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소울 아키 인간형 신규 정령 3월 16일 등장 에버소울 등급표 1티어 딜러

에버소울 아키 인간형 신규 정령 3월 16일 등장

에버소울 등급표 1티어 딜러

안녕하세요 던전탐험대입니다.

카카오게임즈 수집형 RPG 모바일 게임 에버소울의 신규 정령 아키의 능력치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으며 아키는 3월 16일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에버소울 아키는 현재 아직 출시가 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1티어 딜러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아키는 치명타 적중 시 데미지가 2배 상승하거나 체력과 마나 회복 혹은 가장 강한 상대 마나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거의 사기급에 가깝다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에버소울 아키는 3월 16일 픽업 이벤트로 처음 등장하는 인간형 신규 정령으로 본래 능력치를 확인할 수 없지만 3월 9일 출시한 신규 전선 18지역에서 적으로 등장하여 스킬 정보가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아키는 18지역 40스테이지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메인 스킬 '비검:참월'은 공격력 최대 250% 치해를 입히고 스킬 대상을 전투 불능 상태로 만들었을 경우에 아키의 체력 25%와 마나 2500를 회복합니다.

첫 번째 서브 스킬 '일월쌍섬'은 가장 공격력이 높은 상대에게 공격력 최대 1450%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2초마다 마나 500씩 감소하는 특수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두 번째 서브 스킬 '백화요란'은 가장 가까운 적에게 공격력 최대 190% 피해를 입히고 14초동안 치명타 확률 25% 상승 버프를 줍니다.

아키의 패시브 '명경지수'는 아키의 모든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경우 6초동안 받는 최종 피해량을 50% 감소시키는 버프를 제공하는데 명경지수 효과 상태에서 적에게 피해를 당할 경우 6초동안 공격력이 최대 30% 상승하는 '열화' 효과를 함께 획득합니다.

마지막 얼티밋 '오의:홍앵난무'는 사용 시 가장 낮은 체력을 가지고 있는 적에게 공격력 최대 310% 피해를 입히는데 해당 스킬로 적을 전투 불능으로 만들었을 경우 체력 최대 45%와 마나 최대 4500를 회복합니다.

패시브를 제외한 아키의 모든 스킬은 치명타로 적중 시 피해가 2배로 상승하기 때문에 에버소울 차세대 1티어 딜러로 떠오를 것 같은데요.

하지만 현재 아키의 능력은 확실하게 측정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적으로 등장한 아키는 유물과 예장을 착용하지 않았고 정령 조합도 부실하기 때문에 이에 따라서 동일한 포지션 정령들과 수치를 비교하거나 비슷한 형태 스킬로 유추해야만하더라도 에버소울 1티어 딜러임은 틀림없습니다.

치명타 기준으로 계산한다면 다른 워리어 정령들과 비교 시 월등한 편으로 이에 따라서 치명타 세트 예장과 치명타 확률 상승 버프 부여 정령 그리고 생존 보조 서포터가 조합된다면 아키는 무쌍 정령으로 떠오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아키의 스킬을 확인한 플레이어들은 딜러와 탱커를 모두 수행할 수 있을 것 같다, 지호랑 조합이 괜찮을거 같다, 린지보다 훨씬 좋아보이는데 등급표 1티어는 아키다, 너무 사기급으로 출시하는 것 아니냐, 레이드에서 화력이 기대된다 등 기대감과 밸런스 우려를 동시에 표하고 있습니다.

에버소울 신규 인간형 정령 아키는 3월 16일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여유가 된다면 아키를 픽업하는 것이 좋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너 클릭하고 게임 정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