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다이(仙台)여행>포켓몬고 페스타 겸 센다이 여행 준비

뜬금없이 포켓몬고 페스타를 일본 센다이에서 진행한다고 한다. 당연히 포켓몬고 단톡방은 난리가 났고 마침 티켓 첫날

할인된 가격으로 파는 티켓은 금방 동이 났다.

난 잠들어있어서 구매를 못했고… 근데 어차피 작년에도 그렇고 이후에 노말 티켓을 다시 판매하기 때문에 할인된 가격이 아니더라도 구매할 수 있기에 느긋이 기다렸다.

그 이전에… 개최되는 도시는 센다이(仙台)라는 일본의 도시인데 비행기표부터 알아본 우리 방 사람들은 참 대단하다…

이미 절반 이상이 티켓을 끊어놓고 기다리고 있었다. ㅋㅋㅋ

그래서 부랴부랴 일본 센다이라는 곳을 검색하고 정보를 수집하기 시작했다.

#대관음 #미야기현 #우설 #규탄 <-우설의 일본어 #즌다모찌 #관음상

생각보다 유명한 도시는 아닌거 같은데…(우리나라의 광역시급 수준) 주로 언급되는 것은 이런 것들이다.

일본 동북부 최대 도시이고 공항이 있으며 한국에서 직항은 아시아나가 일 1 회 운항중인 것?!!

센다이 대관음은 그…. 뭔가 괴기하고 이상한 느낌이지만… 직접 가서 봐야 알것 같다. 도시 전체에서 보인다고 하는데… 사실 수도권이나 제일 큰 도시가 아닌 해외 여행은 처음 가는데 일반적인 일본의 대도시를 가보난 재미가 있을 듯

하다.

-이벤트기간 센다이 항공권-

현재 센다이에 직항으로 가는 비행기는 아시아나 하나이며

아침 9:35에 출발한다 (아시아나는. 인천공항 1터미널이다)

5.23 현재 736,000 원에 왕복권을 끊을 수 있다(목-일)

그리고 한달 뒤인 6 월말 비행기 목-일로 보면

보통 36 만원에 끊을 수있는 듯 하다.

난 3 월에 476,100 원에 끊었다. 비행기는 늦게 끊을 수록 비싸지는듯 하다.. ㅜㅜ 난 이벤트 발표하고 나서 일주일 정도 지나서 구매했다.

-포켓몬고 페스트2024:센다이-

오사카를 8 월에 방문하는 것보다는 덜 더울 것 같다.

당시 오사카는 40 도를 웃도는 뜨겁고 습한 날씨였는데 센다이의 경우 위도가 우리나라와 비슷하기도 하고 5월 말 6 월 초라서 좀 더 선선할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은 ’매진‘ 되었다. 사실상 구매하지 못한 사람들은 센다이에 간다 해도 이벤트를 즐길 수 없다. 시티투어의 경우 티켓 구매자에게만 추가 판매가 가능하다.

나는 티켓을 구매했기에 참가예정이라고 뜬다. 그리고 나는 금요일 오전 공원 체험 - 오후 및 다음날까지 시티투어이다.!

오사카와 동일하게 시티에서도 몇몇 이벤트 포켓몬들이 뜬다

레이드는 솔직히 돌아다니면서 하기 귀찮아서 안했고(이상한 지저분한 애들이 나오는 듯(울비 극혐))

걸어다니면 깨지는 알은 굳이….

작년엔 오사카 티셔츠를 샀는데 올해는 그냥 구매 안할 예정

티켓 가격은 사실 싸진 않다. ㅠㅜ

사실… 사고는 싶은데.:.^^…. 고민 중

공원 지도~~나나기타 공원은 오사카와 비슷하게 도시 북쪽에 있다. 가는 방법은 아직 연구 중~ 도시철도로 갈 수 있는지 파악중^_^ 휴 아무튼 오랜만에 도쿄 이후로 가는 해외여행이라 기대중.

호텔만 문제 없길 바라며…(호텔 저렴하게 트윈베드를 예약해놨는데 해당 호텔에서 취소 시켜서 더 비싼 값에 더블 베드를 예약했다..)만약 취소되면?? 길바닥 나앉을예정~~~

#포켓몬고 #센다이페스타 #센다이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