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6개월 후기
호구가 되어따.
아니...날개만 사려고해도 날개값이랑 할인 적용된 피자값이 그게그거였음
농담 아니고 진담인게 싫다ㅋㅋㅋㅋㅋ
영웅의 군단도 소서리스 보고 시작하고
검은 사막 모바일도 캐릭터 커마보고 시작하고
원신도 얘보고 시작했는데 스타레일은 꽂히는 캐가 없어서 안함ㅋㅋ 얼굴로 게임이 결정되는군ㅋ 서어어얼마 이러다가 몇 개월 뒤에 스타레일 포스팅 올리고있는거아니겠지... 카프카 예쁘던데아니야안돼
어차피 파란애 궁이랑 목소리로 시작한거지만 이게임 스토리 너무 불친절함 아니 왜 복각도 안하는 이벤트로 스토리를 푸는거야 그래서 별하늘은 거짓 떡밥은 언제 회수할건데? 그리고 지금 진행 중인 카드게임 너무 싫다. 그나마 귀여운 나히다가 나와줘서 한다.
요미 전임 예쁘게 나와서 좋음
폰신 화질구지
전체적으로 머리가 큰데 게임 스타일이라고 이해하고는있지만 그래도 쪼금만 줄여줬으면...?
아마도 지난 이벤트
시작하고 초반에 요요뽑다가 나와준 알하이탐이 진짜 천운이었다. 없었으면 게임이 매우 하드코어였을텐데ㅋㅋㅋ 상황과 성능으로 차애가 되었는데 암튼 걔네집 창문이 개사기임 선계에도 적용해줘 진짜 미쳤음 개예쁨
서재에도 앉아봄ㅋㅋㅋ
쟤 성격이 너무 맘에 든다ㅋㅋㅋㅋ들어보면 다 맞는 말이고 좀 웃기기도 하고?
기믹 해결용 오브젝트
딱 하나 남아서 사진찍어봤다
암튼 최애와 알탐 아니었음 게임이 ㅈㄴ 하드코어였을텐데ㅋㅋㅋㅋ 다행히 뽑기에서 나와줘서 좀 쾌적해졌다.
최애와 차애의 조합이 보고싶은것이에요
나도 뉴비지만 개인적으로 뉴비에게 해주고 싶은 말 리스트
1. 신의 눈동자 먹으면 핀찍어놓고 맵스에 체크할 것
2. 경험치책 아무나 주지 말 것
2-1. 파티 하나를 먼저 정하고 그 캐릭터들을 최우선으로 육성
2-2. 2-1이 어느정도 되었다면 2파티를 육성
3. 이건 사람마다 다른데 초보자 기원보다 상시기원 스택을 쌓는걸 추천하는 사람도 있다. 나는 둘 다 괜찮다고 보는게 초반 보호막이 노엘 하나라... 암튼 본인 취향따라 고르는건데 나는 초반에 뽑기 스택 개념 자체가 없었어서 써봄
4. 이 게임은 사료가 매우 짜다. 원석은 알록달록한 한정픽업만 교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