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클로버 모바일 PVP 대회 열린다...e스포츠로 발전?
빅게임스튜디오(VIC GAME STUDIOS)가 내년 2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블랙클로버 모바일'에서 실시간 아레나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로 e스포츠로까지 발전시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아레나 : 실시간 친선전은 친구를 맺거나 같은 기사단에 소속되어 있는 상대의 프로필 화면 우측 상단의 ‘실시간 친선전’ 버튼 터치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실시간 친선전에는 별도의 입장 재화가 소모되지 않는다.
블랙클로버 PVP 친선전 /빅게임스튜디오
버튼 터치 즉시 상대방에게 도전이 신청되며 도전을 받은 상대는 전투를 수락하거나 거절할 수 있다. 도전을 받은 상대가 일정 시간 동안 전투를 수락하지 않을 경우 대전이 자동 거절된다.
블랙클로버 PVP 친선전 /빅게임스튜디오
상대가 대전을 수락한 경우 대전에 참가할 덱을 편성할 수 있는 「전투 준비」 화면으로 이동된다.전투 준비 화면에서는 상대의 덱 정보가 공개되지 않으며 도전자와 응답자 모두 편성을 완료한 후 ‘READY’ 버튼을 누르면 대전이 시작된다. 대전이 시작되면 상대방과 실시간으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대전이 종료되면 승패 결과가 표시되며, 전투 결과에 따른 보상은 존재하지 않는다.
블랙클로버 PVP 친선전 /빅게임스튜디오
이번 새롭게 선보이는 실시간 아레나 대회는 소규모로 진행되는 베타 테스트로, 시즌1부터 시즌8까지 진행된 전체 아레나 정규 시즌에서 상위 리그에 승격한 기록이 있는 유저들에게 참가 신청 자격을 부여한다.
신청자 중 순위에 따라 최종 32명을 선발하며, 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블랙 크리스탈 500개를 제공한다. 또한 1위에게는 블랙 크리스탈, SSR 등급 마도사 피스, SSR 등급 스킬 각성 페이지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오는 1월 22일부터 참가자를 모집, 2월 3일 본선 경기를 진행한다.
'블랙클로버' 누적 매출은 얼마?...애니풍 차기작 '시동'
‘블랙클로버-에버소울-히트2' 시원한 수영복 선보인다
[리뷰] "이거 때문에 주말에 만화방 갑니다!"...애니메이션 연출이 너무 훌륭했던 ‘블랙클로버 모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