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M’, 6월 업데이트 진행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R2M’의 6월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고대] 천공의 섬 엘테르' 던전이 확대된다. 웹젠은 기존 '바알베크 지역'과 '중립 진영'만 있던 던전에 '유피테르 지역'을 연다. 신규 지역에는 몬스터 처치 시 얻을 수 있는 드롭 아이템에 새로운 '유물' 등이 추가된다. 특히 이용자는 신규 '고대의 태동-고대가 남긴 예언서' 아이템으로 퀘스트를 활성화해 달성하면 특별한 도감의 달성을 위한 ‘고대가 남긴 예언석’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캐릭터를 형상화한 신규 '고대의 전리품' 중 '벨켄의 조각상'과 '벨리타의 조각상' 2종이 추가된다. ‘고대 전리품’은 기존 전리품과 별도의 페이지로 운용되어, 게임 내 캐릭터 UI의 '전리품' 탭 선택 후 ‘[Ⅱ]’를 누르면 진입할 수 있다. 각 ‘고대의 전리품’은 고유의 능력치를 가지고 있고, 전리품을 강화할수록 해당 능력치 또한 강화된다. 단, 강화 실패 시 '파편' 아이템이 제공되며, 이는 도감 등록 또는 분해를 통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웹젠은 실규 길드 도감 '가이아스의 영혼' 페이지도 추가한다. 도감 콘텐츠 내 각 항목에 맞는 아이템을 등록 시, 확률적으로 길드 단위의 공격, 방어, 유틸 능력치를 순차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규 변신 2종인 영웅 등급 '티어스 윗치'와 희귀 등급 '언딘'이 추가되어 오늘 업데이트 적용 시점부터 관련 신규 도감과 영혼 무기도 더해진다.
웹젠은 6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13일까지 약 2주간 세 가지 인게임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중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각기 다른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히 누적 10일 차에 증정하는 '여름의 발걸음 선물 상자'는 '상급 변신 뽑기권[11회]', '상급 서번트 뽑기권[11회]', '최상급 특수 매터리얼' 등의 큰 혜택을 포함한다.
이어서 같은 기간 동안 '여름을 부르는 미션 이벤트'의 6개의 미션을 달성하면 항목별 아이템 보상이 주어지며, 미션 전체를 완료하면 추가 보상으로 기간제 매터리얼인 '팥빙수', '최상급 매터리얼 상자', '유피테르의 계약서[1시간]'가 들어있는 '여름맞이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몬스터 처치 시 드롭되는 재료를 활용해 아이템을 제작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이벤트 드롭 재료로 기간제 도감 아이템 '푸른 산호'와 '붉은 산호' 등을 제작해 일정 기간 동안 능력치 상승 혜택을 누리거나 ‘변신/서번트 뽑기권’ 등을 얻을 수 있다.
웹젠의 모바일 MMORPG ‘R2M’의 6월 업데이트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웹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