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취결언덕 기믹 공략

안녕하세요! 묘하랑입니다. 오늘은 원신 취결언덕 기믹에 대해 공략하겠습니다. 취결언덕 기믹들은 의외로 해결하기 쉽지만 정답을 파악하기 쉽지 않았습니다. 저 역시 많은 시행착오 끝에 정답을 알게 되었는데, 헤매는 여러분들을 위해 취결언덕 주변의 불기믹과 바위기믹을 클리어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취결언덕 기믹

오늘 공략해볼 기믹은 취결언덕의 오른쪽 끝자락의 불을 이용한 기믹녹화연못 좌측편의 바위를 이용해 클리어하는 기믹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준비해올 캐릭터라면 불원소 캐릭터와 바위원소와 공명한 여행자를 준비하기 바랍니다. 현질을 많이 하셨다면 여행자 대신 1돌 종려도 좋습니다.

취결언덕 기믹

취결언덕의 오른편에 가보시면 많은 수의 횃불대를 발견하실 겁니다. 처음 이 기믹을 보신 여러분들은 모든 횃불대를 키면 보물상자가 나오는 줄 알고 불을 온 곳에 붙이려 합니다. 하지만 횃볼대를 3개 이상 켜는 순간 모든 횃불대가 꺼지는 것을 확인하실 겁니다. 이 횃불대는 하나의 단서를 남기고 있습니다. 이렇게 무분별하게 놓인 횃불대 사이에서도 규칙이 있습니다.

이곳의 규칙을 확인하려면 근처의 높은 곳으로 올라가 횃불대를 위에서 아래로 확인해야 합니다. 보시다시피 중심부에 있는 3개 횃불대에 잔디가 자라지 않아 삼각형 모양을 띤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래서는 무분별하게 횃불대가 배치되어 방황했었는데, 바위 위에서 올라가보니 정답이 바로 보여 허전했었어요.

여러분들은 높은 곳에서 내려와 삼각형의 꼭짓점 부분에 있는 횃불대를 모두 활성화시켜줍니다. 횃불대가 일정 시간 이상 지나면 꺼지는 패널티는 없으니 여유롭게 하셔도 됩니다. 그럼 기믹이 해체되며 켜진 횃불대들 사이로 진귀한 보물상자를 획득합니다.

녹화연못과 취결언덕 사이 기믹

녹화연못과 취결언덕 사이에 단풍나무가 자라나며 그 주위로 사자상과 물속에 잠긴 발판 3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싸분들이라면 다인모드를 통해 사람 3명을 불러서 해결하면 되나 아싸인 여러분들은 아마 혼자서 클리어하는 방법을 강구할 겁니다. 준비물로 바위행자를 준비하는 것이 좋으며, 경우에 따라 1돌 종려도 괜찮은 선택지입니다. 혹시 몰라 향릉의 누룽지나 엠버의 토끼백작도 사용해봤으나 발판이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바위행자의 E 스킬을 홀드하면 원하는 위치로 조정하여 구조물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구조물은 상당히 오랜 시간 유지되기에 여러분들이 기믹 해결하는 시간동안 계속 유지됩니다. 바위행자의 E 스킬은 최대 2개까지 생성할 수 있으니 쿨타임이 된다면 발판 2개에 위와 같은 구조물을 설치해주도록 합시다.

2방향에 구조물을 설치하셨다면 마지막 남은 발판은 여러분의 캐릭터를 올립니다. 그럼 단풍나무 밑에 정교한 보물상자가 나타납니다. 기믹에 발을 떼거나 구조물이 사라진다고 보물상자가 사라지지 않으니 가서 파밍하기 바랍니다. 이런 방식으로 여러분들은 다인모드에 게임친구를 불러올 필요 없이 해당 기믹을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원신 취결언덕 기믹 공략이었습니다. 때론 고인물들에게 물어보면서 정답을 알아가는 것보다 여러 시행착오를 해본 끝에 공략을 찾아보는 것이 더욱 기억에 남습니다. 불기믹과 바위기믹 모두 도움되었으면 하며 포스팅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