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MMORPG 리니지2M,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내용은? 선주문 시작합니다!

모바일 MMORPG 리니지 2M 쇼케이스 이벤트에서 공개된 스킨 사전 등록을 시작합니다

마침내 올 하반기 출시를 앞둔 모바일 MMORPG Linage2M의 사전 예약이 공개되었습니다.

사전 등록 닷새 만에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선수들의 관심과 기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파라다이스 2M의 모습과 정보도 궁금해지더니 지난해 9월 5일 제2의 IMPACT 쇼케이스를 통해 간단히 살펴봤습니다.

먼저 쇼케이스에서 공개된 영화 '파라다이스 2M 비전'의 예고편이 첫눈에 들어왔다.

고화질 영상을 통해 파라다이스 2M의 모습이 어렴풋이 느껴집니다.

첫 번째 장면에서 아름다운 모험가는 섬 부두에 자신의 정체성을 숨기고 하선합니다.

그녀의 얼굴에서 그녀의 심장은 새로운 모험에 두근거렸습니다.

그리고 다크 엘프들이 기어와 암살자로 보이는 오크를 다루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결국, 그는 수적으로 열세에 접어 들면서 거대한 검을 뽑아서 자신을 공격하는 참나무를 한눈에 쐈지만, 그의 모양은 제 2 세계의 마검과 닮았으며, 그는 궁금해했습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아름다운 엘프가 나타났습니다.

엘프들은 바다에 있는 포털을 통해 일부 폐허에 도달할 것입니다.

달걀처럼 보이는 원형이 있었고, 마법의 돌을 가져 왔고, 사랑스러운 생물이 태어났습니다.

아마 비디오 속의 용처럼 타거나 서로 상호 작용하여 싸우는 시스템이 있을 것입니다.

특히 마지막 공성전 장면은 리니지 2M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다크 엘프들은 성을 차지하기 위해 격렬하게 싸웠고 부두의 모험가는 마법사처럼 보였습니다.

마법사를 지키기 위해 방패로 막아선 기사도 눈에 띕니다.

날아다니는 용을 타고 적을 물리치는 공성전이 다양한 형태로 진행될 수 있음을 보여주는 장면입니다.

실제로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파라다이스 2M이 최고의 기술력을 담았다고 합니다.

4K UHD 풀 3D 그래픽과 충돌처리 기술, 심리스 로딩, 단일 채널 오픈 월드, 만 명 규모의 대규모 전투 등 모바일 게임에 적용된 최초 기술입니다.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모바일 게임의 한계를 넘어서는 것은 무리가 아닙니다.

리니지 2M의 세계는 모든 것을 자유롭고 원활하게 움직일 수 있는 심리스 세계로 구현하는 심리스 (Seamless) 접근법을 취한다고합니다.

날아다니는 와이번의 자유로운 움직임도 선보입니다.

또한 원활한 접근 방식을 통해 로딩없이 현실적인 3D 세계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모바일 게임을 로딩하지 않고 게임의 연속성을 유지하면서 한 공간에 사용자를 유지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기술입니다.

또 리니지 2M의 세계에서는 어떤 캐릭터도 충돌 기술을 통해 중복되거나 통과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런 기술이 게임을 더 현실적으로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휠시티에서는 1000vs1000 공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전략적 전투는 육지뿐만 아니라 용 공성전차를 사용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사실, 모바일 MMORPG에서 수많은 사용자 또는 괴물을 공격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파라다이스 2M은 스캐닝이라는 기능을 통해 측위를 더욱 편리하게 하기 위해 구현됐습니다.

주변의 적과 적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표시되어있어 쉽게 조준할 수 있습니다. 사냥과 전투에서보다 전략적으로 편안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MMORPG이기 때문에 사용자 커뮤니티에 대한 많은 고민이 있습니다.

특히, 수다보다 감정을 쉽게 전달하는 다양한 움직임과 몸짓이 눈에 띄게 보입니다.

사용자들이 모여 춤을 추고 경례를 하고 인사하는 방법을 생각해 보는 것이 흥미롭습니다.

방송이 끝날 때 질문의 응답은 사용자가 궁금해할 수 있는 질문에 대한 냉담한 답변을 이끌어 냈습니다.

먼저 리니지2의 모든 원본 직업은 물론 원본 직업까지 소개합니다.

둘째, 과도한 기술 조작보다는 전략 설정을 통한 활성화 접근법을 취했고, 셋째, 치료사의 사용자 경험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고, '파라다이스 2M'의 메인 소품은 아데나와 함께 구입할 수 있어 편안한 게임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1000vs1000 전투는 또한 보급형 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최적화되어 있다는 것이 좋은 소식입니다.

전시행사가 끝나면 파라다이스 2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공식 시작합니다.

"Paradise 2M"의 사전 등록에 참여하여 Adena 10만 개의 탄약 상자와 1,000 크로니클 상속인의 반지를 얻습니다.

크로니클 상속인 링의 경우 특별판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사전 예약을 권장합니다.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도 선주문이 가능합니다.

500개의 원소 불릿 상자를 추가로 받으시면 많은 참여를 요청합니다.

'리니지2M' 예약판매 기념으로 영화 예고편 공유 행사가 열린다.

해당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갤럭시노트10 256GB 5G 구글 기프트카드를 증정합니다.

파라다이스 2M 출시를 기다리고 있었기 때문에 선주문을 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최고의 모바일 MMORPG를 찾는 게이머라면, 여러분은 리니지 2M의 예약 판매와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이렇게 선주문이 끝나면 곧 개봉될 예정입니다.

#파라다이스 #모바일 #사전 #게임 #사용자 #엘프 #전투 #심리스 #리니지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