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방랑자 설정 - 원거리 격전가/난이도 - 어려움

원신 방랑자 설정

역할군

방랑자 [원거리 격전가/난이도 - 어려움]

"설마 용무도 없는데 부른 건 아니겠지?"

"하찮군."

생명력 : 1482 초당 생명력 재생량 : 1.18

행동력 : 100 초당 행동력 재생량 : 10

기본공격 피해량 : 74 기본공격 사거리 : 5.5

기본공격 유형 : 원거리 투사체 공격속도 : 1.86

일시적으로 공중 상태가 되어 공격을 가하는 원거리 격전가 입니다.

바람 원소를 이용해 광범위한 적들을 동시에 타격하며, 적들의 접근을 억제합니다.

기술

기초 기술

Z1 - 회피 (행동)

(재사용 대기시간 : 2)

(소모 행동력 : 15)

전투 상태인 동안 공간 가속 장치가 회피 기술로 변경됩니다.

현재 마우스 커서의 방향으로 빠르게 돌진합니다.

(시전 양방) (이동 돌진) (회피 사거리 : 3)

Z2 - 낙하 공격 (행동)

(재사용 대기시간 : 2)

공중 상태인 동안 공간 가속 장치가 낙하 공격 기술로 변경됩니다.

0.25초 후, 지상으로 낙하하며 범위 공격을 가해 주변 적들에게 92의 특수 피해를 입힙니다.

이 기술은 바람 원소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공중) (적중 지상) (범위 : 4)

D - 신의 눈 : 바람 (지속)

방랑자는 마력 대신 행동력과 원소 에너지를 사용합니다. 행동력은 2초간 행동력을 소모하지 않으면

매초마다 10씩 회복되며, 원소 에너지는 적에게 원소 전투 기술로 가하는 공격 적중시, 혹은 적 처치시에

1씩, 적에게 3회의 피해를 입힐 때마다 1씩 회복됩니다.

최대 원소 에너지는 습득한 원소 폭발 기술에 따라 달라지며, 원소 폭발 기술로는 원소 에너지를 회복할 수 없습니다.

방랑자의 모든 공격은 신의 눈이 지닌 바람 원소의 힘을 발휘하여 바람 원소 공격이 적에게 적중시,

1.5초간 이동속도, 공격속도가 10% 추가로 증가합니다.

이미 다른 원소가 부착된 적에게 바람 원소 공격이 적중시, 확산 반응을 발동시켜 확산 반응이 발동한 적 주변의 적들에게 72의 특수 피해를 입히고, 부착된 원소를 제거합니다.

같은 공격으로 다수의 확산 반응이 발동시, 하나를 제외한 다른 확산 반응은 50%의 피해를 입힙니다.

신의 눈을 지닌 방랑자는 특정 레벨을 달성시, 특성 그리고 운명의 별자리를 해금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원소 폭발은 0레벨에 습득이 가능하고 1레벨부터 사용할 수 있으며, 모든 전투 기술 및 원소 폭발은 운명의 별자리와 특성을 통해 강화할 수 있습니다.

요구 레벨을 달성한 특성과 운명의 별자리는 각 레벨당 하나씩만 해금하여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일반 기술

Q - 깃발과 메이겐 (행동/일반)

(재사용 대기시간 : 2)

(소모 행동력 : 50)

0.5초 후, 대상 지점에 고압의 돌풍을 생성해 148의 특수 피해를 입히고, 1초에 걸쳐 사라지는 30%의 이동속도 둔화를 부여합니다.

이 기술은 기본공격과 동일한 판정을 지니며, 바람 원소의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양방) (범위 양방) (사거리 : 6) (범위 : 3)

W - 우화 · 바람이 전하는 노래 (행동/원소)

(재사용 대기시간 : 8)

"속세를 내려볼지니!"

바람 원소의 힘으로 공중으로 떠오르며 주변 적들에게 134의 특수 피해를 입히고, 바람의 자태 상태가

됩니다.

바람의 자태 상태인 동안 공중 상태가 되어 기본공격 피해량이 25% 증가하고, 깃발과 메이겐 기술을

이동하면서 시전할 수 있게 되지만, 이동속도가 50% 감소합니다.

또한, 이동안 행동력 대신, 최대 100의 부유력을 사용하며, 회피 시전시, 행동력 대신 부유력을

소모하고, 깃발과 메이겐 기술의 소모 행동력이 제거됩니다.

바람의 자태 상태인 동안 최소 2초마다 1번씩, 기본공격 적중시 마다 원소 에너지를 2씩 회복합니다.

부유력은 매초마다 10씩 감소하며, 부유력이 모두 소진되거나 기술을 재시전시, 바람의 자태 상태가

사라지고, 이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술은 바람 원소의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지상) (적중 지상) (시전자 위치 공중) (범위 : 4)

E - 풍신의 형벌 (행동/일반)

(재사용 대기시간 : 10)

0.25초 후, 대상 지점을 돌풍으로 강타해 적중한 적들에게 148의 특수 피해를 입히고, 0.5초간

기절시킵니다.

바람의 자태인 동안 시전시, 적중한 적들을 범위 밖으로 밀쳐냅니다.

이 기술은 바람 원소의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양방) (범위 양방) (사거리 : 6) (범위 : 3)

초월 기술

R1 - 교겐 · 악극 제 5번 (행동)

(재사용 대기시간 : 30)

(소모 원소 에너지 : 60)

"네놈 따위가 날 마주볼 셈이냐?"

0.5초 후, 대상 지점의 대기를 압축시킨 후 일제히 발산하여 적중한 적들에게 0.5초에 걸쳐 126의 특수

피해를 5회 입히고, 피해를 입은 횟수 1회당 다음 3초간 이동속도를 10%씩, 최대 50%까지 감소시킵니다.

바람의 자태 상태인 동안 시전시, 바람의 자태 상태가 사라집니다.

이 기술은 바람 원소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양방) (범위 양방) (사거리 : 6) (범위 : 4)

R2 - 설화 · 죄악을 부른 비극 (행동)

(재사용 대기시간 : 50)

(소모 원소 에너지 : 100)

"네 분수를 깨달아라."

0.5초 후, 거센 돌풍을 일으켜 주변 적들에게 268의 특수 피해를 입히고, 범위 밖으로 밀쳐냅니다.

이후, 죄업의 분노 상태가 되어 주변 적들에게 매초마다 34의 특수 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를 30%

감소시키는 바람막을 생성하고, 이동속도 감소 효과를 받지 않게 되며, 바람의 자태 상태일시, 초당

부유력 소모량을 100% 감소시킵니다.

바람의 자태 상태인 동안에도 시전시 가능하며, 이 경우 시전 지연시간이 제거됩니다.

죄업의 분노 상태는 최대 5초간 지속되며, 바람막 범위 내에 적이 있다면, 지속시간이 50% 감속됩니다.

이 기술은 바람 원소의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양방) (범위 양방) (범위 : 5)

특수화

특성

꽃이 된 옥 (Lv. 0 필요)

신의 눈 : 원소 구현의 특수화 중 하나를 조건 없이 즉시 습득할 수 있게 되고, 다음 습득하는 신의 눈 :

원소 구현의 특수화의 습득에 필요한 특수화 점수가 1회에 한하여 2 감소합니다.

우화 · 바람이 전하는 노래 시전시 피해에 적중한 적에게 다른 원소가 부착되어있다면, 상응하는 원소에 따른 추가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물 - 최대 부유력이 20% 증가합니다.

불 - 기본공격 피해량이 15% 추가로 증가합니다.

얼음 - 깃발과 메이겐, 풍신의 형벌의 피해량이 25%, 둔화율이 20% 추가로 증가합니다.

번개 -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1의 원소 에너지를 회복합니다. 최소 1초마다 1번씩 발동합니다.

금빛 깃의 미련 (Lv. 0 필요)

매 3회째 기본공격이 70%의 피해량으로 2회의 공격을 가하며, 이 추가 기본공격은 1번째 공격으로

확산 반응이 발동했다면, 2번째 공격 또한 확산 반응이 발동합니다.

깃발과 메이겐으로는 이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바람을 타고 (Lv. 0 필요)

바람의 자태 상태인 동안 시전하는 회피 기술이 지형지물을 넘을 수 있게 됩니다.

바람의 자태 상태인 동안 회피 기술을 기술 키 입력을 유지하여 시전시, 초당 20의 부유력을 소모하는 대신, 이동속도가 40% 증가하고, 지형지물을 관통할 수 있게 됩니다.

(회피 이동 질주)

몽적의 바람 (Lv. 12 필요)

바람의 자태 상태인 동안 기본공격이 적에게 4회 적중시, 다음 시전하는 1회의 회피가 내리꽂기로

변경되어 부유력을 소모하지 않고, 지형지물을 넘을 수 있게 되며, 이동시, 가장 가까운 적에게 바람의

화살을 4발 발사해 각각 24의 특수 피해를 입힙니다.

깃발과 메이겐이 적 전투관에게 적중시, 기본공격 2회 적중으로 적용되며, 바람의 화살은 적 전투관을

우선으로 추적합니다.

이 효과는 바람 원소의 피해를 입힙니다.

(내리꽂기 이동 질주) (화살 추적 범위 : 8)

홀로 나부끼는 깃발 (Lv. 12 필요)

바람의 자태를 유지하는 동안 매초마다 공격속도가 6%씩,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공격속도가 최대로 증가했다면, 고요한 폭풍 상태가 되어 기본공격 사거리가 20%, 모든 일반 기술의

사거리가 25% 증가합니다.

(증가 기본공격 사거리 : 1.1) (증가 Q 사거리 : 1.5) (증가 E 사거리 : 1.5)

분노로 벼려진 검 (Lv. 12 필요)

바람의 자태 상태가 될 시, 3초간 휘감는 돌풍 상태가 되어 공격속도가 25%, 바람 원소의 피해를 입히는 모든 공격의 피해량이 40% 증가하고, 이동속도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이동안 시전하는 원소 폭발 기술은 이 효과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운명의 별자리

1번 악극 · 바람을 타는 깃 (Lv. 2 필요)

바람의 자태 상태일 때, 공격속도가 10% 추가로 증가하고, 이동속도가 10% 증가합니다.

12레벨 특성의 내리꽃기, 고요한 폭풍, 휘감는 돌풍 효과가 발동시, 최소 2초간, 혹은 해당 효과의

지속시간 동안 바람 원소의 피해를 입히는 모든 공격의 피해량이 20% 추가로 증가합니다.

1번 사극 · 과거로 흘러간 이름 (Lv. 2 필요)

적에게 깃발과 메이겐 혹은 풍신의 형벌 적중시, 우화 · 바람이 전하는 노래와 풍신의 형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원소 폭발 기술 시전시, 모든 원소 일반 기술 및 원소 전투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2번 악극 · 부유하는 달과 꽃의 노래 (Lv. 6 필요)

신의 눈 : 원소 구현의 특수화 중 하나를 조건 없이 즉시 습득할 수 있게 되고, 다음 습득하는 신의 눈 :

원소 구현의 특수화의 습득에 필요한 특수화 점수가 1회에 한하여 2 감소합니다.

우화 · 바람이 전하는 노래 시전시 피해에 적중한 적에게 다른 원소가 부착되어있다면, 상응하는 원소에 따른 추가 강화 효과를 얻습니다.

꽃이 핀 옥 특성과 중첩이 가능합니다.

물 - 최대 부유력이 20% 증가합니다.

불 - 기본공격 피해량이 15% 추가로 증가합니다.

얼음 - 깃발과 메이겐, 풍신의 형벌의 피해량이 25%, 둔화율이 20% 추가로 증가합니다.

번개 -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1의 원소 에너지를 회복합니다. 최소 1초마다 1번씩 발동합니다.

2번 사극 · 붉은 깃에 남은 마음 (Lv. 6 필요)

적 전투관에게 기본공격 적중시 마다 다음 시전하는 깃발과 메이겐, 혹은 풍신의 형벌의 피해량이 5%씩, 최대 40%까지 증가합니다.

최대 피해량으로 시전시, 깃발과 메이겐, 혹은 풍신의 형벌로 가하는 상태이상의 지속시간이 50%

증가합니다.

3번 악극 · 흰 파도가 치는 섬 (Lv. 10 필요)

교겐 · 악극 제 5번의 범위가 25% 증가하고, 0.7초에 걸쳐 7회의 피해를 입힙니다.

(증가 범위 : 1)

3번 사극 · 뇌전에 닿지 못한 비극 (Lv. 10 필요)

설화 · 죄악을 부른 비극의 피해 범위 및 바람막의 범위가 20% 증가하고, 죄업의 분노 상태인 동안

기본공격 사거리가 20% 증가합니다.

설화 · 죄악을 부른 비극 시전시, 2명 이상의 적 전투관에게 적중했다면, 즉시 바람의 자태 상태가 되고, 이미 바람의 자태 상태였다면, 죄업의 분노 상태가 종료된 후, 부유력을 100% 회복합니다.

(증가 범위 : 1) (증가 기본공격 사거리 : 1.1)

4번 악극 · 현재와 과거에서 온 깨달음 (Lv. 14 필요)

우화 · 바람이 전하는 노래의 시전시 피해 범위가 50% 증가합니다.

바람의 자태 상태인 동안 증가하는 깃발과 메이겐 및 풍신의 형벌의 피해량 또한 25% 증가하고, 깃발과 메이겐 및 풍신의 형벌이 적에게 적중시, 2초간 공격속도가 25% 증가합니다.

(증가 W 범위 : 2)

4번 사극 · 이단자를 향한 증오 (Lv. 14 필요)

깃발과 메이겐 및 풍신의 형벌의 피해량이 25%, 범위 및 사거리가 33% 증가합니다.

바람의 자태 상태일 때 깃발과 메이겐 시전시, 적중한 적들에게 부여되는 둔화의 지속시간이 100%

증가하고, 풍신의 형벌 시전시, 풍신의 형벌에 적중한 적들을 반드시 시전한 방향으로 밀쳐냅니다.

(증가 Q 사거리 : 2) (증가 Q 범위 : 1) (증가 E 사거리 : 2) (증가 E 범위 : 1)

최종 악극 · 월광화 쿠세마이 (Lv. 18 필요)

바람의 자태 상태일 때 원소 폭발 시전시, 잃은 부유력 1당 원소 폭발의 피해량이 1%씩,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원소 폭발이 적 전투관에게 적중시, 적중한 적 전투관 하나당 10초에 걸쳐 5의 원소 에너지를

회복합니다.

최종 사극 · 재가 되어버린 심장 (Lv. 18 필요)

바람의 자태 상태일 때 잃은 부유력 1당 모든 일반 전투 기술 및 원소 전투 기술을 2%씩 가속시키고,

공격속도가 1%씩 증가합니다.

이 가속 및 공격속도 증가 효과는 각각 100%, 50%까지 증가합니다.

축언 · 안개막을 흔드는 솔바람 (Lv. 20 필요)

바람의 자태 상태인 동안 적 전투관에게 기본공격 적중시, 40%의 피해를 입히는 추가 공격을 가합니다.

현재 부유력이 50 미만이라면, 최소 1초마다 1번씩, 추가 기본공격이 발동할 때마다 5의 부유력을

회복합니다.

이 효과로 부유력은 최대 50까지 회복할 수 있으며, 추가 공격은 기본공격과 동일한 판정을 지니지만,

추가 공격 효과를 발동시킬 수 없습니다.

종언 · 방랑하는 인형의 바람 (Lv. 20 필요)

바람의 자태 상태인 동안 방랑자의 공격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다른 모든 효과로 증가된

공격속도가 적용된 후에 적용됩니다.

원소 폭발 기술 시전시, 방랑자에게 최대 생명력의 20%에 해당하는 방어막을 부여하고, 이 방어막이

지속되는 동안 공격속도 증가 효과가 10% 추가로 증가합니다.

방어막은 최대 10초간 지속됩니다.

성유물

용사의 마음 (Lv. 8/소모 3)

모든 성유물 특수화는 중복 습득이 가능하고, 중복 습득을 포함하여 최대 2회만 습득할 수 있으며,

습득할 때마다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용사의 마음 1 - 방랑자의 특수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용사의 마음 2 - 생명력이 50% 이상인 적에게 가하는 모든 공격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얼음을 모시는 자 (Lv. 8/소모 5)

모든 성유물 특수화는 중복 습득이 가능하고, 중복 습득을 포함하여 최대 2회만 습득할 수 있으며,

습득할 때마다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얼음을 모시는 자 1 - 방랑자가 받는 모든 이동, 공격속도 둔화 효과의 지속시간이 50% 감소합니다.

이 특수화는 한번만 습득할 수 있으며, 습득시, 성장 능력치 특수화를 2회에 한하여 특수화 점수 소모 및 최대 습득 제한 없이 2회 추가로 습득할 수 있습니다.

모래 위 누각의 역사 (Lv. 16/소모 5)

모든 성유물 특수화는 중복 습득이 가능하고, 중복 습득을 포함하여 최대 2회만 습득할 수 있으며,

습득할 때마다 추가 효과를 얻습니다.

모래 위 누각의 역사 1 - 바람 원소의 피해를 가하는 모든 공격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모래 위 누각의 역사 2 - 깃발과 메이겐, 혹은 풍신의 형벌이 적에게 적중시, 10초간 공격속도가 15%

추가로 증가하고, 기본공격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무기

1급 보옥 (Lv. 0/소모 3)

무기 특수화는 하나만 습득할 수 있습니다.

매 3회째 기본공격의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적 처치시, 5초간 이동속도가 10%, 특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맹세의 눈동자 (Lv. 8/소모 3)

무기 특수화는 하나만 습득할 수 있습니다.

특수 공격력이 15% 증가합니다.

원소 전투 기술 시전시, 10초간 회복하는 원소 에너지가 50% 증가합니다.

사풍원서 (Lv. 16/소모 4)

무기 특수화는 하나만 습득할 수 있습니다.

매 3회째 기본공격의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전투 상태인 동안 이동속도가 10% 증가하고, 매 2초마다 바람 원소의 피해를 가하는 모든 공격의

피해량이 5%씩, 최대 20%까지 증가합니다.

비전투 상태가 되었다면, 즉시 초기화 됩니다.

툴레이툴라의 기억 (Lv. 16/소모 5)

무기 특수화는 하나만 습득할 수 있습니다.

공격속도가 20% 증가하고, 깃발과 메이겐, 풍신의 형벌의 피해량이 25% 증가합니다.

원소 전투 스킬 시전시, 15초간 매초마다 기본공격 피해량이 2.5%씩, 기본공격이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기본공격 피해량이 5%씩 증가합니다.

이 효과로 증가하는 기본공격 피해량은 최대 50%까지 증가할 수 있습니다.

신의 눈 : 원소 구현

수중 환원 (Lv. 8/소모 3)

(재사용 대기시간 : 12)

(소모 원소 에너지 : 15)

대상 지점에 물보라를 일으키는 운명의 허영을 생성합니다.

운명의 허영은 0.5초 후, 파열되며 범위 내 적들에게 96의 특수 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를 2초간 35% 감소시키며, 범위 내 원거리 투사체를 제거하고, 적중한 적들의 정신집중 및 기술 시전을 취소시킵니다.

이 기술은 물 원소의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양방) (허영 범위 지상) (사거리 : 6) (범위 : 4)

단홍의 계약 (Lv. 8/소모 3)

(재사용 대기시간 : 8)

(소모 원소 에너지 : 15)

대상 지점에 화염을 일으켜 적중한 적들에게 116의 특수 피해를 입히고, 적중한 적 하나당 방랑자에게

단화인이 1개씩, 최대 3개까지 생성됩니다.

단화인은 최대 8초간 지속되며, 모든 기술의 소모 스태미나 및 소모 부유력을 20%씩 감소시키고,

깃발과 메이겐, 혹은 풍신의 형벌의 피해량이 15%씩 증가합니다.

깃발과 메이겐, 혹은 풍신의 형벌 시전시, 단화인을 모두 소모합니다.

이 기술은 불 원소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양방) (범위 지상) (사거리 : 6) (범위 : 4)

서리 엄습 (Lv. 8/소모 2)

(재사용 대기시간 : 6)

(소모 원소 에너지 : 10)

대상 방향으로 냉기를 방출해 적중한 적들에게 78의 특수 피해를 입히고, 2초간 이동속도를 20%

감소시킵니다.

이 기술은 얼음 원소의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양방) (범위 시전 위치) (사거리 : 6) (범위 각도 : 45)

악요의 개안 (Lv. 8/소모 4)

(재사용 대기시간 : 18)

(소모 원소 에너지 : 25)

시전시, 10초간 뇌벌 악요의 눈을 생성하며 대상 범위를 번개로 베어 적중한 적들에게 32의 특수 피해를 입힙니다.

뇌벌 악요의 눈이 생성된 동안 방랑자의 기본공격이 적중시, 적중한 적을 중심으로 뇌벌 악요의 눈이

전격을 가해 32의 특수 피해를 입힙니다.

깃발과 메이겐 시전시, 시전한 범위를 중심으로 전격을 가합니다.

추가 공격 효과는 최소 1초마다 1번씩 발동하며, 번개 원소의 피해를 입힙니다.

(시전 양방) (뇌벌 적중 시전 위치) (추가 뇌벌 적중 적중자 위치) (범위 : 4)

성장 능력치

치명타 확률 (Lv. 0/소모 1)

이 특수화는 레벨 제한 없이 최대 10회까지 반복 습득이 가능합니다.

습득시, 매 3회째 기본공격의 피해량이 5%씩 증가합니다.

치명타 피해 (Lv. 0/소모 1)

이 특수화는 레벨 제한 없이 최대 10회까지 반복 습득이 가능합니다.

습득시, 깃발과 메이겐, 풍신의 형벌의 피해량이 5%씩 증가합니다.

바람 원소 피해 (Lv. 0/소모 1)

이 특수화는 레벨 제한 없이 최대 10회까지 반복 습득이 가능합니다.

습득시, 방랑자가 바람 원소 피해를 입히는 모든 공격의 피해량이 2.5%씩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