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캐릭터와 함께하는 해등절…호요버스, ‘원신’ 4.4 버전 업데이트 오는 31일 진행
호요버스가 31일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의 4.4 버전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4.4 버전은 오색 연과 봄바람을 테마로 하고 있으며,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한운’과 ‘가명’과 해등절 이벤트, 신규 리월 지역 침옥 협곡 등이 함께 추가될 예정이다.
한운은 게임 내에서 류운차풍진군이라 불리는 선인의 인간 형태로 바람 원소를 사용하는 5성 법구 캐릭터로, 하늘로 날아 올라 강력한 낙하 공격을 사용할 수 있으며, 주변 파티원에게 치유 효과를 제공할 수도 있다. ‘가명’은 불 원소 속성의 4성 양손검 캐릭터로 짐승춤 기술을 응용한 전투 스킬을 구사한다.
4.4 버전 이벤트 기원의 전반부에는 나히다가 복각하며, 후반부에는 소, 야에 미코의 복각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티바트의 새해를 맞아 매년 리월항에서 열리는 축제인 해등절의 올해 주제는 연이며 새로운 이벤트 스토리, 미니 게임, 행추 신규 코스튬을 확인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기간 한정 일일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 뒤얽힌 인연 10개를 지급하며, 게임 내 우편함에서는 뒤얽힌 인연 3개와 약한 레진 2개도 수령할 수 있다.
아울러 리월 북서쪽의 신규 지역 침옥 협곡이 추가되며, 선인의 기술을 전수받았다고 알려진 찻잎 생산지 교영 마을과 폰타인, 리월을 연결하는 무역 중심지 유롱항이 공개된다. 이용자들은 침옥 협곡에서 선인의 축복 아래 황금 잉어가 되어 허공으로 날아오를 수 있으며, 강력하고 신비로운 보스인 은둔 산예를 만들 수 있다.
또한 구름과 안개로 둘러싸인 침옥 협곡의 웅장한 산지와 폭포 지형을 산수화풍으로 표현하기 위해 전역 볼류메트릭 포그와 암석 질감 그라데이션 등 2가지의 그래픽 기술도 적용된다.
'원신' e스포츠 대회 11일 개막...톱16가 한 자리에
‘원신’으로 청년지원…호요버스, ‘원신 2023 청년도약 공모전’ 시상식 진행
호요버스, '원신' 청년도약 공모전 우수작 오프라인 전시
'원신', 오는 20일 '장미와 화승총’ 업데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