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탕특공대 챕터 69 공략(무과금)
번화한 거리
어려웠던 68챕터를 끝내고 69챕터 번화한 거리에 왔습니다.
이 챕터는 초반부터 압사구간이 존재하여 좀 까다롭더라고요..
파괴의힘이 있으시기만해도 무난한 챕터지만, 없을 경우 생각보다 까다로운 챕터라고 생각합니다..
50초부터 곰이 나오고,1분 30초에는 좀비 돼지...
s검으로 진행할 경우에는 빠르게 업글 해주는게 중요하더라고요..
레이저 부품을 착용하여 느려지게 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지만, 생각보다 좀비돼지한테는 큰 효과가 없더라고요..
처음엔 이렇게 도전 했는데... 첫판에 13분 구간에 압사하여 클리어 하지 못한 이후에는 s장갑을 끼던, 유행장갑을 끼던 3분전에 꼭 한번은 죽더라고요..
그래서 엘리트 파괴의 힘으로 바꾸어 진행 했습니다.
파괴의 힘을 사용하니 업글을 하지 못했음에도 불구하고 1트에 클리어 했습니다.
업글만 되어도 훨씬 낮은 공격력으로도 클리어가 가능할거 같습니다.
파괴의 힘을 착용 했을때 저의 추천 스킬은 드론,축구공,벽돌,로켓정도입니다.
독을 뿌리는 애들이 딱히 없어, 레이저나 화염병 같은건 필요 없을거 같습니다.
보조스킬엔 공격력 체력 사거리 등을 먹어주는데 이유는 s검과 달리 방어를 안찍다보니 보스가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찍어줬고 찍은김에 벽돌도 골랐습니다.
늘 그렇듯 저는 드론+고성능 연료(사거리 증가)를 좋아하기에 사거리는 무조건 먹는 편이고요!
1분30초, 3분대의 좀비돼지만 무난하게 넘어가면 처음 보스는 소용돌이 꽃입니다. 이 보스는 굳이 별로 안움직여도 클리어 가능하니 넘어가겠습니다.
9분대의 엘리트 잡는 법을 s검과 s총 둘다 첨부 했습니다.
s검의 경우 조금씩 윗무빙을 하면 쉽게 가능하고
s총은 순간적으로 생성되는 잡몹 때문에 데미지를 입으니 조금 조심하셔야 합니다.
첫 영상은 s검, 두번째는 s총입니다.
68챕터때도 머리 아팠는데, 분노의 폭군은 아니지만 까다로운게 나오더라고요...
전 여기서 한번 죽었습니다...
총알 쏠때 구석에서 잘 피하거나 폭탄으로 없애는것 두개가 핵심일거 같습니다.
13분대의 몹이 엄청 많이 나오는데, 저는 s검으로 했을때 여기서 엘리트를 못잡고 죽었습니다..
파괴의힘을 사용하니 무난하네요...
마지막 보스는 괴력의 곰인데, 무빙만 잘해도 죽지 않을 수 있었는데 한번 죽었네요...
점프랑 달려오는거 조심하시고, 몸이 빨개지면 잠시후 파란구체를 날리니 그것만 잘 피해주시면 될거같아요
체력이 많아서 그렇지 저는 10분 보스보다 쉽다고 생각합니다.
파괴의 힘을 업글도 못하고, 1트에 클리어 한걸 보았을때 공격력이 저보다 낮으셔도 충분히 가능할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