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가본 포켓몬고 성지 - 마로니에 공원, 북서울 꿈의 숲
새로운 포켓몬고 성지를 발굴하기 위해 서치하던 중 찾은 곳이 ?'북서울 꿈의 숲' 이다.
북서울 꿈의 숲이라니, 이름만 들어도 너무 예쁘지 않은가? 당장 가보고 싶은 마음에 부푼 기대를 가지고 이 곳으로 발길을 향했다.
가는 길에 발견 한 성지 마로니에 공원 ? 혜화역 2번출구와 가깝다.
혜화역 근처에도 체육관과 포켓스탑이 많으니 대학로 구경하면서 게임하기 좋을 것 같다!
서울특별시 종로구 대학로 104
마로니에 공원의 체육관, 포켓스탑
북서울 꿈의 숲으로 가는 길에는 뭐가 없고 저 멀리 보이는 호수가 꿈의 숲이다.
서울특별시 강북구 월계로 173
드디어 도착한 북서울 꿈의 숲! 내가 갔던 시기가 겨울이라 약간 삭막해 보이지만 다른 계절에 오면 더 예쁠 것 같다 ?
북서울 꿈의 숲에는 체육관이 다섯 개 띄엄 띄엄 있다. (공원이 넓고 체육관 간의 간격이 좀 멀어서 걸어야 한다)
서울번동창녕위궁재사 (문화재라고 한다)
걷기 좋게 길을 닦아 놓았으니 산책하기 좋을 듯 하다 ?
호숫가를 걸을 수 있게 담이 없는 길을 조성 해 놓았다.
월광대
월영지
닦여진 길을 따라 언덕을 살살 올라오다 보면 오두막이 있다. 이 날은 너무 추워서 잠시 앉아 추위를 피했다 ?
이 자리에서 앉아서 체육관이 잡혔던 것 같다.
상상톡톡 미술관
미술관도 있고, 수목원 및 사슴방사장도 있다고 하니 (안가봄) 날 따뜻해지면 애기들이랑 놀러 가기 좋을 것 같다.
생각보다 체육관 수는 적어서 + 좀 휑해 보여서 아쉬웠지만 현재 입구쪽에 공사중이기도 하고 시간이 지나면 더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 꿈의 숲 체육관에 올려 둔 포켓몬들이 돌아올 생각을 하지 않는다 ...
이제 그만 나한테 돌아와 얘들아 ......
멀리까지 왔는데 꿈의 숲만 가 보기에는 아쉽기도 해서 근처 공원을 찾아보다 영축산 근린공원에 가기로 했다. (걸어서 약 30분)
그런데 가는 길이 심상찮다 ? 눈씻고 찾아봐도 포켓스탑이 몇 개 없는 것 .....
레벨 40 넘어서 신규 포켓스탑 신청할 수 있는 분들에게는 어떻게 보면 새로운 포켓스탑을 만들 수 있는 기회라고 할 수 있겠다.
우이천
서울특별시 노원구 월계동 산122-11
우이천을 따라 조금 더 걸으면 나오는 영축산 근린공원.
여기는 체육관이 두 개 있고 근처 아파트 단지가 있어 포켓스탑은 적당히 있는 편이었다. 뭐.. 성지라고 하기에는 좀 아쉬운 편 ?
영축산 근린공원
이 동네는 왜 포켓스탑이 많이 없을까? 하고 좀 찾아봤는데.. 아래 이유로 현재 발전 중인 지역이었다.
재개발 구역이었음 (장위뉴타운)
재개발 구역이었음 (장위뉴타운)
1호선 끝 (광운대역) + 전철역 공사중 (동북선)
1호선 끝 (광운대역) + 전철역 공사중 (동북선)
그러면 앞으로 체육관이든 포켓스탑이든 더 생길 가능성도 있긴 하겠다리 ?
앞으로 새로운 성지가 되길 바라면서... 구럼 200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