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원신!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 출시!

안녕하세요

게임큐레이터 박한량입니다

? 타워 오브 판타지 제2의 원신 될까?

사전예약 150만 달성, 8월 11일 정식 출시!

제2의 원신이라고 불리는 타워 오브 판타지가 사전예약 150만을 달성했다.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 넒은 월드와 땅에서 하늘까지 뛰어오르는 모션 등을 통해 드넓은 세계에서 팀을 이루는 수집과 성장 전략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언리얼 엔진4와 카툰 랜더링, 독특한 미술 스타일과 사실적이면서도 섬세한 그림체는 게임에 몰입감을 더해주는 그래픽이 인상적이다.

‘원신’의 기록적인 흥행이 관련 게임사들에게 큰 영향을 주었는지, 이번 여름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는 중국산 MMORPG들은 ‘원신’의 영향을 많이 받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대부분 수준 높은 카툰 렌더링, 방대한 오픈월드, 속성이 중요한 전투 등 원신의 흥행 요소들을 확인해 볼 수 있다. 그렇다고 재미없는것도 아니고 실제로 즐겨보면 상당히 잘 짜여져있으며 과금 체계도 상당히 촘촘하게 나뉘어져 있을만큼 옛날의 그런 중국게임이 아님을 확실히 체감하는중이다.

미래 기술과 자연이 공존하는 SF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광활한 오픈필드를 자유롭게 모험하는 재미를 담았으며, 적의 속성을 파악하고, 그에 맞춰 실시간으로 무기를 변경해 싸우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가 특징이다.또한, 게임 속에서 절벽을 기어오르거나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강을 따라 내려갈 수 있으며, 비이클을 타고 대륙을 누비고, 머신 핸드를 이용해 공간 구석구석까지 닿을 수 있는등 다양한 액티비티한 활동을 넣어 지루해질 수 있는 오픈월드게임을 조금 더 극적으로 표현해낸 작품이 아닐까 싶다.

대표 게임소개 이미지도 확인할 것!

오픈월드 RPG 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

커스터마이징

타워 오브 판타지

광활한 맵을 자유자재로 넘나들수 있는 비이클!

탐험과 전투의 재미를 더욱 극대화 시켜주는

에너지 기어 시스템!

위의 공개된 콘텐츠 영상만 봐도 타워 오브 판타지가 어떤 게임인지 충분히 알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추가로 낮과 밤, 라이브 날씨 시스템으로 리얼한 생태계를 지향해 등반, 수영, 비행 등 높은 자유도의 탐험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여러 무기로 이어지는 액션을 통해 짜릿한 쾌감전투를 느낄 수 있다고 하며 높은 자유도의 커스터마이징과 호쾌한 액션 플레이를 즐기고 싶다면 신작 오픈월드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 관심을 가져보도록 하자.

2022년 8월11일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으로 글로벌 동시 출시 예정인 SF 판타지 소재의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사전예약 보상으로 1만 골드, 골드 코어, 원소 광석 상자 5개, 바삭한 생선 구이 10개를 받을 수 있다. 출시 후 플레이 리뷰로 다시 찾아오도록 하겠다.

사전예약

구글플레이스토어

게임큐레이터,박한량

in.koreamobilegame.com

▲▲▲▲▲

게임 소식을 받을 수 있는 웹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