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대마켓 1위한 신작MMORPG 트라하 인피니티 신서버 칼라카쉬 오픈!
안녕하세요. 그도모입니다.
오늘은 출시일부터 꾸준하게 플레이를 해본 트라하 인피니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신작MMORPG를 좋아해서 너무 기대가 되었습니다. 전작 트라하의 IP를 활용해 만든 게임이라 그런지 유저수도 꽤나 있고, 현재 양대마켓 1위를 기록, 이후 신서버 칼라카쉬도 오늘 오픈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을 만큼 인기가 대단하더라고요. 그럼 과연 어떤 시스템들이 있는지 소서리스는 어떻게 공략을 하면 좋을지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트라하 인피니티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바로 소울메이트를 통해 언제든지 세팅되어 있는 캐릭터를 불러 사냥을 할 수 있다는 겁니다. 특히 퀘스트를 클리어할 때 강한 친구를 불러오면 너무 쉽게 클리어가 가능해서 퀘스트가 막혀서 더이상 진행되지 않는 경우가 거의 없더라고요. 또 사냥 퀘스트는 무한 자동으로 받을 수 있고 보상도 꽤 좋기 때문에 소울메이트를 부르고 잘 때 자동을 돌려놓으면 레벨업 + 득템까지 노려볼 수 있었습니다.
그래픽같은 경우도 풀3D에 360도 자유자재로 카메라 무빙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바일게임인데도 불구하고, PC MMORPG를 하는 느낌이 강하더라고요. 저는 현재 29만 5천 전투력을 보유하고 있고, 랭킹은 200위 안으로 만들어놓은 상태입니다. 템도 무료로 주는 뽑기에서 다 나왔고요.
그리고 던전중에서 시간제 던전이 있는데요. 1층에서부터 영웅 장신구 + 영웅 스킬북 조각을 주기 때문에 이걸 드셔서 거래소에 판매를 해도 좋습니다.
저같은 경우 이틀동안 플레이를 해서 위와 같이 총 7,635다이아를 거래소를 통해 벌었고요. 이걸로 레벨에 따른 패키지를 무료로 구입해서 뽑기도 하고, 스펙업도 꽤나 많이 시켰습니다. 무과금도 충분히 할 수 있는 게임이라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또 편의 시스템도 굉장히 잘되어 있어서 마치 다마고치 키우듯이 자동 돌려놓고 모아놓은 아이템을 팔고, 스펙업을 하는 재미가 상당하더라고요. 스펙이 쑥쑥 올라갑니다.
그리고 제가 '무과금'이라고해서 길드(?)형식으로 되어 있는 군단을 하나 만들어놨습니다. 현재 새벽 1시인데도 불구하고, 자동으로 게임을 돌려놓은 사람이 이렇게나 많이 있습니다. 레벨은 역시 군단장에 맞게 제가 가장 높네요. ^_^ 하하하!!!
랭킹은 이런 식으로 192위를 기록해놨고, 캐릭터 레벨 역시 200등 안에 들어놨습니다. 참고로 무과금으로 플레이를 하고 있기에, 만약에 내가 트라하 인피니티를 해봤는데. 재밌다 싶으면 소과금정도로 즐기면 100위 안으로 랭커를 먹고 게임을 즐길 수 있을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소서리스를 키우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바로 데미지를 높이는 방법을 최대한 써야한다는 겁니다. 몬스터가 접근하기전에 미리 다 쳐단을 시켜서 물약을 최대한 아끼면서 사냥을 하는게 중요하거든요. 저는 코어강화, 장비 강화, 펫, 탈것 4가지에 최대한 신경을 써서 스펙을 올리고 있는 중입니다. 특히 코어 강화같은 경우 재료를 사냥 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잘때는 사냥 퀘스트를 무한으로 할 수 있게 해놓는 게 중요하죠.
마지막으로 현재 트라하 인피니티에서는 출석체크뿐만 아니라 발렌타인데이 이벤트까지 진행하고 있고 신서버 칼라카쉬 오픈으로 우정의상자(장비, 동료소환권 각 11개, 다이아1000개 등) 대략 14만원 상당의 구성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플레이를 하실려면 지금 해보시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신서버 칼라카쉬 오픈기념 이벤트는 오늘 단 하루만 진행한다고 하니 친구들과 같이 즐기실 분들은 핸드폰 번호를 입력 총 10개의 쿠폰을 받아 자신이 1개 나머지 9개는 친구들에게 공유해 같이 즐겨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제가 출시부터 지금까지 즐겨보면서 핵심 공략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시간제 던전을 최대한 활용해서 거래소에 장비를 팔자.
2. 사냥 퀘스트를 무한으로 클리어해서 재료를 모으고 코어, 장비 강화를 시키자.
3. 모은 다이아로는 레벨,전투력에 따라서 오픈되는 혜자 패키지를 구입하자.
4. 우정의상자 쿠폰을 활용 약 14만원 상당의 선물을 지급받고 시작하자.
<트라하 인피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