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베어스 V4,V5,V6

2019년 통합우승을 마지막으로 아직까지 우승하지 못한 우리 구단,,,, 두산베어스,, 올해는 꼭 했으며 하는 마음에 제가 기억하는 우승의 순간들을 정리해보겠습니다.

2015 V4

두산 팬들은 지난 14번의 봄, 여름, 가을을 오로지 이 순간을 위해서 목청껏 두산의 승리를 위하여를 불렀습니다.

그리고 그 꿈이 오늘 현실이 됐습니다. 두산 선수들이 팬들이 흘렸던 많은 좌절과 패배의 눈물을 오늘 감동과 환희의 눈물로 바꿔주고 있습니다. 2015 시즌 챔피언, 두산베어스!

2015 한국시리즈 5차전이 종료된 후 두산 선수들이 눈물을 흘리며 팬들에게 인사하고 기뻐하고 있을 때 한명재 캐스터

https://youtu.be/JeX9EwpmdMM?feature=shared

전설의 승리를위하여 전광판 영상.

https://youtu.be/a1oqj1qm2e8?feature=shared

2015년 10월 31일 17시 32분 이 시간은 잊을 수 없어요.

14년만의 우승이자 내가 야구보기 시작한 이후로의 첫 우승이여서, 심지어 업셋우승이여서, 베어스맨 김태형 감독의 부임 첫 해 우승이여서.

이때는 신문 지면 광고도 있던 낭만넘치던 때였다고.. 이거 보고 엄마!!!!! 이거봐바ㅠ 이랬던 기억이 있는데.. 벌써 8년전 아니 이제 9년전..

2016 V5

자, 높게 떴습니다! 우익수, 2루수 오재원... 자, 2루수가 잡았습니다! 경기 끝났습니다! 2016 프로야구 한국시리즈 두산 베어스가 우승을 차지합니다.

두산 베어스가 통산 5번째 한국시리즈에서 타이틀을 차지하면서 21년 만의 통합 우승, 그리고 2년 연속 트로피를 품에 안게 됐습니다.

KBS 김현태 캐스터의 2016년 우승콜

아니 이 감흥없는 우승콜봐.. 그만큼 우승은 당연한거였고 통합우승 역시 당연하다고 생각했던 시즌... 그리고 그 생각은 2년 뒤 사라지게 되는데..

아무튼

https://youtu.be/8KqFdyzcO1Y?feature=shared

압도적 시즌이었던 2016년. 니퍼트 보우덴 장원준 유희관의 판타스틱 4와 에반스 양의지 민병헌 정수빈 박건우 허경민 김재호 오재원으로 이어지는 타선까지. 야구안봐도 이겨있고 봐도 이겨있는 정말 최고의 시즌.

https://youtu.be/quLXX2mK9Nc?feature=shared

팀두산2016년은 그냥 최고의 팀이였으며 다시는 볼 수 없던 행복한 시즌이였습니다. 이 영상은 팀 다큐멘터리로 두뽕빠질때마다 틀어놓는 영상이기도 하고요.

2019 V5

역대급 우승콜의 등장..

그리고 박세혁!

그리고 박세혁! 이 타구는! 빠져나갑니다! 중견수 앞에 안타! 경기를 끝낼 수 있는 주자가 홈으로~!! 들어옵니다! 들어옵니다! 두산 베어스! Again 1995, 또 하나의 믿기 힘든 스토리가 완성됩니다. 불가능한, 보고도 믿을 수 없는, 모두가 기적이라고 부르는 이 이야기는 베어스에게 오늘이 그저 또 하나의 역사로 기록됩니다. 122일을 기다린 뚝심, 9경기 차를 뒤집은 미라클! 이 팀을 두산 베어스라 쓰고, 챔피언이라 읽습니다. 두산 베어스, 그대의 이름 챔피언! 2019년 정규시즌 우승, 두산 베어스입니다.

SPOTV 김민수 캐스터의 우승콜

박세혁! 이 타구가 빠져나갑니다!!!

이렇게 되면서 정규 시즌!!! 우승은 두산 베어스!!! 미라클 두산이 또 한 번 기적을 연출하면서 지난해 빼앗긴 우승컵을 찾으러 갑니다!!!

MBC SPORTS+ 한명재 캐스터의 우승콜

이건 한국시리즈 우승콜

제리 샌즈, 투수 땅볼~!! 이렇게 시리즈가 끝납니다!! 뚝심의 베어스! 미라클 두산이 2019년 가을, 자신들이 써 내려간 기적같은 이야기의 마침표를 찍습니다! 베어스 왕조의 완성을 선언하는 통합 우승, V6! 2019 시즌 KBO 리그의 진정한 챔피언, 두산 베어스입니다!

KBS 이광용 캐스터의 2019년 우승콜

https://youtu.be/FPl1VVoHjBY?feature=shared

https://youtu.be/UuTRqqg8-kU?feature=shared

그야말로 가을의 기적, 가을의 미라클이였던 2019년. 양의지 부재 이후 박세혁 주전의 어려웠던 시즌 초반이었지만 베어스의 팀 컬러는 미라클이고 가을임을 각인했던 시즌이었다. 지난 해 아쉬웠던 한국시리즈의 기억을 지우고, 시즌 막판 9경기 차를 줄여내고 우리 손으로 만들어낸 정규시즌 1위와 끝내기로 가득찼던 4연승의 한국시리즈까지.

https://youtu.be/J-hEnBIQ0E0?feature=shared

https://youtu.be/NzkI3srs7Hw?feature=shared

https://youtu.be/Dv_o_2AX0v0?feature=shared

정말 가을의 기적을 느끼고 가을의 미라클을 느끼고 싶다면 종종 보는 영상들. 피가 네이비색으로 바뀌는 신기한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니 시청에 주의바랍니다.

마지막으로

2015년에 등장해서 2017년 버전만 바뀐 승리를 위하여. 원곡도 명곡이지만 진짜 잠실외야 바라보면서 역전 순간 부르는 승리을 위하여는 소름에 소름에 소름을..

올 2024시즌에는 매일 승리를 위하여 부를 수 있기를 바라며 우리 두산 베어스가 또다시 우승트로피를 차지하기를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