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Impact, Nahida의 티저 예고편 공개

Genshin Impact의 최신 예고편은 게임의 최신 캐릭터인 Nahida가 버전 3.2와 함께 출시될 예정인 쾌활하면서도 침울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Genshin Impact 의 새로운 캐릭터인 Nahida의 첫 번째 티저 예고편은 그녀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Dendro Archon에 대한 침울한 소개를 제공합니다. 버전 3.2가 다음 주에 새로운 캐릭터와 Sumeru의 이야기의 다음 챕터를 가져오도록 설정됨에 따라 HoYoVerse는 다가오는 패치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하기 시작했습니다. 지난 주 버전 3.2 특별 프로그램 에서는 게임에 등장하는 두 명의 새로운 보스와 인기 있는 과거 캐릭터의 재방송, 새로운 이벤트 등을 공개했습니다. 이제 Nahida의 첫 번째 예고편이 플레이어에게 그녀의 슬픈 이야기를 보여주었습니다.

"Nahida: Happy Birthday"라는 제목의 Genshin Impact 의 최신 예고편 은 Sumeru의 Archon Quest의 첫 번째 챕터에서 전해지는 새로운 Dendro Archon의 이야기를 자세히 설명합니다. 예고편에는 Nahida가 "꽃의 기사"를 만나고 Sabzerus 축제를 개최하여 원래 꽃의 기사와 여행자 사이를 교환하는 동일한 이야기를 여러 번 이야기합니다. 그러나 트레일러의 후반부는 나히다가 현자에게 붙잡혀 투옥된 버전 3.1 이야기의 사건을 반영하기 위해 더 어두운 반전을 취합니다.

버전 3.0 및 3.1의 사건에 대한 명백한 고개와 함께 Nahida의 예고편에는 예고편에 포함된 캐릭터의 역사에 대한 몇 가지 다른 미묘한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고편의 생일 테마와 결합된 꽃 기사와의 첫 만남은 그레이터 로드 룩카데바타의 죽음 이후 덴드로 집정관으로 나히다가 탄생했음을 나타냅니다. 예고편은 또한 나 히다 가 같은 이야기를 다른 형태로 여러 번 다시 말하는 것을 특징으로 합니다 . Nahida는 버전 3.2의 첫 번째 배너로 다음 주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Genshin Impact 에 대한 Nahida의 다가오는 소개 는 Dendro 요소를 팀에 구현한 플레이어에게 강력한 추가 기능이 될 것입니다. Nahida 키트의 이전 유출은 Dendro 반응에 추가 피해를 주는 능력과 파티의 요소에 따라 다른 효과를 얻는 버스트를 통해 Dendro 중심 팀에서 그녀의 강점을 보여주었습니다. 나히다는 최근 발매된 닐루와도 남다른 시너지를 발휘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블룸 반응에 대한 Nilou의 틈새 초점은 Nahida의 넓은 Dendro 응용 프로그램을 캐릭터에 초점을 맞춘 구성 요소에 강력한 추가 기능으로 만듭니다.

HoYoVerse가 그녀와 함께 게임의 다음 4성 캐릭터를 공개함에 따라 Nahida는 버전 3.2 동안 Genshin Impact 에 합류하는 유일한 캐릭터가 아닙니다 . 졸린 Akademiya 학생 Layla도 Cryo Sword 사용자로 다음 업데이트 동안 Genshin Impact 에 추가됩니다. Layla의 키트는 차폐와 화면 외 손상을 모두 갖추고 있어 Cryo 반응에 중점을 둔 팀을 강력하게 지원합니다. Nahida와 Layla는 게임의 다음 업데이트에서 출시될 때 Genshin Impact 에 새로운 요소를 가져올 것입니다.

Genshin Impact 는 현재 PC, PS4, PS5 및 모바일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위치 버전이 개발 중입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genshin-impact-nahida-trai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