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나선 비경 가이드 - [2월 1일~3월 15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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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나선 비경 몹 배치도가 함께 바뀌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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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4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나선 비경 몹 배치도가 함께 바뀌었습니다.
4.4버전 업데이트와 함께 나선 비경 몹 배치도가 함께 바뀌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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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부의 난이도는 저번보다 낮아지거나 비슷하게 쉬운 수준이지만, 후반부의 난이도는 역대 모든 나선 비경 중에서 가장 "짜증나는" 버전입니다.
전반부의 난이도는 저번보다 낮아지거나 비슷하게 쉬운 수준이지만, 후반부의 난이도는 역대 모든 나선 비경 중에서 가장 "짜증나는" 버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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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그 이유와 공략 방법은 후술하도록 하겠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출발 하시죠!
뭐, 그 이유와 공략 방법은 후술하도록 하겠습니다. 거두절미하고, 바로 출발 하시죠!
몹 구성
1번 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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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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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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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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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부
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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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봇 2개, 풀 원소 균열체 2개가 사이좋게 차례로 나옵니다.
로봇 2개, 풀 원소 균열체 2개가 사이좋게 차례로 나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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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렵지 않으니까요. 패턴 신경 쓰지 말고 적당히 80초 안에 잡는다는 생각으로 파티를 짜주세요.
어렵지 않으니까요. 패턴 신경 쓰지 말고 적당히 80초 안에 잡는다는 생각으로 파티를 짜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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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부가 괴랄하거든요!
후반부가 괴랄하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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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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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부
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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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 침식 벌레]가 등장 하기 전, 유일하게 땅 속으로 숨어버리면서 클리어 타임을 늘어지게 만들어서 리트라이 횟수를 늘려주던 추억의 보스 몬스터입니다.
[바람 침식 벌레]가 등장 하기 전, 유일하게 땅 속으로 숨어버리면서 클리어 타임을 늘어지게 만들어서 리트라이 횟수를 늘려주던 추억의 보스 몬스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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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드에서는 그로기 기믹이 있지만, 나선에서는 그런게 없기 때문에 이 녀석이 고개를 내밀었을 때 지속적으로 데미지를 넣을 수 있는 파티가 유리합니다.
필드에서는 그로기 기믹이 있지만, 나선에서는 그런게 없기 때문에 이 녀석이 고개를 내밀었을 때 지속적으로 데미지를 넣을 수 있는 파티가 유리합니다.
2번 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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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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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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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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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부
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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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어렵지 않습니다.
역시 어렵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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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막 소환수 친구들을 소환하는 타이밍에는 무적, 소환수를 무찌르면 그로기에 걸리는 점을 참고하여
사막 소환수 친구들을 소환하는 타이밍에는 무적, 소환수를 무찌르면 그로기에 걸리는 점을 참고하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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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초 이내로 끊고 간다는 생각으로 클리어 타임 가져가셔야 합니다. 90초 이상으로 늘어지면 3별은 어렵다고 보셔야 할겁니다.
75초 이내로 끊고 간다는 생각으로 클리어 타임 가져가셔야 합니다. 90초 이상으로 늘어지면 3별은 어렵다고 보셔야 할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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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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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부
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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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 버전에 처음 나선에 등장하여 저를 고생시킨 친구입니다.
3.5 버전에 처음 나선에 등장하여 저를 고생시킨 친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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땅 위로 나오는 시간보다 땅 속에 들어가있는 시간이 길고, 여행자를 피해 멀리 도망가서 등장하는 특징도 있어서 여러모로 피곤한 녀석 입니다.
땅 위로 나오는 시간보다 땅 속에 들어가있는 시간이 길고, 여행자를 피해 멀리 도망가서 등장하는 특징도 있어서 여러모로 피곤한 녀석 입니다.
바람 침식 모래 벌레의 그로기 패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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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로기 패턴이 있습니다. 저 구슬 2개를 원소 확산 시키면 얘가 떨어지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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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로기 패턴이 있습니다. 저 구슬 2개를 원소 확산 시키면 얘가 떨어지는데...
그로기 패턴이 있습니다. 저 구슬 2개를 원소 확산 시키면 얘가 떨어지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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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짧아요.체감 시간 3초~5초입니다. 메인 딜러의 빌드업을 쌓기도 전에 그로기가 풀려 날아가 버리니까 빌드업을 쌓으면서 그로기를 걸어버리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너무 짧아요.체감 시간 3초~5초입니다. 메인 딜러의 빌드업을 쌓기도 전에 그로기가 풀려 날아가 버리니까 빌드업을 쌓으면서 그로기를 걸어버리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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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문에 라이덴이나 소, 유라 같은 빌드업_순간 폭딜 캐릭터 보다는 지속 딜링 캐릭터, 원거리 캐릭터, 이동기가 있는 캐릭터 등이 유리합니다. 추천 파티에서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때문에 라이덴이나 소, 유라 같은 빌드업_순간 폭딜 캐릭터 보다는 지속 딜링 캐릭터, 원거리 캐릭터, 이동기가 있는 캐릭터 등이 유리합니다. 추천 파티에서 자세히 다루겠습니다.
3번 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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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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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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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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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부
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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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억에 남는 유의사항은 없습니다.
기억에 남는 유의사항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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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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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부
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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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 날개에 눈알같이 반짝이는 부분 보이시나요? 저 부분이 약점입니다. 저 부분을 활로 맞추면 그로기 패턴에 걸리며 추락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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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 날개에 눈알같이 반짝이는 부분 보이시나요? 저 부분이 약점입니다. 저 부분을 활로 맞추면 그로기 패턴에 걸리며 추락 합니다.
양 날개에 눈알같이 반짝이는 부분 보이시나요? 저 부분이 약점입니다. 저 부분을 활로 맞추면 그로기 패턴에 걸리며 추락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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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슈브르즈의 총알이나 나비아의 총알은 통하지 않습니다. 근데 푸리나의 E 스킬 공격이 가끔 약점을 때려서 그로기를 걸어줍니다. 신기합니다.
참고로 슈브르즈의 총알이나 나비아의 총알은 통하지 않습니다. 근데 푸리나의 E 스킬 공격이 가끔 약점을 때려서 그로기를 걸어줍니다. 신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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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그로기에 걸리면 그 다음 잡는건 문제가 아니니까요. 여기도 유념 사항은 없습니다.
일단 그로기에 걸리면 그 다음 잡는건 문제가 아니니까요. 여기도 유념 사항은 없습니다.
추천 파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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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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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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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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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부
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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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대적으로 다수전이 많은 이번 전반부 입니다. 다수전을 잘 상대하는 파티라면 어느 파티든 무난 합니다만 그런 컨셉으로 몇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상대적으로 다수전이 많은 이번 전반부 입니다. 다수전을 잘 상대하는 파티라면 어느 파티든 무난 합니다만 그런 컨셉으로 몇가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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닐루와 나히다를 필두로 한 개화 파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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닐루와 나히다를 필두로 한 개화 파티입니다.
닐루와 나히다를 필두로 한 개화 파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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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화 씨앗 데미지가 생각보다 아파서 힐러인 바바라나 코코미, 요요 등을 채용하시거나, 키라라를 채용하셔서 물 공급과 HP관리를 신경써 주신다면 전반부의 빠른 클리어에 큰 무리가 없습니다. 실제로 가장 사용감도 좋았구요!
개화 씨앗 데미지가 생각보다 아파서 힐러인 바바라나 코코미, 요요 등을 채용하시거나, 키라라를 채용하셔서 물 공급과 HP관리를 신경써 주신다면 전반부의 빠른 클리어에 큰 무리가 없습니다. 실제로 가장 사용감도 좋았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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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부에 몹이 많이 많이 나오다 보니, 다수의 몹을 잡기 좋은 한운 파티가 꽤나 유용합니다. 게다가 한운의 서포팅 능력이 꽤나 걸출하게 출시 된지라 소의 데미지를 엄청나게 높여줄 수 있어 클리어타임을 줄여주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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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반부에 몹이 많이 많이 나오다 보니, 다수의 몹을 잡기 좋은 한운 파티가 꽤나 유용합니다. 게다가 한운의 서포팅 능력이 꽤나 걸출하게 출시 된지라 소의 데미지를 엄청나게 높여줄 수 있어 클리어타임을 줄여주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전반부에 몹이 많이 많이 나오다 보니, 다수의 몹을 잡기 좋은 한운 파티가 꽤나 유용합니다. 게다가 한운의 서포팅 능력이 꽤나 걸출하게 출시 된지라 소의 데미지를 엄청나게 높여줄 수 있어 클리어타임을 줄여주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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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운의 성능+금번 출시된 가명의 성능이 뛰어난 점에 기대어 이런 조합 역시 꽤나 좋았습니다. 특히나 6돌파 가명의 성능은 5성급의 성능이 아닐까 의심하게 만드는 정도이니 믿고 사용하셔도 좋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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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운의 성능+금번 출시된 가명의 성능이 뛰어난 점에 기대어 이런 조합 역시 꽤나 좋았습니다. 특히나 6돌파 가명의 성능은 5성급의 성능이 아닐까 의심하게 만드는 정도이니 믿고 사용하셔도 좋았습니다.
한운의 성능+금번 출시된 가명의 성능이 뛰어난 점에 기대어 이런 조합 역시 꽤나 좋았습니다. 특히나 6돌파 가명의 성능은 5성급의 성능이 아닐까 의심하게 만드는 정도이니 믿고 사용하셔도 좋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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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루크 역시 불 인챈트와 낙공 계수가 높아서 가명이 없거나 육성이 미리 돼어 있다면 한운과 사용하시면 새로운 재미와 성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이루크 역시 불 인챈트와 낙공 계수가 높아서 가명이 없거나 육성이 미리 돼어 있다면 한운과 사용하시면 새로운 재미와 성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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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이 잘 쓰시는 라이덴 파티를 어떻게 데려가셔도 유리합니다. 보스전에서도 강력하지만, 다수전에서도 라이덴 파티는 원충이 잘 돌아서 나름의 장점이 있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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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이 잘 쓰시는 라이덴 파티를 어떻게 데려가셔도 유리합니다. 보스전에서도 강력하지만, 다수전에서도 라이덴 파티는 원충이 잘 돌아서 나름의 장점이 있거든요.
여러분이 잘 쓰시는 라이덴 파티를 어떻게 데려가셔도 유리합니다. 보스전에서도 강력하지만, 다수전에서도 라이덴 파티는 원충이 잘 돌아서 나름의 장점이 있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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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하이탐 파티 역시 공격 범위가 넓어서 전반부에 들어가기 좋았습니다. 게다가 뛰어난 기동성을 가지고 있어서 후반부에 끼워 팔기를 해도좋은 파티입니다...만! 파티 코스트가 너무 높아서 선뜻 추천하기는 어렵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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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하이탐 파티 역시 공격 범위가 넓어서 전반부에 들어가기 좋았습니다. 게다가 뛰어난 기동성을 가지고 있어서 후반부에 끼워 팔기를 해도좋은 파티입니다...만! 파티 코스트가 너무 높아서 선뜻 추천하기는 어렵네요.
알하이탐 파티 역시 공격 범위가 넓어서 전반부에 들어가기 좋았습니다. 게다가 뛰어난 기동성을 가지고 있어서 후반부에 끼워 팔기를 해도좋은 파티입니다...만! 파티 코스트가 너무 높아서 선뜻 추천하기는 어렵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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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슷한 스킬 트리를 가진 각청 역시 알하이탐 자리를 대신 해도 좋습니다.
비슷한 스킬 트리를 가진 각청 역시 알하이탐 자리를 대신 해도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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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끝입니다.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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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끝입니다. 이상입니다.
네. 끝입니다. 이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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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나선 비경에서 검증 했듯이, 우리의 파트너 나비아도 자신의 입지를 증명했죠? 이번 비경에서도 나비아의 입지는 굳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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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나선 비경에서 검증 했듯이, 우리의 파트너 나비아도 자신의 입지를 증명했죠? 이번 비경에서도 나비아의 입지는 굳건합니다.
지난 나선 비경에서 검증 했듯이, 우리의 파트너 나비아도 자신의 입지를 증명했죠? 이번 비경에서도 나비아의 입지는 굳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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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적인 강자, 호두 역시 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소개해 드리고 싶은 파티는 다음 파티인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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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통적인 강자, 호두 역시 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소개해 드리고 싶은 파티는 다음 파티인데요,
전통적인 강자, 호두 역시 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소개해 드리고 싶은 파티는 다음 파티인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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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돌 전무가 아닌 호두가 한운과 푸리나, 야란의 가피증을 극한으로 받으면서 점프 캔슬과 동시에 낙공을 찍는 이점을 동시에 받는 예능과 실전성을 동시에 챙기는 흔치 않은 파티입니다. 명함 호두의 새로운 고점 조합이니 한 번 시도해보셔도 좋아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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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돌 전무가 아닌 호두가 한운과 푸리나, 야란의 가피증을 극한으로 받으면서 점프 캔슬과 동시에 낙공을 찍는 이점을 동시에 받는 예능과 실전성을 동시에 챙기는 흔치 않은 파티입니다. 명함 호두의 새로운 고점 조합이니 한 번 시도해보셔도 좋아보입니다.
1돌 전무가 아닌 호두가 한운과 푸리나, 야란의 가피증을 극한으로 받으면서 점프 캔슬과 동시에 낙공을 찍는 이점을 동시에 받는 예능과 실전성을 동시에 챙기는 흔치 않은 파티입니다. 명함 호두의 새로운 고점 조합이니 한 번 시도해보셔도 좋아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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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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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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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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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부
후반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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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층 1번, 2번 방 공통된 특징으로, 순간 폭 딜 보다는 지속 딜링이 중요하며, 원거리 공격이나 이동기를 가진 캐릭터 유무가 이번 비경의 클리어 타임을 줄이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겠습니다.
12층 1번, 2번 방 공통된 특징으로, 순간 폭 딜 보다는 지속 딜링이 중요하며, 원거리 공격이나 이동기를 가진 캐릭터 유무가 이번 비경의 클리어 타임을 줄이는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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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2번 방의 바람 벌레 녀석의 바람 원소 내성은 무척 높기 때문에 후반부의 바람 원소 메인딜러는 데려가지 않도록 합시다.
아, 2번 방의 바람 벌레 녀석의 바람 원소 내성은 무척 높기 때문에 후반부의 바람 원소 메인딜러는 데려가지 않도록 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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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부에는 기믹이 필요하기 때문에 활 캐릭, 법구 캐릭터가 거의 필수적입니다. 그런 면에서 본다면 데미지와 기믹 모두를 수행할 수 있는 타이나리 파티만큼 이번 후반부에 적합한 파티가 또 없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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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반부에는 기믹이 필요하기 때문에 활 캐릭, 법구 캐릭터가 거의 필수적입니다. 그런 면에서 본다면 데미지와 기믹 모두를 수행할 수 있는 타이나리 파티만큼 이번 후반부에 적합한 파티가 또 없죠.
후반부에는 기믹이 필요하기 때문에 활 캐릭, 법구 캐릭터가 거의 필수적입니다. 그런 면에서 본다면 데미지와 기믹 모두를 수행할 수 있는 타이나리 파티만큼 이번 후반부에 적합한 파티가 또 없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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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활 캐릭터가 포함된, DPS가 잘 나오는 파티는 어느것이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기타 활 캐릭터가 포함된, DPS가 잘 나오는 파티는 어느것이든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난이도 총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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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같은 경우, [라이덴, 요이미야, 슈브르즈, 향릉] 과부하 파티, [야란 나히다 행추 시노부]만개 파티, [타르탈리아 파티] 등등... 많은 파티를 써봤지만, 전반부의 클리어 타임만 빨리 잘랐다면 후반부를 깨는데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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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같은 경우, [라이덴, 요이미야, 슈브르즈, 향릉] 과부하 파티, [야란 나히다 행추 시노부]만개 파티, [타르탈리아 파티] 등등... 많은 파티를 써봤지만, 전반부의 클리어 타임만 빨리 잘랐다면 후반부를 깨는데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저같은 경우, [라이덴, 요이미야, 슈브르즈, 향릉] 과부하 파티, [야란 나히다 행추 시노부]만개 파티, [타르탈리아 파티] 등등... 많은 파티를 써봤지만, 전반부의 클리어 타임만 빨리 잘랐다면 후반부를 깨는데 큰 문제가 없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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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다 제가 대부분의 파티를 짜도 어느 정도 클리어 타임이 나오도록 육성을 해놓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이번 보스 몬스터들의 HP가 전체적으로 하향 조정되어 있기도 하더라구요.
이게 다 제가 대부분의 파티를 짜도 어느 정도 클리어 타임이 나오도록 육성을 해놓았기 때문이기도 하지만, 이번 보스 몬스터들의 HP가 전체적으로 하향 조정되어 있기도 하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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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들도 본인의 캐릭터들이 준종결급만 맞춰져있다면 기믹 파훼 방법만 익혀 가면 충분히 도전해봄직한 이번 비경입니다.
여러분들도 본인의 캐릭터들이 준종결급만 맞춰져있다면 기믹 파훼 방법만 익혀 가면 충분히 도전해봄직한 이번 비경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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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 후반부에 연속 3번 보스 방이 있는 만큼, 생 초보들이 들어기서 36별을 얻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다만 육성도에 따라 쉬워 질 수 있다는 점에 이번 난이도는 5점 만점에 3점 드리겠습니다!
대신 후반부에 연속 3번 보스 방이 있는 만큼, 생 초보들이 들어기서 36별을 얻기는 쉽지 않아 보입니다. 다만 육성도에 따라 쉬워 질 수 있다는 점에 이번 난이도는 5점 만점에 3점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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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의 나선 36별! 응원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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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의 나선 36별! 응원하겠습니다!
여러분의 나선 36별! 응원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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