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워킹 스마트폰 걸음수 채워주는 자동만보기 포켓몬고 캐시위킹 토스 를 위하여~~
아 웃겨 죽겠다 진짜.
둘째가 구입한 오토워킹이다. 스마트폰 걸음 수 채워주는 그런 기계다 미치겠다
포켓몬고를 하는데 걷기가 싫다고 집에서 그냥 이렇게 걸음수 채워서 무언가를 얻겠다고 한다.
지 용돈으로 구입한거라서 머 할말은 없는데 살이 자꾸 찌는것 같아서 먼가 짠하다.
와이프도 이거 사용한다. 토스랑 머 그런거 캐시워크이던가 그거 걸음수 채울때 사용하겠다고 와이프도 쓰고 있다.
암튼 진짜 대단들 하다 정말 이런식으로 머리를 쓰고
사용법은 진짜 간단하다. 이렇게 스마트폰을 꼽아주고 살짝 흔들어주면 자동으로 흔들린다.
모터가 있나 싶을 정도로 아주 작은 움직임으로 움직인다. 타이머도 있는데 1부터 12 즉 1시간부터 12시간 사용할 수 있다고 한다.
충전은 전용 라인을 사용해서 사용해야한다고 하고 고속충전기는 충전 금지라고 한다.
고속충전기는 잘 보고 사용해야한다. 집에 있는 중국 저가 제품 대부분은 고속충전기 충전이 어렵다.
잘 보고 충전하길.
아 왜 뒤집어서 꼽아놨냐면 설명서에 안드로이드폰은 이렇게 뒤집어서 꼽아 사용하라고 되어 있다.
아무 센서가 바닥에 있어서 뒤집으면 움직이면 더 커져서 그런것 같다.
마이크 있는 부분에 센서가 있어서 큰 움직임으로 걸음수를 채울 수 있나보다.
가운데 버튼 눌러주면 전원 온!
타이머 조작버튼이 오른쪽에 있다 이걸로 시간을 조절해주고 작동하면 된다.
머....아주 간단한 구조로 되어 있다. 가격은 얼마 안할것 같다.
온라인몰 검색해보니 가격은 다양하게 되어 있고 앞뒤로 움직이는 제품도 있고 이렇게 좌우로 흔들어지는 제품도 있다.
머 일단 좌우로 흔들어지는 제품이라서 집에 놓고 있으면 시계같다. 예전에 어릴때 집에 있던 그런 시계
사용설명서다. 정말 간단하다.
그냥 꼽아놓고 있으면 자동으로 걸음수가 채워지는데 생각보다 걸음수 올라가는게 느리다.
생각보다다. 아마 직접 걷는것보다는 느리게 올라가는거 같다.
암튼 잔머리는 정말 대단들하다.
이렇게 운동하고 올리라는 그런 캐쉬를 이런식으로 악용하는 사례가 엄청 많을것 같다.
근데..포켓몬고 하라고 하는 이유가 좀 걸어서 살을 빼라고 한건데
이제 걷지도 않고 포켓몬고를 하게 생겼다. 이걸....계속하라고 해야할지..아니면 그냥 걸어서 걸음수를 채워야할지ㅋ
웃프다.
온라인몰에 엄청 많이 파는거 보니 이미 많은 분들이 사용중인 제품으로 보인다.
집에서 집안일로 걷지 못해서 캐쉬를 잘 못 모으는 분들에게 추천한다.
저렴하고 사용법이 정말 간단해서 사용하기 편하다. 물론, 직접 걷는걸 나는 추천한다.
하루에 12천걸음을 걷는 나로써는 용납하기 어려운 아이템이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