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에덴 서버 사전예약, 자유의 기사단 반지와 에덴의 축복
리니지2M 에덴 서버 사전예약, 자유의 기사단 반지와 에덴의 축복
레나스의 게임페리어
리니지2M 에덴 서버
안녕하세요, 게이머 레나스입니다 =)
제 블로그를 살펴보신 분들께서는 아시겠습니다만, 저는 리니지M 플레이어입니다. 무과금이긴 해도, 벌써 즐긴지는 만 2년이 되어가는데요. 최근 리니지M의 리부트 월드 말하는섬과 윈다우드가 나오고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리고 보도자료에 따르면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 리부트로 일평균 매출의 2.5배 상승을 달성했다고 해요.
그에 이어, 이제 리니지2M에도 리부트 월드! 신 서버 에덴이 등장하게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역시 리부트는 돈이 되는 건가!?)
신 서버 관련 티저 영상도 공식 유튜브에 떡~하니 올라와 있습니다. 위 영상을 통해 아시겠습니다만, 현재의 리니지2M부터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며 예전 피니지2의 시기까지 넘어가는 연출은 꽤 좋았습니다.
역시 추억을 자극하는 것 만한 마케팅이 또 없지요. 예전에 린투를 재미있게 즐기셨다면, 자연스럽게 이번 소식에 관심이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2003년 낭만의 땅으로'라는 문구! 여담이지만 리니지2는 2003년 10월 1일에 런칭하였죠. 형만 한 아우는 없다고 하지만, 린투 역시 한국 게임계 역사에 큰 획을 그었던 작품임에는 확실합니다.
리부트 월드가 어떤 것인지, 그리고 이번 업데이트 예고에서 중요하게 봐야 할 것은 무엇인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치 보존 월드 '에덴'
리니지2M 에덴 서버는 8월 21일(수)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앞서 계속 리부트 월드라고 소개하였는데요. 먼저 기존 서버와 통합되지 않는, 독자적인 서버로 운영됩니다. 즉, 모두가 동일 선상에서 시작할 수 있다는 이야기죠.
여기에 프로모션 제작이 없고 클래스 체인지가 자유로우며, 유료 컬렉션 증표가 없습니다. 가치 보존을 위해 프로모션 제작을 통한 아이템 공급과 결정체, 고급 결정체 등을 팔지 않는 것이 큰 특징이에요.
정식 업데이트 명칭은 '크로니클 Y2K'
여하튼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8월 20일 화요일 23시 59분까지 사전예약이 가능하며, 보상은 위와 같습니다. 주요 보상을 몇 개 살펴보자면..
먼저 '자유의 기사단 반지'는 컬렉션에 등록하여 이벤트 영구 컬렉션인 '자유의 기사단 계승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효과로는 대미지 리덕션 +1, 은총 충전량 증가 +2%입니다.
다음으로 에덴 서버 보상이 막강합니다. 먼저 '영웅 스킬북 선택 상자'를 얻고 시작하며, 화룡/지룡의 귀걸이를 주는 '에덴의 기사단 지원 보급품', 그리고 365일 동안 아인하사드의 축복 2단계를 유지시켜주는 '에덴의 축복'이 있습니다.
기존 서버 유저들에게도 자유의 기사단 지원 보급품을 주지만, 신 서버 보상이 막강하니 이를 참고하도록 합시다.
업데이트 라운지 : 에덴 프리뷰도 예고되어 있습니다. 신 서버 전담 PD가 소개하는, 최초 정보 공개의 장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8월 13일 화요일 20시에 방송이 진행됩니다. 라이브 방송이며, 시청하면 신섭에 대한 정보를 다수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린2M에서도 방송 시청 시 지급하는 보상이 상당히 막강하니, 본방 사수! 놓쳐선 안되겠죠?
디스코드도 운영하고 있다
리부트 월드의 등장에 따라 디스코드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디스코스에서 각 서버별 채널, 운영자의 이벤트 공지나 쿠폰 등 다양한 채널이 나누어져 있는 만큼, 잘 활용한다면 육성할 때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정보들이 'Coming soon'으로 되어있습니다! 앞으로 공개될 사항이 더 있으므로,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보시면 좋겠죠 :)
업데이트가 아직 활발하구나!
역시 그 형에 그 동생인지, 업데이트는 꾸준하더군요. 최근에는 신규 클래스가 추가되었습니다. '세인티스'라는 클래스로, 모든 무기를 활용할 수 있는 범용성 높은 클래스로 보이는군요. 외형이 마음에 듭니다.
이렇게 오랜 기간 꾸준한 업데이트를 해서 그런지, 주변에서는 형보다 동생을 더 쳐주는 경우도 왕왕 있더군요 허헣 ㅋㅋ
린엠만 플레이해서 린투엠은 잘 모르는데, 에덴 서버 등장 때문에 조금 솔깃합니다. 일단 사전예약은 완료해 두었는데, 심심하면 한 번 플레이나 해볼까 싶어요.
누구나 동일선상에서 시작하는 게 린라에선 생각보다 크다고 생각합니다. 리니지2M 리부트 월드의 등장으로 과연 어떤 돌풍이 불어오게 될지, 한 번 지켜보도록 하자고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