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워 오브 판타지> 2.0 벨라 시공간 업데이트
퍼펙트월드게임즈는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에 2.0 벨라 시공간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0월 20일 밝혔다.
2.0 버전은 새로운 지도, 스토리, 플레이 방식, 캐릭터 등의 풍성한 콘텐츠를 포함한 대형 업데이트이다. 이용자는 <타워 오브 판타지>의 새로운 무대로 사막 세계 ‘벨라’를 경험할 수 있다. 이곳에서는 황사, 위험한 유사지대, 거대한 지하동굴, 독특한 동식물 생태를 만나게 된다.
대형 업데이트와 함께 솔로퀸 선미가 부른 2.0 버전 타이틀 곡 ‘New World’ MV가 공개됐다. 사람을 매료시키는 보이스를 통해 ‘New World’에 매력을 불어넣는 모습과 함께 우아함, 시크함, 세련됨 세 가지 스타일로 시선을 잡는 선미를 볼 수 있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시작했다. 7일 출석 체크, 올인 뽑기, 이스터 에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추첨으로 풍성한 인게임 아이템을 비롯해 3090 그래픽카드, 선미 친필 사인 등을 제공한다. 벨라 시공간으로 친구를 초대하여 미션을 수행하면 보상 추첨 기회와 아이폰 14 등 풍부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는 레드코어, SSR 무기 선택 상자 등 역대급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복귀 이용자는 최대 20연속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다. 다인 질주 이벤트 ‘미러시티 여행’도 2.0 버전에 오픈한다고 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에너지 수정, 페이스메이커 배지를 획득할 수 있고 이 배지로 레드코어를 교환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레플리카 캐릭터 ‘루비’도 합류했다. ‘루비’는 휴대용 무기 ‘스파크’로 화염빔을 뿜어내면서 강력한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 10월 20일부터 11월 9일까지 한정 무기 ‘스파크’, 한정 레플리카 ‘루비’, 한정 루비·칩셋을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타워 오브 판타지> 공식 홈페이지,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