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모나크2 아직도 안해봤니?][폭풍 성장의 재미를 느껴봐

뮤 모나크2 아직도 안해봤니?]

[폭풍 성장의 재미를 느껴봐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는 캐릭터를 보고 있노라면 뿌듯해지는 기분이다. 메인 퀘스트로만 진행해도 캐릭터는 눈부시게 성장하고, 블러드캐슬이나 카오스캐슬, 악마의광장 등의 콘텐츠를 통해 더 많은 경험치와 장비 및 재화를 축적시킬 수 있다. 무엇보다 초보자를 위한 가이드로 쉬운 플레이가 큰 장점이랄 수 있겠다.

자, 그럼 뮤 모나크2를 아직도 안해 본 유저들을 위해 어떤 게임인지 간략한 팁과 함께 소개해 볼까 한다.

일단 게임을 플레이 하지 않아도 오프라인 보상을 주기 때문에 다른 유저들과의 경쟁에 대한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다. 뮤 모나크2는 8시간 동안의 오프라인 보상을 수령할 수 있다. MMORPG 장르에 방치형 게임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구현해 편한 성장이 가능하다.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도와주는 장비는 필드나 다양한 던전에서 자동 사냥으로 쉽게 얻을 수 있다. 목표로 삼아야 하는 것은 세트 장비로 엑설런트 이상의 장비를 하나씩 맞추는 것이 좋다. 특히 신규 유저라면 이벤트로 장비 획득에 도전하여 대천사를 노려볼 수 있다.

대천사는 최고 등급의 장비 중 하나로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얻을 수 있는 이벤트랄 수 있겠다. 딱히 복잡하거나 어렵지는 않고 꾸준하게 플레이만 해줘도 누구나 달성이 가능한 미션이다.

대천사가 왜 좋으냐면 주무기와 보조무기 등 5세트를 장착하면 대미지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세트 스킬인 천사의 빛이 발동되는 갑옷과 장갑, 부츠, 바지, 망토 7종의 대천사 장비들을 모두 얻을 수 있는 기회이니 놓치지 말고 도전해보도록 하자.

뮤 모나크2의 공식 커뮤니티에선 공략왕, 정식 서비스 응원, BOSS 현상금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9월 29일까지 진행되는 뮤 모나크2 공략왕 이벤트는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캐릭터 육성 방법이나 팁과 노하우 등 공략게시판에 글을 남기면 10명을 선정하여 보상을 지급한다.

정식 서비스 응원 이벤트는 9월 29일까지 응원의 메시지 게시판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100명을 추첨하여 보상으로 축복의 보석과 영혼의 보석을 지급한다.

BOSS 현상금 이벤트는 캐릭터 레벨 150부터 특정 BOSS를 처치하면 최초 1회에 한 해 현상금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각 층마다 3마리의 목표 BOSS를 모두 처치하면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도전해 보자.

캐릭터 레벨이 150이라면 우측 상단 메뉴의 현상금 아이콘을 클릭해보자. BOSS 현상금 이벤트를 확인해 볼 수 있다. BOSS 현상금은 몬스터 레벨에 따라 1환 ~ 7환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자신의 전투력에 맞게 도전할 수 있다. 목표 BOSS를 처치하면 다이아 현상금을 받을 수 있고, 각 층에 존재하는 모든 BOSS를 처치한다면 축복의 보석, 영혼의 보석 등 추가적인 보상도 챙길 수 있다.

선착순으로 각 층에 있는 모든 BOSS를 처치했다면 세트 무기, 탈것 '산군' 등 특별한 보상까지 노려볼 수 있다. 특별 보상은 이벤트 종료 이후 다이아로 구매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뮤 모나크2 GRAND OPEN!

brand-mumonarch2.webzen.co.kr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뮤 모나크2 공식 커뮤니티

mumonarch2.webz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