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운근 무기 성유물 조합 최신정보!
창을 사용하며 적을 토벌하는 <원신 운근>에 대해 이야기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근접 캐릭터지만, 창으로 최대 5번 일반공격이 가능하고 강공격 같은 경우는, 일정 스태미나 소모를 통해 돌진하여 경로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는 기술을 지니고 있는데요.
어떻게 보면 운근에 대한 숙련도가 요구되기도 하지만, 한 편으로는 플레이 하는 부분에 있어 그렇게 난이도가 높은 캐릭은 아니라고 봅니다. 특히, 낙하 공격 같은 경우는 공중에서 땅을 내리찍어 범위 피해도 입히기 때문에 상당히 매력적인 기술을 지니고 있는데요.
무엇보다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징을 치는듯한 소리도 들을 수 있어 사운드적인 부분에 있어서 재미를 붙여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신기한 점이 있다면 평타 모션을 자세히 보면 알 수 있겠지만 찌르는 장면은 보이지 않는데요. 그만큼, 무예에 치중되어 있는 컨셉을 지닌 캐릭이라 보시면 될 것 같네요! 그럼 <운근 무기 성유물 조합>에 대한 자세한 설명,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신 운근 무기
<원신 운근 무기> 같은 경우는, 5성부터 이야기 해보자면 <예초의 번개>가 되겠습니다. 원소 충전 효율이 좋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운근 종결템이 아닐까 싶은데요. 하지만, 예초를 구해서 맞춰주는 건 좋다고 볼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정말 남아돌고 착용해줄 수 있는 캐릭터가 없으면 운근에게 주고 그럴 여유가 없다면 개인적으로 4성 무기를 끼는 게 나을 지도 모릅니다.
다음으로는 <천공의 마루>입니다. 위에 설명한 예촌의 번개와 비슷한 부업션이 원소 충전이 있어 좋지만 효율은 조금 밀리는 편입니다. 게다가 스킬 활용은 운근에게 크게 필요성이 없어서 제가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4성 무기를 착용해주는 게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추천드리고 싶은 건 <페보니우스 창>과 <별의 낫 프로토타입>이 되겠습니다. 원소 수급을 해주는 서포터용 무기라는 점에서 상당히 좋다고 볼 수 있겠는데요. 하지만, 4성이라는 건 5성에 비해 성능이 좋지 않다는 건 너나 할 거 없이 다 알고 있는 사실이라는 거 저도 알고 있습니다.
치명타를 챙겨줘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도 고재련을 통해 어느 정도 맞춰주면 회전율을 크게 높힐 수 있어서 그나마 게이지를 올려줄 수 있다는 점이 있어요! 그래서 두 무기 다 별로 안 좋다고 생각할수도 있지만, 운근의 능력에 잘 맞는 무기라는 생각도 듭니다.
원신 운근 성유물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원신 운근 성유물> 같은 경우는, <풍요로운 꿈의 껍데기 4세트>입니다. 운근의 원소폭발과 2세트를 비롯해 나아가 4세트의 효과까지 제공받으면서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다고 보이는데요. 게다가 간단하게 풀스택을 받을 수 있는 부분에 있어 상당히 매력적인 성유물이라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성유물 수급이 쉽지 않다면 껍데기 2세트만 착용해주시고 수호자의 마음 2세트로 가시는 경우도 있던데, 그렇게 해도 괜찮은 것 같아요. 물론, 확실하게 운근에게 성유물을 맞춰주고 싶으신 분들은 4세트로 맞춰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풍요로운 꿈의 껍데기는 2세트는 어떻게 보면 무조건 베이스로 깔고 가야할 성유물일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아까 설명드린 수호자의 마음을 착용하셔도 되지만, 만약에 없다면 <절연의 기치 2세트>로 그 빈공간을 채우셔도 괜찮습니다. 원소 스킬 풀차징 2번으로 원소를 풀로 충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굿이죠?
원신 운근 조합
맨 처음으로 추천해주고 싶은 캐릭터는 <요이미야>입니다. 운근이 요이미야에게 있어서 베넷 혹은 카즈하 급의 서포팅이 가능한 캐릭터라 보는데요. 아군의 평타 강화에 집중할 수 있다는 점이 상당히 매력적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다음으로는 <타르탈리아, 카미사토 아야토>가 되겠습니다. 기본 계수가 매우 낮은 게 특징이긴 하는데요! 하지만, 운근의 버프가 있으면 타격하는 부분에 있어 데미지가 비약적으로 늘어나기 때문에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두 캐릭다 물 원소 평타 딜러다 보니, 여러모로 조합이 좋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유라>, <레이저>를 구성해서 해도 좋습니다. 이렇게 보면서 느끼신 거겠지만, 운근 같은 경우는 평타 기반을 구성하는 메인 딜러에게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도록 데미지를 유도해주는 부분에 있어 장점이 많다고 생각되는데요. 그래서 나름 괜찮습니다.
끝으로 <노엘>입니다. 내가 정말 바위에 힘을 실어주고 싶다면, 대청소를 켜고 평타를 치는 게 주력 딜링 수단이 되는데 개인적으로 평타 판정이다 보니 엄청 좋다고 보는 건 어렵지 않고 강공격이 주 딜링 수단이라 적절하다 보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정말, 어쩔 수 없이 노엘과 구성해야 된다면 이렇게 구성해도 다른 조합에 비해선 괜찮은 편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원신 운근 무기 성유물 조합>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운근에게 그렇게 좋은 장비를 맞춰주시는 것보단 어느 정도 베이스만 맞출 수 있는 정도만 기반으로 맞춰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즐거운 원신 되시길 바라며, 운근에 대한 공략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