퀵슬립 V4 폴더블 매트리스 16개월 사용 후기(약 1년 반)

구입처

퀵슬립 공식홈페이지

스마트스토어 기준

SS 사이즈: 313,900원 (2024-10-31)

작은 방에 원목 침대가 자리를 너무 많이 차지하고 좁아져서 아깝지만 오래 쓰지 못하고 폐기를 했어요.

유명하다는 매트리스, 토퍼 다 사용해도 사실상 바닥에 등이 배기고 그래서 못쓰겠더라구요. 침대 프레임은 들여놓기가 싫고, 폐기할때도 문제고 이사갈때도 문제고 해서, 3단으로 접어서 곁에 치워두고 잘때 펼 수 있는 매트리스를 찾기 시작했어요. 가격이 비싸면 그만큼 품질도 보장되겠지만, 가격이 비싸다고 무조건 좋은 건 아니라서 30만원-40만원 사이로 찾기 시작했어요. 하도 광고도 많고 믿기가 힘들었는데, 그나마 리뷰가 정말 많은 매트리스가 몇가지 있었어요. 인상 깊었던 것은 배송기사와 소비자를 배려한 바퀴달린 박스였고, 아주 튼튼하게 압축 되어 배송되는 퀵슬립/베스트 슬립이라는 매트리스였어요. 399000원이라고 해놓고 30만원대라고 하지도 않고, 31만원정도에 구입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우선 스프링은 튼튼합니다. 토퍼가 아니고 매트리스니, 코일 탄력이나 파손은 오래 사용하면 감안하셔야 하는 부분일 것이고, 무게가 정말 무거워요. V4를 사서 그런걸 수도 있는데, 좀 더 얇은게 필요하신 분들은 V3 토퍼를 사용하셔도 무방할 것 같아요.

상면이 소프트고 하면이 하드해서 딱딱한 매트리스 좋아하시는 분들은 뒤집어서 사용하시면 돼요, 저는 그냥 프레임 없이 방수커버 바닥면에 깔고 그대로 사용중이고, 통풍되도록 아침에 출근할때 말렸어요. 이전에 10만원대 스펀지로 된 매트리스 쓰다가 이 제품쓰니까 여기저기 추천중입니다. 16개월 정도쓰고 30만원이면 한달에 2만원도 안되고, 이사갈때 폐기하려고 했는데 그냥 계속 쓰려고 합니다. 엄마도 하나 사서 보내려고 생각중이에요. 특히 사회 초년생들 매트리스 찾을때 할부로 적당하고 좋은 품질의 매트리스 살 수 있는 가격대라 추천입니다.. 10만원짜리 여러개 사서 버려본 경험으로는 이정도 매트리는 사줘야 수면 질이 보장되더라구요.

저는 뭐 제품 특별히 관리하면서 사는 사람이 아니라서, 그냥 이렇게 놓고 이불 하나 올리고 잡니다. 바닥 찬기도 안느껴지고 겨울엔 전기장판 올리고 자도 문제 없네요.

판매처

https://brand.koreamobilegame.com/quicksleep/products/7156057662

[퀵슬립] 퀵슬립오늘밤만나는스윗드림

brand.koreamobilegame.com

https://quicksleep.us/?

빠르게 잠들고 싶다면? 퀵슬립!

quicksleep.us

#퀵슬립 #베스트슬립 #스마트스토어 #V4 #5성급호텔침대 #매트리스

#작은방매트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