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 번즈 레드 항상 지녀야 되는 무기와 기숙사 입성 공략

헤븐 번즈 레드 항상 지녀야 되는 무기와 기숙사 입성 공략을 알아보겠습니다.

게임 무기인 세라프를 [화장실에 갈 때도] 가져가야 되냐고 사령관에게 물어봐요.

방수 가공이 되어 있고, 물에 빠져도 문제없다고 하죠. 그리고 기지 내에 "나비"라는 생명체가 출몰하는데 온화하고, 딱히 위험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하지만 함부로 만지지 말라고 해요. 나나미에 의해 기숙사로 안내되죠.

배틀을 많이 할수록 캐릭터의 레벨이 상승되며, [스타일]을 장착하면 능력이 대폭 오릅니다. 스타일을 강화하기 위해 [메뉴] 창, 스타일, 캐릭터 선택을 누르면 능력 한 개를 개방시키면 능력이 오른 것을 눈으로 확인돼요. 스타일 변경 가능하고, 전용 능력도 따로 있죠. 시계탑 앞으로 다가가 주인공이 "008065300"이란 숫자는 뭐냐고 물어봅니다. 나나미가 숫자에 대해 알려주죠. 그것은 인류 잔존 미터기이며, 현재 일본에 살아남은 사람이 얼마나 있는지 보여줘요. 시계를 보고 나서 길을 걷던 도중에 귀족 같은 사람을 만납니다. 귀족 같은 사람이 후방 지원을 도와줘서 고맙다며, 쭉 가면 헬리포터 그리고 기숙사로 가려면 저쪽으로 가야 된다고 알려줘요. 사령관에게 인정을 받으면 우리에게도 전용기가 주어진다고 하죠. 팀원은 길에 있는 "별의 나비"를 봤습니다.

총 6개가 있고, 왼쪽 3개 중에서 한 개를 선택하면 오른쪽에 있는 선택지 3개에서 한 개를 골라주세요.

입성하면 새로운 캐릭터와 대화를 하죠.

헤븐 번즈 레드 항상 지녀야 되는 무기와 기숙사 입성 공략을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