용하여 상점 메뉴에서 4월 12일 5시부터 4월 26일 5시까지 지니의 견갑 복구 티켓을 계정 1회 구매할 수 있어요. 2023년 3월 22일 5시부터 4월 5일까지 5시까지 찬란한 또는 빛나는 민첩/완력/용사/지식의 견갑 강화 실패 기록이 있는 경우 가장 높은 견갑을 각인 아이템으로 복구해주는 티켓이에요.

지니의 견갑 복구 티켓 사용 방법은 켄트성 마을에 위치한 전문 복구사 지니를 찾아가야 합니다. 찾아가서 눌러보면 아직 티켓을 얻을 수 없기도 하고, 장비 강화 실패 이력이 없어서 메뉴가 활성화되지 않는데요. 조건에 맞는 이력이 있다면 [복구]탭에 장비 목록이 보이고 바로 견갑 복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MMORPG게임순위를 보고 리니지W를 시작 및 복귀 한지 얼마 안된 분들은 조건에 해당되지 않을 수 있는데요. 그럴 때는 제작 메뉴에서 지니의 견갑 복구 티켓을 빛나는 견갑 아이템 선택 상자로 제작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아쉬워하지 말고 아이템을 꼭 활용해보세요.

리니지W를 즐겨왔던 분들은 이러한 복구 이벤트가 캐릭터 육성에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잘 아실 거에요. 커뮤니티 반응을 보니 이러한 이벤트를 자주 해줬으면 좋겠다고 좋아하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러니 기회를 잘 활용해서 효율적으로 육성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은 4월 9일 진행될 기란성 2차 월드 공성전 소식입니다. 일단 눈여겨봐야 될 점은 규칙이 변경된다는 점이에요. 기존 입장 최소 레벨이 50레벨에서 70레벨로 변경되면서, 군주 역시 입장과 공성전 선포를 위해서는 70레벨 달성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첫번째 기란 공성전 당시에 대기 공간이 부족하고, 유저들이 몰려 NPC 이용에 불편함을 겪었는데요. 이번에 대기 공간을 확장하고, 기능성 NPC를 다수 배치하여 지난번과 같은 불편함이 없도록 신경을 많이 썼다고 합니다.

기란성 2차 월드 공성전 승리 세금 규칙 또한 변경됩니다. 기존에는 누적 세금 30%를 기준으로 매칭된 나머지 월드의 세금에서 각출한 후 합산하여 진행했지만, 이번에는 별도의 기준 없이 각 월드의 누적 세금 20%를 합산하여 승리 보상으로 지급되도록 했습니다. 아마 규칙 변경으로 연합들간의 상황이 달라지는 곳이 생길 수 있는데, 과연 어떤 연합이 얼마나 빠르게 적응하여 승리를 거머쥐게 될지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리니지W 내에는 신규 및 복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영웅이 될 자들을 위한 가호'부터 살펴보면, 5월 3일까지 [상점 - 교환소 - 소모품] 메뉴에서 333,333 아데나로 레벨 제한 없이 모든 캐릭터가 기회의 주화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기회의 주화를 판매하기를 원할 시, 유실물 관리인 ‘셀마’에게 판매할 수 있으며, 유실물 관리인 셀마의 위치는 월드맵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호 아이템의 사용 레벨 제한이 없고 이벤트 관련 모든 아이템은 창고 사용이 가능하니 이벤트 참여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기회의 주화는 출석 메뉴에서 [출석체크: 영웅이 될 자들을 위한 가호]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매일 접속 시 용기의 물약 10개가 지급되고, 1회차에는 시작을 알리는 상자를, 2회차부터 10회차까지는 영웅의 기원이 담긴 상자를 받을 수 있어요.

이 상자에는 영웅이 될 자들 위한 가호와 과거 영웅의 힘이 담긴 가루가 담겨 있고, 제작을 통해서 0~7단계까지 제작할 수 있어요. 인벤토리에 보유하고 있어서 최대 HP/MP 상승 효과를 받을 수 있으며, 사용 시 PVE 대미지/명중/방어력 효과를 받을 수 있어서 사냥에 큰 도움이 됩니다.

게다가 70레벨 이하의 캐릭터만 사용할 수 있는 신속 성장의 물약은 1,800초 동안 경험치 보너스 +30%를 주기 때문에 70레벨 이하 캐릭터를 소유하고 있는 유저라면 영웅이 될 자들을 위한 가호와 함께 더욱 빠른 육성이 가능해집니다. 이번에 모바일MMORPG게임순위를 보고 리니지W를 시작 및 복귀 했다면, 이벤트를 활용하여 빠르게 육성해보세요.

다음, '알리사의 악몽 상자' 이벤트는 4월 19일까지 하루 3번(12:30, 15:30, 19:30) 정해진 장소 중 한 곳에 알리사의 악몽 상자라는 수수께끼의 몬스터를 처치해야 합니다. 장소는 아덴 영지 - 아덴 농장, 오렌 영지 - 눈 덮인 황야, 기란 영지 - 버려진 성터이며, 출현 시 등장했다는 시스템 메세지가 안내돼요.

위 세 곳 중 한곳에 등장하기 때문에 굳이 미리 가있을 필요 없이 채팅창을 보고, 어디에 출현했는지 확인 후 이동하면 됩니다. 혹시 어렵지 않을까 걱정할 수 있는데, 이벤트 몬스터이기도 하고 참여하는 유저도 워낙 많다 보니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어요.

1회 이상 유효타격을 했다면 인벤토리에 알리사의 보물 상자가 지급됩니다. 여기에는 아데나와 명예 코인이 들어 있고, 그외 랜덤으로 영웅 각인 방어구 제작 비법서 조각, 오래된 아덴월드 탈리스만 조각 상자, 희귀 무기/방어구/장신구 제작 비법서 조작, 용마석, 토벌의 증표, 고급 성자의 물약 등 획득할 수 있어요. 운이 좋다면 쏠쏠한 아이템을 챙길 수 있어 꾸준히 참여할 것을 추천하고 싶네요.

이렇게 리니지W에 지니의 견갑 복구 티켓과 기란성 2차 월드 공성전, 이벤트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확실히 신규 및 복귀 유저들도 어렵지 않게 육성하고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즐길 거리를 꾸준히 제공해주고 있어 좋았습니다. 괜히 모바일MMORPG게임순위 상승세가 아닌 거 같아요. 이벤트만 잘 참여하면 어느덧 공성전과 대규모 콘텐츠에서 활약하는 자신의 모습을 볼 수 있으니 꾸준히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 구글스토어

본 포스팅은 엔씨소프트로부터 고료를 지원받았지만,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