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디셈버 1.02 라이브 서비스 개선항목 !!

언디셈버 1.02 라이브 서비스 개선항목 !!

먼저 카오스 석상 경험치에 대해 말씀드릴까 합니다.

석상 경험치 획득이 캐릭터 획득 경험치에 기반하고 있다 보니 시스템적으로 몬스터와의

레벨 차이에 따른 페널티가 의도치 않게 과하게 적용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설계 당시 캐릭터 레벨과 카오스 던전의 몬스터 레벨의 격차가 크지 않게 설정이 되었으나,

론칭 전 카오스 던전의 몬스터 레벨 밸런스가 수정되면서 캐릭터 레벨이 높아질수록 페널티가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석상 경험치와 몬스터 간의 레벨 차이에 따른 페널티는 삭제할 예정이며, 이번 2/24(목)에 패치를 통해 적용될 예정입니다.

이와 더불어 캐릭터의 레벨 성장감을 높이기 위해 적용되었던 레벨 차에 따른 경험치 페널티 증가량도 감소시켰으며

이에 대한 개선사항도 2/24(목)에 패치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다음으로 말씀드릴 부분은 전설 카드의 보상 변경 건입니다.

일부 전설 카드에 포함되어 있던 유물 조각과 길드 증표의 경우, 전설 카드를 획득했을 때에 대한 감성적인 부분은 미처 고려를 하지 못한 부분으로, 등급에 맞는 수준의 보상으로 수정할 예정이며 2/24(목)에 개선될 예정입니다.

글쓴이 : 이 부분에서는 바뀔 거라고 예상했습니다. 전

설카드에서 유물 조각 및 길드 증표를 확정으로 주는 건... 좀 아니었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세 번째로는 경매장 검색 이슈입니다.

아이템의 종류와 등록 수량이 많아 검색 시 보여주는 수량에 대한 제한이 있어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을 때가 종종 있습니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1차, 2차로 나누어 개선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우선 1차 개선사항으로는 보여주는 수량을 기존대비 3배가량 늘릴 예정이며 2차 개선사항으로는 검색 필터링을 세분화시켜 원하는 아이템이 먼저 노출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입니다.

1차 개선사항은 2/24(목) 패치 시 적용 예정이며 2차 개선사항은 1.03 업데이트 시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 외에 추가적인 개선사항이나 버그 수정 내역들은 업데이트 노트를 통해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든 것들 하나하나 빠르게 담아내고 싶은 마음이지만 준비를 위해 조금 지연되거나 순차적으로 접근을 해야 하는 항목들이

있다는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 내가 판매하려는 아이템도 잘 판매되고 있는지, 구매하고싶은 장비를 자세하게 찾고싶은데

어깨같은 경우 물리피해 옵션이 다른 접미 접두 에 붙어 검색이 불가하다 거나...

그래도 이제라도 패치되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언디셈버 #업데이트 #패치내용 #패치정리 #언디셈버점검 #언디섬버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