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다시 리턴 몬스터 도감!! 그림리퍼&발록 월드 공성전 기대감 업
리니지의 꽃
월드 공성전 뜬다.
리니지M의 꽃이라 불리는 콘텐츠로 일단 시작되면, 많은 유저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몸에 받게 되는 그 재미!! 바로 월드 공성전이 시작될 예정이다. 그림 리퍼&발록 서버로 2023.4.16일 첫 월드 공성전이 기란 성에서 진행이 되며 80레벨 이상, 월드 공성 선포 및 수성 혈맹의 혈맹원은 입장 불가로 최대 60분 진행 그리고 입장 요금은 20만 아데나이다.
그림 리퍼&발록
첫 월드 공성전
총 4차례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성을 차지한 성혈을 기준으로 공성 정규 세금 및 이벤트 보상 등이 추가로 획득되고 당연히 치열한 승부답게 이벤트 보상량 역시 엄청난 다이와 및 아데나를 얻을 수 있는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다.
공성 일자 / 이벤트 보상량
아마도 본인은 물론 현재 많은 아덴의 용사들이 그림 리퍼 및 발록 서버에서 어떠한 혈맹이 월드 공성전의 첫 주인공이 될지 기대감이 굉장히 높은 가운데 결과는 뭐 나와봐야 알겠지만 그 과정은 상당히 흥미롭게 지켜보게 될 것은 분명하지 않을까 생각된다.
자 그리고 또 하나 몬스터 도감 8차 오픈도 진행이 되었다. 지난 4우러 12일 정기점검 이후 5월 10일까지 진행되는 다시 돌아온 몬스터 도감 이벤트로 일반 도감 3단계 설정, 다이아를 사용해 진행 중인 도감을 바로 완료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어 편의성을 높였으며, 이를 통해 이벤트 기간 내 각종 던전은 물론 필드에서 몬스터 도감을 완성하면서 경험치 및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알비노 분지, 에스카로스, 신념의 탑 3층이 포함으로 도감을 완성하면 레벨에 따라 경험치는 물론 명예 코인, 엘릭서 등 각종 아이템 수령이 가능하고, 그 외 일일 도감이 추가되어 몽환의 섬, 버림받은 자들의 땅, 고대 정령의 무덤 등 지정된 3개 던전의 몬스터 처치 시 보상 획득과 몬스터 도감 능력치 효과의 경우 컬렉션 버프에 획득한 능력치가 반영되고 신규 이벤트로 몬스터 도감 지원 상자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60레벨 이상 기준 매일 몬스터 도감 이벤트 퀘스트를 수행하고 완료 시 지원 상자 (이벤트) 보상을 얻을 수 있고 확정적으로 시간 충전석 선택 상자 1개, 정해진 확률로 명예 코인 300~1,000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20개, 고급 다이아몬드 5~10개, 성수 1개를 얻을 수 있으니 참고하면 되겠다.
여기에 지난 포스팅부터 리니지M 슈팅스타 업데이트와 함께 계속해서 어필했던 TJ 쿠폰 소식으로 스페셜 장비 복구의 경우 출석체크 3주 차에 접어들면서 보상 획득이 가능하게 되었다. 2022년 12월 7일 ~ 2023년 4월 5일 정기점검 전까지 강화 실패로 파괴된 상점 장비 아이템이 있다면 얼른 복구를 시도해 보길 바란다.
리니지M 슈팅스타 업데이트와 더불어 요정을 다시금 재미나게 즐기고 있는 입장에서 이번 그림 리퍼&발록 서버 기란 성 월드 공성전은 굉장히 기대가 되는 빅 이벤트이기도 하며, TJ 쿠폰은 물론 몬스터 도감 등 일단 성장과 아이템 혜택들도 괜찮은 편이니 직접 플레이를 통해 즐겨보길 바란다.
홈페이지 /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