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모두가 기다려왔던 신규 정령 탈리아 등장!

수집형RPG 에버소울이 출시 이후 큰 반응을 보이며 여전히 상승세를 타고 있습니다. 에버소울은 뛰어난 그래픽, 준수한 메인 스토리와 인연 스토리, 다양한 콘텐츠 그리고 풍성한 이벤트로 에버스톤도 얻기 쉬워 혜자 게임으로 칭송받고 있습니다. 첫 한정 픽업은 메피스토펠레스로 스테이지 격파 시 준수한 딜량을 자랑하고 두번째로 등장한 지호는 초반 힐러로 쓰이기가 좋았죠. 그리고 금일 업데이트를 통해 모두가 기다려왔던 서포터, 탈리아가 세번째 한정 픽업 정령으로 등장했습니다.

저도 탈리아 픽업을 기다리고 있던 터라, 모아둔 에버스톤을 사용해 뽑아봤는데요. 일러스트부터 유저들이 현혹할 만한 매력을 가진 것은 물론, 성능으로만 봤을 때도 서포터 / 힐러로 S~SS급의 성능을 보이고 있는 데다 딜량도 상당히 좋은 편이라 미래를 봤을 때 이번 기회에 꼭 뽑아야 하는 신규 정령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역시 픽업 소환에 빠질 수 없는 마일리지 시스템! 마일리지에 따라 픽업 소환권 10장, 정령의 기억 : 탈리아 60개, 유물의 기억 : 테트라비블로스 100개, 픽업 소환권 20장, 정령의 기억 : 탈리아 60개, 요정형 정령 소환권(레어) 30장, 정령의 기억 : 탈리아 120개 모두 받을 수 있으니 픽업 종료 전까지 에버스톤을 꾸준히 모아 이번 기회에 탈리아를 뽑아주시는 것이 좋겠죠? 참고로, 탈리아의 딜량을 체감할 수 있는건 유물이 있고 없고 차이가 있으니 유물도 함께 뽑아서 강화해 주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드디어 등장한 서포터의 꽃, 탈리아! 현재 성능에 대한 많은 의견이 오고 가고 있는데 앞으로의 미래시를 생각한다면 이번 픽업 소환 시 오리진까지는 성급을 시켜 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다양한 이벤트나 명예의 전당으로 다량의 에버스톤을 획득할 수 있으니 성능과 일러스트, 스킬 이펙트까지 모두 완벽한 탈리아 획득에 도전해 보세요!

에버소울 공식 카페

cafe.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