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소울2 1주년 업데이트 진행으로 블소2 새로운 모습 보여주다.
모바일게임 추천
블레이드&소울2 1주년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소식을 전해드리는 꿈의왈츠입니다.
오늘은 오픈 이후, 꾸준히 유저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1년째 서비스를 하고 있는 블레이드&소울2의 1주년 이벤트와 업데이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다시 태어난다는 REBORN 이라는 타이틀을 앞세워 기존의 블소2를 대대적인 업데이트 진행계획을 발표 하였는데요.
이번, REBORN 업데이트는 9월까지 한달동안 지속적으로 계속 이어질 예정이며,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한다고 했습니다.
새로운 신규서버 오픈과 동시에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여, 획일화된 게임 플레이에 지쳐있던 유저들에게 꽤나 반가운 패치가 될 것 같습니다.
화려한 액션만큼, 탄탄한 스토리를 진행하는 재미가 있는 블소2는 이번 REBORN이라는 업데이트를 통해 더 넓은 세계관을 통하여 흥미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것이라 생각됩니다.
가장 먼저 새로운 지역, 월드필드 '붉은 달 사막'에 신규지역 '뒤틀린 유적지'가 추가되었는데요.
뒤틀린 유적지는 '용린항' 1곳과 '황혼의 고요' 3곳에서 축지를 통해 이동이 가능한 지역입니다.
블소2는 지난 1년간 꾸준히 컨텐츠가 업데이트되어 왔던 것 만큼 이번 뒤틀린 유적지도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또한, 이번 1주년 업데이트 중에서 가장 핵심적인 부분은 바로 7개 클래스의 리뉴얼인데요.
클래스 리뉴얼을 통해 무기의 특성과 역할을 더욱 강화하고 무기간 밸런스를 조절하여, 블소2만의 가장 큰 장점인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더욱 효과적으로 경험할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이 중에서 제가 플레이하고 있는 활 무기는 공격을 지속할수록 강해지는 '높은 기동력의 저격수'라는 표현이 어울리게 이동할 때 사용가능한 무공이 추가되어 기동력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여기에 사용 중인 장비와 무공을 같은 등급의 다른 클래스로 변경할 수 있도록 클래스 변경권 1장을 지급하고 있는데요.
우편으로 지급받아 원하는 다른 클래스가 있다면 손쉽게 변경이 가능하여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 8월 24일에는 신규 월드 '노이'도 오픈이 되었는데요.
신규 서버 노이에서 캐릭터를 육성하게 되면, 쾌속성장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추가 경험치 획득량 300% 증가와 상시 버프를 받을 수 있어서 기존 서버들 보다 더욱 빠르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영웅 11회 소환서를 총 12개, 각종 강화주문서와 성장에 도움이 되는 여러 아이템을 지급받을 수 있어서, 신규 및 복귀 유저분들이라면 신규 서버에서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신규 서버 외에 기존 서버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있는데요. 바로 소울 메이트 패스 이벤트입니다.
친구와 함께 플레이를 하며 미션을 달성하게 되면, 초반 육성에 도움이 되는 여러가지 방어구 및 무기 세트를 지급받을 수 있으며, 전설 소울 야루, 전설 의상 선택 주머니, 1억 금화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살펴보니, 기존 서버의 혜택도 상당히 좋네요.
이번 1주년 업데이트와 더불어 엄청난 보상이 담긴 TJ 쿠폰을 제공합니다.
이번 TJ 쿠폰은 원하는 전설 소울 1종과 영웅 소울 12종을 받을 수 있어 무과금 유저분들도 확실하게 스펙업을 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되는데요.
영웅 소울 소환권은 간혹 지급되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영웅 소울 선택 12개와 전설 소울 선택 1개를 지급하니 받아두면 좋을 것 같네요.
거기에 과거 진행한 소울/수호령 합성에 실패한 이력이 있다면, 다시 도전할 수 있는 쿠폰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TJ쿠폰은 9월 7일부터 사용할 수 있으므로 꼭! 기한 확인하시고 쿠폰 입력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TJ 히든 쿠폰도 10월에 제공할 예정이라고 하니 더 큰 보상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네요.
장비 강화 복구권은 장비 강화 실패 시, 파괴된 장비를 복구할 수 있는 쿠폰으로 기존에 유저들의 반응이 상당히 뜨거웠습니다.
그만큼 블소2에서 중요한 아이템이라 받아두는 것을 추천드립ㄴ디ㅏ.
지금까지 블레이드&소울2 1주년 업데이트 내용과 TJ쿠폰 소식까지 알려드렸는데요.
개인적으로 지금이 복귀 및 새로 시작하기 제일 좋은 시기라고 생각됩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한번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번에 주술사로 새로 시작해볼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