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빙, 신제품 ‘인절미 아이스크림 설빙’ 출시...‘모두의마블’ 프로모션 진행

코리안 디저트카페 설빙이 ‘인절미 아이스크림 설빙’을 출시하고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과도 컬래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설빙은 론칭 10주년을 맞아 시그니처 메뉴 ‘인절미 설빙’을 리뉴얼한 신메뉴 ‘인절미 아이스크림 설빙’을 내놓았다. 인절미 아이스크림 설빙은 기존 인절미 설빙에 진한 인절미 맛을 품은 인절미 아이스크림을 2스쿱 넣어 더 고소하고 달달한 프리미엄 시그니처 설빙이다.

‘크룽지’ 2종도 출시했다. 특히 ‘인절미 크룽지’는 크루아상을 납작하게 눌러 누룽지처럼 바삭하게 구운 크룽지에 인절미 아이스크림과 고소한 콩가루를 올려 바삭한 식감과 달콤하고 고소한 맛을 모두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다.

설빙 관계자는 “인절미 아이스크림 설빙과 인절미 크룽지는 우리의 전통 먹거리인 인절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레트로 감성 디저트”라고 설명하며 “국내에서 MZ 세대의 할매니얼 입맛을 저격하는 동시에 해외에서 차별화된 K-디저트로 조명받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설빙은 넷마블 대표 게임인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과의 콜라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넷마블과의 첫 콜라보인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7월 11일까지 진행된다. 그 일환으로 출시된 ‘모두의마블 세트’는 인절미 아이스크림 설빙과 모두의마블 아이템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쿠폰은 선착순 제공이며 올 연말까지 사용할 수 있다.

모두의마블 세트 구매 시 제공받은 쿠폰의 번호를 모두의마블 X 설빙 쿠폰 페이지에 입력하면 콜라보 선물 박스를 획득한다. 이 선물 박스를 통해 진화 캐릭터와 각성 행템, 영광의 빛까지 모두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모두의마블 게임 내 설빙 여행에 참여하기만 해도 설빙 모바일 상품권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설빙 매장에서 모두의마블 ‘모마송’을 즐길 수 있는 점도 묘미다.

출처 : 설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