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블루 아카이브 한정판 굿즈 사전 예약 완판 오픈 3시간 만에 품절되며 인기몰이
이디야커피는 넥슨의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내놓은 한정판 굿즈가 사전 예약 첫날 완판됐다.[그래픽=이디야커피]
[나눔경제뉴스=최유나 기자] "오픈 3시간 만에 품절되며 인기몰이"
이디야커피는 21일 넥슨의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와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내놓은 한정판 굿즈가 사전 예약 첫날 완판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디야커피X블루 아카이브 콜라보는 출시 이전부터 주요 온라인 게임 커뮤니티를 통해 화제가 되며 기대감을 모은 바 있다.
20일 오전 10시부터 이디야 멤버스 앱을 통해 사전 예약을 시작한 한정판 굿즈 ‘아비도스 대책위원회 캐릭터 아크릴 스탠드 5종 세트’는 오픈과 동시에 주문 예약이 몰리며 사전 예약 오픈 3시간 만에 준비된 1만 개가 완판되며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또한 함께 선보인 ‘이디야커피X블루 아카이브 콜라보 세트’와 ‘블루 아카이브 기프트카드’ 또한 출시 당일 오전부터 다양한 채널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콜라보는 이디야커피 고객과 블루 아카이브 유저를 대상으로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벤트로 내달 18일까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 또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콜라보 세트는 이디야커피의 대표 메뉴인 아메리카노를 비롯한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밖에도 콜라보 세트 구매 시 증정된 아이템 교환 쿠폰으로 응모 가능한 홈페이지 이벤트 및 포토카드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이디야 멤버스 매장 주문(픽업) 시 증정하는 응모 이벤트 등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이디야커피X블루 아카이브 데스크패드’를 제공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준비한 협업이 큰 호응을 얻으며 좋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좋은 맛과 품질의 제품은 물론 고객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디야커피 #넥슨 #모바일게임 #블루아카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