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7일 넥슨 MMORPG 새로운 V4 디스플레이 공식 출시

11월 7일 넥슨 MMORPG 새로운 V4 디스플레이 공식 출시

하반기에는 신형 휴대전화 VV4가 출시됩니다.

넥슨은 자회사인 넷게임스가 개발 중인 모바일 MMORPG 프리미엄 전시관을 1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르메르디앙에 개장했습니다.

뷔는 빅토리포의 약자로 넷게임스 박영현 사업부의 과열에 성공한 MMORPG 개발의 비법을 담은 새로운 모바일 MMORPG다.

게임을 통해 자신의 방식으로 목표를 달성하려는 사용자의 의미와 다양한 서버의 사용자가 공간에서 만나는 크로스 서버 세계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다음은 발언의 요점입니다

또한 모바일 환경의 한계를 넘어서는 서버 간 세계, 전략적 전투 명령 능력으로 부사령관의 지위를 유지하는 자율 경제 시스템, 첨단 그래픽으로 구현된 5 개의 테마 오픈 지구가 있습니다.

넷게임즈의 손명석 PD는 "한 곳에 서버 5개를 묶는 기술을 적용한 서버 간 세계를 구현해 차별화를 시도했다"고 말했습니다.

Inter Server World V는 모든 게임의 사용자가 서버에 바인딩되어 통합되고 분산 될 수 있는 중심점인 Inter Server를 도입합니다.

게임 내의 각 서버에는 자체 서버인 Silunas Inter-server인 Noonatra가 있으며, 자신의 서버를 작업의 거점으로 사용할 수 있는 두 영역이 있으며 필요에 따라 Lunatra 사이를 오가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구성된 크로스 서버 월드의 크기는 서버마다 다르며 크로스 서버 세계 전체에서 길드와 서버의 이름이 동시에 노출되어 제한된 자원으로 대립과 협력을 강화합니다.

또한, 보상을받을 확률이 일반 렐름보다 훨씬 높기 때문에 크로스 서버 루나트라를 위한 치열한 전투를 기대합니다.

대규모 전투 콘텐츠를 탑재한 스테이터스 V 부사령관은 부사령관 스테이터스를 구현하고 모바일 장치에 최적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상태에서 길드장은 전투 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길드원을 적재 적재소로 보내거나 특수 기능 사용을 지시할 수 있습니다.

길드 필드는 길드원을 끌어 당겨 특정 지점으로 순간 이동하여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