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과 '프린세스 커넥트'에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가 '에버소울'과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에 신규 요정형 정령 이디스와 토끼 복장의 ‘크리스티나(와일드)’를 업데이트하며, 매출 반등을 노린다.

모바일 수집형 RPG ‘에버소울’에 업데이트되는 신규 요정형 정령 ‘이디스’는 신비로운 마법검 ‘바리사다’에서 탄생한 정령으로, 검은 매 기사단의 부단장을 맡고 있다. 이 정령은 받은 공격을 주변의 적에게 돌려주고, 가까운 적을 공격해 상대방의 전열을 흩트리는 것이 특징이다.

‘이디스’ 업데이트와 함께 12월 21일까지 ‘픽업 소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12월 7일까지 특정 레벨의 보스를 선택해 도전하는 콘텐츠 악령토벌 ‘종말을 부르는 인형: 재클린’과 연합군에 속한 국가들이 훈련을 벌이는 콘텐츠 에덴 연합 작전 ‘트로이카 왕국편’을 오픈한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에 새롭게 등장한 ‘크리스티나(와일드)’는 전열에서 전장을 뛰어다니는 토끼 복장의 여군으로, 물리 공격을 모두 회피하는 스킬과 공격력을 강화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다. 또한, 적진에서 혼자 특수 공격을 펼치며, 유니온 버스트(필살기)의 범위 공격으로 적들을 안에서부터 베어 쓰러트린다.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신규 캐릭터 '크리스티나(와일드)' /카카오게임즈

신규 캐릭터와 함께, 오는 12월 14일까지 스토리 이벤트 ‘트라이벌 스피리츠 치켜올린 검과 긍지의 가교’를 공개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왕궁기사단(NIGHTMARE)’의 ‘크리스티나’와 ‘마츠리’를 중심으로 한 이야기를 감상하고, 이벤트 퀘스트 및 보스 토벌을 통해 '마츠리'와 '토모'의 메모리 피스를 대량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퀘스트에서는 경험치를 1.5배로 획득할 수 있는 캠페인도 진행된다.

아울러, 신규 콘텐츠 ‘어드벤처’를 추가해, 캐릭터를 모험에 내보내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게 했다.

신규 콘텐츠 어드벤처, 'EX 장비' /카카오게임즈

[컨콜] 진영간 대규모 PVP 전투 버렸다...카카오게임즈 “글로벌에서 퀀텀 점프한 성과 목표”

카카오게임즈, '아레스·아키에이지 워' 업데이트로 매출 상승 노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