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테오키스 레이드 가이드
1. 테오키스 기본정보
노말폼
어택폼
디펜스폼
스피드폼
타입
에스퍼
종족치
공격 345
방어 115
HP 137
공격 414
방어 46
HP 137
공격 144
방어 330
HP 137
공격 230
방어 128
HP 137
MAX CP
3573
2916
2570
3255
노말어택
사념의박치기
차지빔
독찌르기
사념의박치기
사념의박치기
카운터
사념의박치기
차지빔
스페셜어택
10만볼트
사이코부스트
파괴광선
사이코부스트
악의파동
전자포
10만볼트
사이코부스트
스톤샤워
10만볼트
사이코부스트
스피드스타
주 사용처
관상용
슈퍼리그
하이퍼리그
관상용
추천 스킬 세팅
없음
카운터 / 사이코부스트 / 10만볼트 or 스톤샤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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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세대 환상의 포켓몬 중 하나, 2세대까진 세대별로 환상의 포켓몬이 1종류씩 등장했지만 3세대부턴 다수의 환상의 포켓몬이 등장하게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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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세대 환상의 포켓몬 중 하나, 2세대까진 세대별로 환상의 포켓몬이 1종류씩 등장했지만 3세대부턴 다수의 환상의 포켓몬이 등장하게 됨.
3세대 환상의 포켓몬 중 하나, 2세대까진 세대별로 환상의 포켓몬이 1종류씩 등장했지만 3세대부턴 다수의 환상의 포켓몬이 등장하게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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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상의 포켓몬 중에선 최초로 폼체인지 시스템이 들어간 포켓몬, 다만 포켓몬고에선 폼체인지 시스템이 구현되기 한참 이전에 추가된 포켓몬이라 폼체인지가 불가능한 전부 개별 개체로만 존재.
환상의 포켓몬 중에선 최초로 폼체인지 시스템이 들어간 포켓몬, 다만 포켓몬고에선 폼체인지 시스템이 구현되기 한참 이전에 추가된 포켓몬이라 폼체인지가 불가능한 전부 개별 개체로만 존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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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오키스 계열 자체 특징인데 한쪽 능력치를 극대화한 폼체인지라는 컨셉때문에 폼 별로 아주 극단적인 능력치를 갖고 있다는 점.
테오키스 계열 자체 특징인데 한쪽 능력치를 극대화한 폼체인지라는 컨셉때문에 폼 별로 아주 극단적인 능력치를 갖고 있다는 점.
노말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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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택폼 보단 덜 극단적인 능력치, 본가에서도 내구력은 바닥 수준에 공격력과 특수공격, 스피드만 특출났던 포켓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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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택폼 보단 덜 극단적인 능력치, 본가에서도 내구력은 바닥 수준에 공격력과 특수공격, 스피드만 특출났던 포켓몬.
어택폼 보단 덜 극단적인 능력치, 본가에서도 내구력은 바닥 수준에 공격력과 특수공격, 스피드만 특출났던 포켓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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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가에선 어택폼의 하위호환 취급이나 포켓몬고에선 어택폼, 스피드폼과 함께 애물단지 취급.
본가에선 어택폼의 하위호환 취급이나 포켓몬고에선 어택폼, 스피드폼과 함께 애물단지 취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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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퍼타입으로 통일이 가능해서 뮤츠보다 높은 DPS를 기대될 것 같지만 레이드에서 사념의박치기는 성능이 나쁜 평타로 유명.
에스퍼타입으로 통일이 가능해서 뮤츠보다 높은 DPS를 기대될 것 같지만 레이드에서 사념의박치기는 성능이 나쁜 평타로 유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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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기 사이코부스트의 경우 레이드 성능은 사이코키네시스, 미래예지는 커녕 환상빔 따위에도 미치지 못하는 저질 스펙.
전용기 사이코부스트의 경우 레이드 성능은 사이코키네시스, 미래예지는 커녕 환상빔 따위에도 미치지 못하는 저질 스펙.
어택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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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4라는 뮤츠 뿐만 아닌 웬만한 메가진화 포켓몬을 뛰어넘는 무식한 공격력이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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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4라는 뮤츠 뿐만 아닌 웬만한 메가진화 포켓몬을 뛰어넘는 무식한 공격력이 특징.
414라는 뮤츠 뿐만 아닌 웬만한 메가진화 포켓몬을 뛰어넘는 무식한 공격력이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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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셋이 좋지 않은 건 노말폼과 같은 단점이고 방어력이 뿔충이만도 못한 46, 이래선 레이드에서 차징 1방을 쏘기도 전에 기절해버림.
스킬셋이 좋지 않은 건 노말폼과 같은 단점이고 방어력이 뿔충이만도 못한 46, 이래선 레이드에서 차징 1방을 쏘기도 전에 기절해버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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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문에 실전에선 사용이 불가능한 스펙, 저 414라는 화력은 단 한번도 제대로 투사하는게 힘듬, 그리고 투사한다 한들 레이드 성능이 안좋은 사이코부스트라...
때문에 실전에선 사용이 불가능한 스펙, 저 414라는 화력은 단 한번도 제대로 투사하는게 힘듬, 그리고 투사한다 한들 레이드 성능이 안좋은 사이코부스트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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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 레이드 난이도가 가장 쉬워서 30레벨까지 강화한 악타입 포켓몬만 있다면 손쉽게 1계정 클리어가 가능한 몇 안되는 레이드.
대신 레이드 난이도가 가장 쉬워서 30레벨까지 강화한 악타입 포켓몬만 있다면 손쉽게 1계정 클리어가 가능한 몇 안되는 레이드.
디펜스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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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가에선 노말폼과 함께 취급이 안좋은 편에 속하지만 포켓몬고에선 반대로 가장 메이저한 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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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가에선 노말폼과 함께 취급이 안좋은 편에 속하지만 포켓몬고에선 반대로 가장 메이저한 폼.
본가에선 노말폼과 함께 취급이 안좋은 편에 속하지만 포켓몬고에선 반대로 가장 메이저한 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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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짜피 레이드배틀에 못쓰는 건 똑같지만 이쪽은 내구에 특화되어 있어 배틀리그라는 활로가 있음.
어짜피 레이드배틀에 못쓰는 건 똑같지만 이쪽은 내구에 특화되어 있어 배틀리그라는 활로가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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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타도 카운터라는 고성능 평타를 탑재하고 있으며 견제기 스톤샤워, 10만볼트 전부 슈퍼리그 환경에 유효한 기술.
평타도 카운터라는 고성능 평타를 탑재하고 있으며 견제기 스톤샤워, 10만볼트 전부 슈퍼리그 환경에 유효한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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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기 사이코부스트 마저 PvP에선 에스퍼타입 버전 엄청난힘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괜찮은 스킬에 속함.
전용기 사이코부스트 마저 PvP에선 에스퍼타입 버전 엄청난힘이라고 봐도 될 정도로 괜찮은 스킬에 속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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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상의 포켓몬 특성 상 교환은 불가능해서 온전히 배틀 개체를 레이드로 수급해야 하다보니 다른 포켓몬에 비해 개체값 선별난이도는 낮은 편.
환상의 포켓몬 특성 상 교환은 불가능해서 온전히 배틀 개체를 레이드로 수급해야 하다보니 다른 포켓몬에 비해 개체값 선별난이도는 낮은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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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력이 무려 330이나 되기 때문에 레이드 난이도는 루기아와 동급일 정도로 어려움.
방어력이 무려 330이나 되기 때문에 레이드 난이도는 루기아와 동급일 정도로 어려움.
스피드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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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가에선 높은 스피드로 유틸을 담당하던 포켓몬이나 스피드 개념이 없는 포켓몬고에선 가장 특색없는 폼에 진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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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가에선 높은 스피드로 유틸을 담당하던 포켓몬이나 스피드 개념이 없는 포켓몬고에선 가장 특색없는 폼에 진하지 않음.
본가에선 높은 스피드로 유틸을 담당하던 포켓몬이나 스피드 개념이 없는 포켓몬고에선 가장 특색없는 폼에 진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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딱히 능력치 상으로 다른 폼들에 비해 내세울만한 점이 없으며 레이드 난이도도 애매하게 중간급이라 이로치 도감등록 목적말곤 인기가 없는 폼.
딱히 능력치 상으로 다른 폼들에 비해 내세울만한 점이 없으며 레이드 난이도도 애매하게 중간급이라 이로치 도감등록 목적말곤 인기가 없는 폼.
2. 2인플이 가능한 포켓몬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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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오키스는 폼체인지를 한다고 타입이 변하진 않음, 전부 단일 에스퍼타입으로 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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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오키스는 폼체인지를 한다고 타입이 변하진 않음, 전부 단일 에스퍼타입으로 고정.
테오키스는 폼체인지를 한다고 타입이 변하진 않음, 전부 단일 에스퍼타입으로 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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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퍼의 약점은 고스트, 악, 벌레타입인데 벌레타입은 평균스펙이 많이 떨어지는 타입이고 고스트타입은 전반적으로 내구력이 낮다보니 악타입이 가장 좋은 선택지.
에스퍼의 약점은 고스트, 악, 벌레타입인데 벌레타입은 평균스펙이 많이 떨어지는 타입이고 고스트타입은 전반적으로 내구력이 낮다보니 악타입이 가장 좋은 선택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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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에스퍼타입 전설의 포켓몬과 달리 딱히 악타입을 저격할만한 격투기술을 배우고 있지 않기 때문에(기껏해야 디펜스폼의 카운터지만 공격력이 저래서 이중약점을 찔리는 경우가 아닌이상 난이도 상승에는 큰 영향을 끼치지 않음) 더욱 악타입 딜러를 활용하기 좋은 레이드.
다른 에스퍼타입 전설의 포켓몬과 달리 딱히 악타입을 저격할만한 격투기술을 배우고 있지 않기 때문에(기껏해야 디펜스폼의 카운터지만 공격력이 저래서 이중약점을 찔리는 경우가 아닌이상 난이도 상승에는 큰 영향을 끼치지 않음) 더욱 악타입 딜러를 활용하기 좋은 레이드.
2-1. 노말폼 부터 공략해보자.
노말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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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구력이 낮긴하지만 30레벨까지 강화한 포켓몬들로는 1인플 견적은 나오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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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구력이 낮긴하지만 30레벨까지 강화한 포켓몬들로는 1인플 견적은 나오지 않음.
내구력이 낮긴하지만 30레벨까지 강화한 포켓몬들로는 1인플 견적은 나오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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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 2인플은 매우 쉬워짐, 고스트 & 악타입 메가진화로 혼자서 타임아웃 될 동안 노말폼의 HP를 95~97% 가량 날려버리기 때문.
대신 2인플은 매우 쉬워짐, 고스트 & 악타입 메가진화로 혼자서 타임아웃 될 동안 노말폼의 HP를 95~97% 가량 날려버리기 때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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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쉽게도 50레벨까지 강화한 포켓몬들도 날씨부스트 없인 1계정 솔플 견적은 안나온다, 대신 날씨부스트를 받으면 40레벨부터 1계정 솔플 견적이 들어오는 포켓몬이 존재.
아쉽게도 50레벨까지 강화한 포켓몬들도 날씨부스트 없인 1계정 솔플 견적은 안나온다, 대신 날씨부스트를 받으면 40레벨부터 1계정 솔플 견적이 들어오는 포켓몬이 존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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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찌됬던간 2인플 난이도는 매우 쉬운 편에 속하기 때문에 노말폼 자체를 사용한다는 목적보단 디펜스폼 강화에 필요한 사탕을 캐는 목적으로 뛰게 되는 레이드.
어찌됬던간 2인플 난이도는 매우 쉬운 편에 속하기 때문에 노말폼 자체를 사용한다는 목적보단 디펜스폼 강화에 필요한 사탕을 캐는 목적으로 뛰게 되는 레이드.
메가팬텀
추천 스킬 세팅 : 섀도클로 / 섀도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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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나 걸림돌이 되는건 평타 사념의박치기와 차징 사이코부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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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나 걸림돌이 되는건 평타 사념의박치기와 차징 사이코부스트.
역시나 걸림돌이 되는건 평타 사념의박치기와 차징 사이코부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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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말폼과 어택폼은 공격력도 뮤츠보다 높아서 메가팬텀 입장에서 받아내기 상당히 부담스럽다.
노말폼과 어택폼은 공격력도 뮤츠보다 높아서 메가팬텀 입장에서 받아내기 상당히 부담스럽다.
메가마기라스
추천 스킬 세팅 : 물기 / 세차게휘두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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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어도 디펜스폼의 카운터 외엔 약점을 찔릴 일이 없고 10만볼트를 제외하면 모든 스킬이 반감 이하로 들어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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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어도 디펜스폼의 카운터 외엔 약점을 찔릴 일이 없고 10만볼트를 제외하면 모든 스킬이 반감 이하로 들어온다.
적어도 디펜스폼의 카운터 외엔 약점을 찔릴 일이 없고 10만볼트를 제외하면 모든 스킬이 반감 이하로 들어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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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PS는 메가팬텀보다 떨어지지만 거의 근접하는 수준에 TDO는 넘사벽급으로 차이가 나니 테오키스를 상대로 가장 좋은 메가진화.
DPS는 메가팬텀보다 떨어지지만 거의 근접하는 수준에 TDO는 넘사벽급으로 차이가 나니 테오키스를 상대로 가장 좋은 메가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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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개 날씨라는 조건이 갖춰지면 40레벨까지 강화한 메가마기라스 만으로 노말폼 1계정 솔플 견적이 나오긴 한다, 안개가 눈 날씨보다 보기 힘든게 문제.
안개 날씨라는 조건이 갖춰지면 40레벨까지 강화한 메가마기라스 만으로 노말폼 1계정 솔플 견적이 나오긴 한다, 안개가 눈 날씨보다 보기 힘든게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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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오키스의 모든 폼을 상대로 각 타입내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를 뽑아내는 포켓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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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오키스의 모든 폼을 상대로 각 타입내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를 뽑아내는 포켓몬.
테오키스의 모든 폼을 상대로 각 타입내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를 뽑아내는 포켓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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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말폼 뿐만 아니라 모든 폼을 상대로 가장 최우선 투입되는 포켓몬들이기도 함.
노말폼 뿐만 아니라 모든 폼을 상대로 가장 최우선 투입되는 포켓몬들이기도 함.
메가갸라도스
추천 스킬 세팅 : 물기 / 깨물어부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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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군 메가진화 중에선 독보적으로 내구력이 좋은 편, 나머진 전부 유리대포형 스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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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군 메가진화 중에선 독보적으로 내구력이 좋은 편, 나머진 전부 유리대포형 스텟.
2군 메가진화 중에선 독보적으로 내구력이 좋은 편, 나머진 전부 유리대포형 스텟.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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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 10만볼트에 약점을 찔리는 단점이 존재.
대신 10만볼트에 약점을 찔리는 단점이 존재.
메가헬가
추천 스킬 세팅 : 바크아웃 / 속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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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름 보급형 악타입 메가진화, 메가마기라스가 없을 경우 이 정도면 훌륭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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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름 보급형 악타입 메가진화, 메가마기라스가 없을 경우 이 정도면 훌륭하다.
나름 보급형 악타입 메가진화, 메가마기라스가 없을 경우 이 정도면 훌륭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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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갸라도스와 취사선택하면 되는데 좀 더 빠른 클리어를 원한다면 이쪽.
메가갸라도스와 취사선택하면 되는데 좀 더 빠른 클리어를 원한다면 이쪽.
메가다크펫
추천 스킬 세팅 : 섀도클로 / 섀도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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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코부스트를 상대론 메가팬텀보다 잘 버티긴 하지만 나머지 기술은 메가팬텀과 다를바 없으므로 메가팬텀이 있다면 그쪽을 우선 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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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코부스트를 상대론 메가팬텀보다 잘 버티긴 하지만 나머지 기술은 메가팬텀과 다를바 없으므로 메가팬텀이 있다면 그쪽을 우선 채용.
사이코부스트를 상대론 메가팬텀보다 잘 버티긴 하지만 나머지 기술은 메가팬텀과 다를바 없으므로 메가팬텀이 있다면 그쪽을 우선 채용.
메가앱솔
추천 스킬 세팅 : 바크아웃 / 악의파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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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헬가라는 대체재가 있고 이쪽은 접근성이 매우 떨어지는 데다가 내구력은 악타입 메가진화 중에서 가장 떨어지는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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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가헬가라는 대체재가 있고 이쪽은 접근성이 매우 떨어지는 데다가 내구력은 악타입 메가진화 중에서 가장 떨어지는 편.
메가헬가라는 대체재가 있고 이쪽은 접근성이 매우 떨어지는 데다가 내구력은 악타입 메가진화 중에서 가장 떨어지는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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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군 메가진화들이 없다면 2군 메가진화들도 유효한 픽, 아주 널널하게 노말폼 2인플 견적이 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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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군 메가진화들이 없다면 2군 메가진화들도 유효한 픽, 아주 널널하게 노말폼 2인플 견적이 나옴.
1군 메가진화들이 없다면 2군 메가진화들도 유효한 픽, 아주 널널하게 노말폼 2인플 견적이 나옴.
메가독침붕
추천 스킬 세팅 : 벌레먹기(레거시) or DPS가 떨어지나 독 타입 병용시 "엉겨붙기"로 타협 / 시저크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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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대포형 능력치에 메가팬텀과 같은 딜레마(독타입이 붙어있어 에스퍼타입에 역으로 털림)를 갖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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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리대포형 능력치에 메가팬텀과 같은 딜레마(독타입이 붙어있어 에스퍼타입에 역으로 털림)를 갖고 있음.
유리대포형 능력치에 메가팬텀과 같은 딜레마(독타입이 붙어있어 에스퍼타입에 역으로 털림)를 갖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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굳이 쓴다면 다른 벌레타입 메가진화를, 메가팬텀이 있다면 그쪽을 쓰는 걸 추천.
굳이 쓴다면 다른 벌레타입 메가진화를, 메가팬텀이 있다면 그쪽을 쓰는 걸 추천.
메가쁘사이저
추천 스킬 세팅 : 벌레먹기 / 시저크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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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레타입 메가진화체 중에선 가장 공격 성능은 좋은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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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레타입 메가진화체 중에선 가장 공격 성능은 좋은 편.
벌레타입 메가진화체 중에선 가장 공격 성능은 좋은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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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 비행타입이 불러오는 약점이 꽤 있다.
대신 비행타입이 불러오는 약점이 꽤 있다.
메가핫삼
추천 스킬 세팅 : 연속자르기 / 시저크로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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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철타입이 붙어 테오키스의 스킬을 반감으로 받아내는 경우가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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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철타입이 붙어 테오키스의 스킬을 반감으로 받아내는 경우가 많다.
강철타입이 붙어 테오키스의 스킬을 반감으로 받아내는 경우가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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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지 스킬이 안좋을 뿐.
단지 스킬이 안좋을 뿐.
메가헤라크로스
추천 스킬 세팅 : 벌레의저항 / 메가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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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레타입 메가진화 중 가장 고스펙이나 스킬이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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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레타입 메가진화 중 가장 고스펙이나 스킬이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니다.
벌레타입 메가진화 중 가장 고스펙이나 스킬이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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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레의저항은 벌레먹기, 연속자르기보다 성능이 나쁘며 메가혼은 시저크로스 따위보단 훨씬 낫긴한데 1차징이라.
벌레의저항은 벌레먹기, 연속자르기보다 성능이 나쁘며 메가혼은 시저크로스 따위보단 훨씬 낫긴한데 1차징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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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낙 내구력이 종잇장이라 벌레타입 메가진화 포켓몬으로도 2인플 견적이 아주 널널하게 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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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낙 내구력이 종잇장이라 벌레타입 메가진화 포켓몬으로도 2인플 견적이 아주 널널하게 나온다.
워낙 내구력이 종잇장이라 벌레타입 메가진화 포켓몬으로도 2인플 견적이 아주 널널하게 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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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가 오는 경우가 아니라면 악, 고스트타입 메가진화를 데려가는 것보단 격파 시간이 늘어지겠지만.
비가 오는 경우가 아니라면 악, 고스트타입 메가진화를 데려가는 것보단 격파 시간이 늘어지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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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스퍼타입에 약점을 찔리는 메가독침붕, 메가헤라크로스는 사이코부스트를 상대로 유지력이 떨어지는 편.
에스퍼타입에 약점을 찔리는 메가독침붕, 메가헤라크로스는 사이코부스트를 상대로 유지력이 떨어지는 편.
메가레쿠쟈
추천 스킬 세팅 : 드래곤테일 / 화룡점정(특수 레거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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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퍼리그용 테오키스 디펜스폼 강화 목적으로 XL사탕을 노린다면 이쪽 역시 좋은 선택지 중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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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퍼리그용 테오키스 디펜스폼 강화 목적으로 XL사탕을 노린다면 이쪽 역시 좋은 선택지 중 하나.
하이퍼리그용 테오키스 디펜스폼 강화 목적으로 XL사탕을 노린다면 이쪽 역시 좋은 선택지 중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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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배 화력 만큼은 누구도 따라올자가 없는 최강의 포켓몬.
정배 화력 만큼은 누구도 따라올자가 없는 최강의 포켓몬.
팬텀
추천 스킬 세팅 : 섀도클로 / 섀도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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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 하나 만큼은 독보적이지만 방어상성 이슈로 인해 에스퍼 스킬을 상대론 유지력이 상당히 떨어지는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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딜 하나 만큼은 독보적이지만 방어상성 이슈로 인해 에스퍼 스킬을 상대론 유지력이 상당히 떨어지는 편.
딜 하나 만큼은 독보적이지만 방어상성 이슈로 인해 에스퍼 스킬을 상대론 유지력이 상당히 떨어지는 편.
마기라스
추천 스킬 세팅 : 물기 / 세차게휘두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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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내구력, 좋은 방어상성에 고화력 투사까지, 디펜스폼의 평타 카운터가 좀 거슬릴 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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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내구력, 좋은 방어상성에 고화력 투사까지, 디펜스폼의 평타 카운터가 좀 거슬릴 뿐.
높은 내구력, 좋은 방어상성에 고화력 투사까지, 디펜스폼의 평타 카운터가 좀 거슬릴 뿐.
기라티나 오리진폼
추천 스킬 세팅 : 섀도클로 / 섀도볼 or 섀도다이브(레거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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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기라스보다 상성으로 얻는 이득은 적은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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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기라스보다 상성으로 얻는 이득은 적은 편.
마기라스보다 상성으로 얻는 이득은 적은 편.
다크라이
추천 스킬 세팅 : 바크아웃 / 악의파동 or 섀도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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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의파동 = 섀도볼의 타점이 같고 자속 악의파동보다 비자속 섀도볼의 DPS가 근소하게 높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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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의파동 = 섀도볼의 타점이 같고 자속 악의파동보다 비자속 섀도볼의 DPS가 근소하게 높음.
악의파동 = 섀도볼의 타점이 같고 자속 악의파동보다 비자속 섀도볼의 DPS가 근소하게 높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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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타입 메가부스트를 고려하면 그냥 악의파동을 써도 무방함.
악타입 메가부스트를 고려하면 그냥 악의파동을 써도 무방함.
샹델라
추천 스킬 세팅 : 병상첨병 / 섀도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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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시 불꽃타입 딜러로도 활용 가능한 범용성 좋은 보급형 딜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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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시 불꽃타입 딜러로도 활용 가능한 범용성 좋은 보급형 딜러.
유사시 불꽃타입 딜러로도 활용 가능한 범용성 좋은 보급형 딜러.
삼삼드래
추천 스킬 세팅 : 물기 / 세차게휘두르기(레거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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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기라스보다 접근성이 좀 떨어지는 점만 제외하면 마기라스와의 상호호환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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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기라스보다 접근성이 좀 떨어지는 점만 제외하면 마기라스와의 상호호환 관계.
마기라스보다 접근성이 좀 떨어지는 점만 제외하면 마기라스와의 상호호환 관계.
불카모스
추천 스킬 세팅 : 벌레먹기 / 벌레의야단법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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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성능이 고스트나 악타입 상위권 포켓몬들을 뛰어넘는 수준은 아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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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체 성능이 고스트나 악타입 상위권 포켓몬들을 뛰어넘는 수준은 아니고,
자체 성능이 고스트나 악타입 상위권 포켓몬들을 뛰어넘는 수준은 아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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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엇보다 성능에 비해 접근성이 매우 떨어지는 점이 아쉬운 점.
무엇보다 성능에 비해 접근성이 매우 떨어지는 점이 아쉬운 점.
타부자고
추천 스킬 세팅 : 병상첨병 / 섀도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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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치 유저들의 특권, 이쪽도 접근성이 썩 좋은 편은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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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위치 유저들의 특권, 이쪽도 접근성이 썩 좋은 편은 아님.
스위치 유저들의 특권, 이쪽도 접근성이 썩 좋은 편은 아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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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타입 내 상위권에 속하는 딜러들, 30레벨 까지만 육성해도 2인플은 여유가 흘러 넘칠 정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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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타입 내 상위권에 속하는 딜러들, 30레벨 까지만 육성해도 2인플은 여유가 흘러 넘칠 정도.
각 타입 내 상위권에 속하는 딜러들, 30레벨 까지만 육성해도 2인플은 여유가 흘러 넘칠 정도.
알로라 질뻐기
밤선인
모아머
어지리더
아이앤트
엑스레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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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지어 레이드에선 아예 쓰이지 않을 것 같은 이딴 포켓몬으로도 노말폼 2인플 견적이 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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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지어 레이드에선 아예 쓰이지 않을 것 같은 이딴 포켓몬으로도 노말폼 2인플 견적이 나온다.
심지어 레이드에선 아예 쓰이지 않을 것 같은 이딴 포켓몬으로도 노말폼 2인플 견적이 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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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일 약점만 존재함에도 불구 방어력이 많이 떨어지면 레이드 난이도는 상당히 쉬워진다.
단일 약점만 존재함에도 불구 방어력이 많이 떨어지면 레이드 난이도는 상당히 쉬워진다.
메타그로스
추천 스킬 세팅 : 불릿펀치 / 코멧펀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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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상성 빨만 믿고 약점도 못찌르는 정배 코멧펀치로도 노말폼 따위는 2계정으로 밀어버릴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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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상성 빨만 믿고 약점도 못찌르는 정배 코멧펀치로도 노말폼 따위는 2계정으로 밀어버릴 수도 있다.
방어상성 빨만 믿고 약점도 못찌르는 정배 코멧펀치로도 노말폼 따위는 2계정으로 밀어버릴 수도 있다.
2-2. 개나소나 1계정 솔플이 가능한 어택폼.
어택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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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가 46이라는, 뿔충이보다 낮은 방어력 때문에 1계정 레이드가 되는 얼마 안되는 포켓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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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가 46이라는, 뿔충이보다 낮은 방어력 때문에 1계정 레이드가 되는 얼마 안되는 포켓몬.
방어가 46이라는, 뿔충이보다 낮은 방어력 때문에 1계정 레이드가 되는 얼마 안되는 포켓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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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비들 입장에서 혼자서도 무료패스 태우기 좋은 포켓몬, 그래도 414의 공격력이 폼은 아니라 꽤 많은 포켓몬들이 쓰러져 나갈꺼다.
뉴비들 입장에서 혼자서도 무료패스 태우기 좋은 포켓몬, 그래도 414의 공격력이 폼은 아니라 꽤 많은 포켓몬들이 쓰러져 나갈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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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쓰는 어택폼의 경우 가장 높은 HP가 90이라 제대로된 차징 한 번 못써보고 볼로 되돌아가지만 레이드 보스로 등장하는 어택폼은 15000이란 무려 166배나 뻥튀기 되는 HP를 갖고서 공격력 414의 스킬을 투사하니 당연한 거겠지만.
우리가 쓰는 어택폼의 경우 가장 높은 HP가 90이라 제대로된 차징 한 번 못써보고 볼로 되돌아가지만 레이드 보스로 등장하는 어택폼은 15000이란 무려 166배나 뻥튀기 되는 HP를 갖고서 공격력 414의 스킬을 투사하니 당연한 거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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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다른 조건 없이 위에 노말폼에서 타부자고 밑으로 언급했던 잡 포켓몬들을 제외한 모든 포켓몬들로 1계정 격파가 가능한 수준.
별다른 조건 없이 위에 노말폼에서 타부자고 밑으로 언급했던 잡 포켓몬들을 제외한 모든 포켓몬들로 1계정 격파가 가능한 수준.
2-3. 사실상 이 포스트의 본방인 디펜스폼.
디펜스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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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우리가 쓰려고 잡는 폼은 이 녀석이며 방어가 무려 330이라 그 루기아보다 더욱 단단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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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실 우리가 쓰려고 잡는 폼은 이 녀석이며 방어가 무려 330이라 그 루기아보다 더욱 단단하다.
사실 우리가 쓰려고 잡는 폼은 이 녀석이며 방어가 무려 330이라 그 루기아보다 더욱 단단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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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에 필요한 사탕이야 노말폼이나 어택폼 레이드로 대체 수급이 가능하지만 배틀리그에 써먹으려면 이 디펜스폼을 상대해야 하기 때문.
강화에 필요한 사탕이야 노말폼이나 어택폼 레이드로 대체 수급이 가능하지만 배틀리그에 써먹으려면 이 디펜스폼을 상대해야 하기 때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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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드 난이도는 위의 둘과는 차원이 다를 정도로 상승.
레이드 난이도는 위의 둘과는 차원이 다를 정도로 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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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하게도 30레벨까지 강화한 포켓몬들론 2계정 견적따윈 나오지 않는다.
당연하게도 30레벨까지 강화한 포켓몬들론 2계정 견적따윈 나오지 않는다.
메가팬텀
메가마기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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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레벨 기준 노말폼의 체력을 95% 가량 날려버리고 어택폼은 혼자서 체력은 전부 날려버리고서도 시간이 남는 포켓몬들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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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레벨 기준 노말폼의 체력을 95% 가량 날려버리고 어택폼은 혼자서 체력은 전부 날려버리고서도 시간이 남는 포켓몬들이지만...
30레벨 기준 노말폼의 체력을 95% 가량 날려버리고 어택폼은 혼자서 체력은 전부 날려버리고서도 시간이 남는 포켓몬들이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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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펜스폼은 모든 시간을 쏟아부어도 전체 체력의 절반도 날려버리지 못한다, 디펜스폼이 얼마나 단단한지 알 수 있는 부분.
디펜스폼은 모든 시간을 쏟아부어도 전체 체력의 절반도 날려버리지 못한다, 디펜스폼이 얼마나 단단한지 알 수 있는 부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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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연히 방어력 115, 46 따위와 330의 차이는 엄청난 차이니까.
당연히 방어력 115, 46 따위와 330의 차이는 엄청난 차이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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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레벨까지 강화했다 치더라도 안개날씨 없이 2인플은 성사가 안되고 이건 50레벨 역시 마찬가지.
40레벨까지 강화했다 치더라도 안개날씨 없이 2인플은 성사가 안되고 이건 50레벨 역시 마찬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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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레벨에 안개 날씨까지 받아야만 저 둘의 디펜스폼 2인플 견적이 나온다.
50레벨에 안개 날씨까지 받아야만 저 둘의 디펜스폼 2인플 견적이 나온다.
그림자 팬텀
그림자 마기라스
메가다크펫
그림자 샹델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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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레벨 풀강 기준 안개버프를 받아야만 디펜스폼 2인플 견적이 나오는 포켓몬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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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레벨 풀강 기준 안개버프를 받아야만 디펜스폼 2인플 견적이 나오는 포켓몬들.
50레벨 풀강 기준 안개버프를 받아야만 디펜스폼 2인플 견적이 나오는 포켓몬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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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팬텀, 그림자 샹델라의 경우 원판이 유리대포인데 그림자 디버프로 인해 내구력은 더욱 깎여 나가는데다가,
그림자 팬텀, 그림자 샹델라의 경우 원판이 유리대포인데 그림자 디버프로 인해 내구력은 더욱 깎여 나가는데다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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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림자 팬텀은 사이코부스트에, 그림자 샹델라는 스톤샤워에 약점을 찔리므로 실전에선 사실상 그림자 마기라스만이 쓰인다고 봐도 무방.
그림자 팬텀은 사이코부스트에, 그림자 샹델라는 스톤샤워에 약점을 찔리므로 실전에선 사실상 그림자 마기라스만이 쓰인다고 봐도 무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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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야말로 디펜스폼 2인플은 한정적인 조건에서 일부의 포켓몬만 가능한 극한의 난이도라 볼 수 있겠음.
그야말로 디펜스폼 2인플은 한정적인 조건에서 일부의 포켓몬만 가능한 극한의 난이도라 볼 수 있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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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신 3인플로 눈은 낮추면 그나마 할만해지는 편.
대신 3인플로 눈은 낮추면 그나마 할만해지는 편.
메가팬텀
메가마기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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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언급했던 이 둘의 경우 3인플이라면 30레벨로도 클리어 안정권에 널널히 들어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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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언급했던 이 둘의 경우 3인플이라면 30레벨로도 클리어 안정권에 널널히 들어감.
앞서 언급했던 이 둘의 경우 3인플이라면 30레벨로도 클리어 안정권에 널널히 들어감.
메가레쿠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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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쪽도 깡체급으로 3인플 누르는건 가능하니 XL사탕 파밍 목적이면 충분히 고려해 볼 수 있는 선택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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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쪽도 깡체급으로 3인플 누르는건 가능하니 XL사탕 파밍 목적이면 충분히 고려해 볼 수 있는 선택지.
이쪽도 깡체급으로 3인플 누르는건 가능하니 XL사탕 파밍 목적이면 충분히 고려해 볼 수 있는 선택지.
삼삼드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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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나마 노말폼은 2인플, 어택폼은 1인플이 가능했던 삼삼드래 마저 디펜스폼은 30레벨기준 3인플 견적이 안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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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나마 노말폼은 2인플, 어택폼은 1인플이 가능했던 삼삼드래 마저 디펜스폼은 30레벨기준 3인플 견적이 안나온다.
그나마 노말폼은 2인플, 어택폼은 1인플이 가능했던 삼삼드래 마저 디펜스폼은 30레벨기준 3인플 견적이 안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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좀 더 강화를 하거나 팀파워가 있어야 3인플 격파가 가능.
좀 더 강화를 하거나 팀파워가 있어야 3인플 격파가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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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5레벨까지 육성해야 3인플 커트라인에 겨우 들어가는 수준.
35레벨까지 육성해야 3인플 커트라인에 겨우 들어가는 수준.
다크라이
샹델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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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삼드래를 포함한 다크라이, 샹델라 정도가 35레벨까지 강화했을때 3인플 커트라인에 겨우 들어오는 포켓몬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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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삼드래를 포함한 다크라이, 샹델라 정도가 35레벨까지 강화했을때 3인플 커트라인에 겨우 들어오는 포켓몬들.
삼삼드래를 포함한 다크라이, 샹델라 정도가 35레벨까지 강화했을때 3인플 커트라인에 겨우 들어오는 포켓몬들.
마기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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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마기라스의 경우 세차게휘두르기를 탑재했다 하더라도 35레벨 기준 팀파워 없인 3인플 커트라인에 들지 못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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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마기라스의 경우 세차게휘두르기를 탑재했다 하더라도 35레벨 기준 팀파워 없인 3인플 커트라인에 들지 못한다.
일반 마기라스의 경우 세차게휘두르기를 탑재했다 하더라도 35레벨 기준 팀파워 없인 3인플 커트라인에 들지 못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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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방어력 330은 폼이 아닌걸 체감 할 수 있는데, 노말폼과 어택폼과 달리 선택 가능한 포켓몬의 수가 턱없이 줄어드는 걸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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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시 방어력 330은 폼이 아닌걸 체감 할 수 있는데, 노말폼과 어택폼과 달리 선택 가능한 포켓몬의 수가 턱없이 줄어드는 걸 확인할 수 있다.
역시 방어력 330은 폼이 아닌걸 체감 할 수 있는데, 노말폼과 어택폼과 달리 선택 가능한 포켓몬의 수가 턱없이 줄어드는 걸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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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방 레이드라면 디펜스폼은 3~4명 정도 인원으로 스타트 하기 보단 안정적으로 5~6명 이상 인원을 모아가는 걸 추천.
공방 레이드라면 디펜스폼은 3~4명 정도 인원으로 스타트 하기 보단 안정적으로 5~6명 이상 인원을 모아가는 걸 추천.
2-4. 드디어 마지막...! 스피드폼
스피드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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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쪽은 우리가 통념적으로 생각하게 되는 5성레이드 난이도급 스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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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쪽은 우리가 통념적으로 생각하게 되는 5성레이드 난이도급 스펙.
이쪽은 우리가 통념적으로 생각하게 되는 5성레이드 난이도급 스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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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레벨 2인플이 불가능한건 아니지만 노말폼에 비해 30레벨 2인플이 가능한 포켓몬이 현저하게 줄어드는 건 마찬가지.
30레벨 2인플이 불가능한건 아니지만 노말폼에 비해 30레벨 2인플이 가능한 포켓몬이 현저하게 줄어드는 건 마찬가지.
메가팬텀
메가마기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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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네들이야 당연하게 각 타입내 가장 화력이 강한 포켓몬이다 보니 30레벨 2인플이 가능한 포켓몬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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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네들이야 당연하게 각 타입내 가장 화력이 강한 포켓몬이다 보니 30레벨 2인플이 가능한 포켓몬이고,
얘네들이야 당연하게 각 타입내 가장 화력이 강한 포켓몬이다 보니 30레벨 2인플이 가능한 포켓몬이고,
그림자 샹델라
메가레쿠쟈
메가다크펫
그림자 마기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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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외로 30레벨까지 육성했다는 기준하에 베스트 프렌드 이외 보정없이 스피드폼 2인플이 가능한건 얘네들 까지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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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외로 30레벨까지 육성했다는 기준하에 베스트 프렌드 이외 보정없이 스피드폼 2인플이 가능한건 얘네들 까지가 끝.
의외로 30레벨까지 육성했다는 기준하에 베스트 프렌드 이외 보정없이 스피드폼 2인플이 가능한건 얘네들 까지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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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쪽도 30레벨 2인플은 꽤 빡빡한 편에 속하는데 때문에 4가지 폼중 가장 인기가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이쪽도 30레벨 2인플은 꽤 빡빡한 편에 속하는데 때문에 4가지 폼중 가장 인기가 없는 이유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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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탕 파밍 목적으로 1~2인플 난이도는 노말폼, 어택폼이 쉬운데 이쪽은 최소 2인플 난이도도 어느정도 스펙을 요구하니 말이다.
사탕 파밍 목적으로 1~2인플 난이도는 노말폼, 어택폼이 쉬운데 이쪽은 최소 2인플 난이도도 어느정도 스펙을 요구하니 말이다.
다크라이
샹델라
삼삼드래
타부자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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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레벨까지 강화한 포켓몬들이라면 스피드폼 2인플 견적에 추가적으로 들어오는 포켓몬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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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레벨까지 강화한 포켓몬들이라면 스피드폼 2인플 견적에 추가적으로 들어오는 포켓몬들.
40레벨까지 강화한 포켓몬들이라면 스피드폼 2인플 견적에 추가적으로 들어오는 포켓몬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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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쪽도 공방레이드를 달리는 입장이면 30레벨 강화 기준으론 2인플 허들이 좀 있는 편이라 최소 3명이상은 잡고 시작하는게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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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쪽도 공방레이드를 달리는 입장이면 30레벨 강화 기준으론 2인플 허들이 좀 있는 편이라 최소 3명이상은 잡고 시작하는게 좋다.
이쪽도 공방레이드를 달리는 입장이면 30레벨 강화 기준으론 2인플 허들이 좀 있는 편이라 최소 3명이상은 잡고 시작하는게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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