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캐릭터 추천 스프라우트 공략
안녕하세요. 게임 인플루언서 릿드입니다. 오늘은 브롤스타즈 캐릭터 추천 스프라우트 공략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프라우트는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는 까다로운 캐릭터로 알려져 있지만 조금만 플레이해 보면 멀리 있는 적을 괴롭히고 '덩굴 울타리'를 만들어 적의 이동 경로를 차단하는 등 팀파이트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브롤러입니다.
브롤스타즈 캐릭터 추천
스프라우트 공략
브롤스타즈 스프라우트는 신화 등급의 투척수 포지션의 캐릭터로 체력 능력치는 낮지만 '씨앗 폭탄'을 활용한 원거리 공격이 가능합니다. 터지기 전까지 튕겨 다니는 씨앗덩어리를 던지며,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적과 접촉하게 되면 폭발하여 피해를 줍니다. 스킬 '덩굴 울타리'는 슈퍼 씨앗을 사용해 통과할 수 없는 두꺼운 덩굴 울타리를 일시적으로 생성하여 적의 이동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스프라우트 가젯 잔디깎이는 덤불을 소모해 1620 HP를 회복합니다. 두 번째 가젯 옮겨심기는 현재 생성된 덩굴 울타리를 제거하고 다시 재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줍니다. 일반적으로 잔디깎이를 사용하는 상황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첫 번째 가젯을 장착합니다.
스프라우트 스타파워 첫 번째 과성장은 5초마다 다음 씨앗 폭탄의 폭발 반경이 커집니다. 두 번째 스타파워 광합성은 덤불 안에 있을 때 모든 공격의 피해를 일부 막아주는 보호막을 활성화합니다. 투척수라는 포지션에 맞게 과성장을 사용하는 것도 좋지만 팀전에서 적에 크로우, 레온, 마이코와 같은 암살자 어쌔신 포지션이 많다면 광합성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기어는 시야, 기술 충전을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브롤스타즈 캐릭터 스프라우트를 추천하는 이유
덩굴 울타리를 사용해 적의 퇴로를 막는 모습입니다.
스프라우트는 솔로 쇼다운을 제외하고 활용하기 좋은 캐릭터로 팀전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덩굴 울타리를 사용해서 적의 퇴로를 차단하여 압박할 수 있으며, 후퇴하는 아군을 쫓아가는 적의 이동을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젬그랩, 클린아웃, 핫존 등 3 vs 3 모드에서 캐리력이 좋은 캐릭터로 평가됩니다.
씨앗 폭탄은 벽을 튕겨 다니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씨앗 폭탄의 경우 일정 시간이 지나기 전까지 벽을 튕기며 이동하게 되는데 각도를 조절하면 숨어 있는 적을 맞출 수 있어 적이 쉽게 다가오지 못하게 할 수 있는 견제 공격으로 강력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주의할 점은 체력과 빈틈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아군과 멀리 떨어지지 않는 것이 중요하며 아군과 함께 공격하여 전장의 지배자가 되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