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워리어 신규클래스 출시 예정!

모바일 게임 소식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워리어

안녕하세요. 다양한 게임 소식을 전해드리는 꿈의왈츠입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출시 이후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특유의 시원한 액션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인데요. 언제 어디서나 시원한 타격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일명 손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최초의 오리지널 클래스 워리어는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재미를 극대화 시켜줄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10월 26일까지 사전등록을 진행했던 신규클래스 워리어는 아루쉬와 공명하는 부족의 수호자 와일드베인, 나시르와 공명하는 자유로운 전사 윈드시어로 전직이 가능합니다.

와일드베인은 속도는 조금 느리지만, 높은 공격력과 넓은 공격범위, 사거리를 가지고 있는 직업으로 폭발적인 데미지를 넣을 수 있는 물리 공격력 딜러입니다.

윈드시어는 상당히 빠른 속도와 높은 공격력과 범위가 매력적인 마법공격력 딜러입니다.

같은 워리어 직업인데도 불구하고 전직에 따라서 스타일이 극명하게 갈리는 만큼 취향에 맞게 선택하셔서 플레이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던전앤파이터 워리어의 육성 정보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27일 오후5시에 진행하는 정준의 모던보이 생방송을 시청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최근에 양동근씨와 장나라, 박호산씨가 나오는 신규 영상이 추가되었는데요.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신규클래스 워리어에 대한 소개를 유머스러우면서도 조금은 무섭게 보여주는 영상입니다.

약 8분동안 재생되는 이번 영상에서는 자세히 보시면 숨어있는 귀신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여러 장면마다 순간적으로 보이는 귀신들을 찾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제가 하나 찾은 귀신을 알려드리자면, 박호산씨가 VCR을 소개할 때, 뒤쪽에 머리가 긴 처녀귀신이 앉아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순간적으로 숨어있는 귀신을 찾으며, 신규클래스 워리어를 유머러스하게 소개하는 부분도 챙겨보시면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최근에 최고 레벨이 65레벨까지 확장되면서, 각 직업별 65레벨 액티브 스킬이 추가됨에 따라 더욱 다이나믹한 전투를 느낄 수 있는데요.

그리고 장비 계승을 진행할 때, 재료 장비의 고유 옵션 계승 여부를 선택할 수 있게 되었으며, 마력응축기 성장도가 모험단 모든 캐릭터가 공유하게 되면서 전체적으로 캐릭터 육성에 대한 난이도가 내려가서 쉽게 플레이가 가능해졌습니다.

그 외에 여러가지 편의성 개선을 통해 기존보다 훨씬 편하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신규마을 루프트하펜과 베츨라어 전초기지가 추가되었으며,

60레벨에 입장하는 주간의뢰 낙스하임이 추가되어 에픽등급의 장비를 주 1회 100% 확률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신규 60레벨 지옥파티 장비를 획득할 수 있는 서조의계곡 5단계도 추가되었으며, 65레벨에 입장할 수 있는 환영극단 제2막에서는 새로운 세트효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신규클래스 워리어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편의성 개선과 컨텐츠가 추가됨에 따라 신규유저 및 복귀유저들이 진입하기 좋은 시기라고 판단되는데요.

역대급 보상이 예상되는 아라드 하이웨이도 진행을 예고한 만큼 풍성한 혜택으로 빠른 육성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모바일로 시원한 타격감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에게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워리어 직업 한번 플레이해보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