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미니 마기라스를 잡은 포켓몬고 플레이어

애버라스 커뮤니티 데이 클래식 동안, 한 포켓몬고 플레이어는 지금까지 존재하는 가장 작은 세계 기록을 보유할 수 있는 마기라스를 잡았다.

포켓몬은 모든 모양과 크기로 제공되지만, 한 포켓몬고 플레이어는 사실이기에는 너무 좋아 보이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작은 마기라스를 잡을 수 있었다. 포켓몬고에서 트레이너는 전 세계의 포켓몬을 만날 수 있으며, 일부는 다른 사람들보다 작고 어떤 경우에는 더 커 보이며, 종종 수집가들이 모든 크기 범주의 작은 괴물을 검색하도록 이끈다.

최근, 포켓몬고는 애버라스 라인을 특징으로 하는 행사인 애버라스 커뮤니티 데이 클래식을 개최하여 플레이어들이 마음껏 잡을 수 있도록 했으며, 벷나는 변형을 잡을 가능성이 높아졌다. 이 행사는 3시간 동안 지속되었고, 참여하기 위해 약간의 거스름돈을 기꺼이 포크할 의향이 있는 플레이어를 위한 특별한 작업과 보상을 선보였으며, 포켓볼, 애버라스 사탕 및 경험과 같은 다양한 상품을 획득했다.

한 포켓몬고 트레이너의 경우, 애버라스는 결국 마지막 진화로 진화했다. 마기라스는 매우 이상한 세부 사항을 가지고 왔다. 레딧 사용자 Neonwolf9는 특별한 마기라스를 포켓몬고 서브레딧에 공유하여 약 3.28피트로 번역되는 1.0미터 태그를 선보였다. 개발자 나이언틱이 최근 포켓몬고 업데이트에서 XXS와 XXL 포켓몬을 더 추가했기 때문에 특별한 크기의 포켓몬은 새로운 것이 아니지만, 이것은 가장 독특한 케이크를 가져갈 수 있다. 마기라스는 일반적으로 이 미니어처 버전의 두 배 크기로, 키가 거의 7피트에 달하며, 무게는 약 445파운드이다. Neonwolf9에 속한 마기라스는 단단한 200파운드를 포장했고, 많은 사람들이 특히 이 높이에 비해 꽤 넓다는 것을 관찰했다.

Posted in r/pokemongo by u/Neonwolf9 • 3,694 points and 419 comments

www.reddit.com

"이런 우리를 도와주세요, 200파운드의 화난 아이에요,"라고 레딧 사용자는 서브레딧에서 처음 24시간 동안 3,000개 이상의 좋아요를 기록한 스레드에 게시된 400개 이상의 댓글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듀얼 타입 바위/악 사이비 레전드 포켓몬은 2세대 포켓몬 골드와 실버로 출시되었으며, 극도로 부피가 큰 성격과 강력한 베이스 공격으로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 되었다. 6세대 포켓몬스터 X Y에서 메가 에볼루션 변환이 도입되어 플레이어가 객체를 사용하여 포켓몬을 메가 진화시켜 통계를 강화하고 더 위협적으로 만들 수 있게 되었다. 마기라스는 48개의 메가 에볼루션 중 하나였으며, 한때 마기라스나이트에 노출된 메가 마기라스로 변했다.

포켓몬고는 활동적인 게임을 즐기기 위해 몇 가지 특별 임무와 이벤트에 플레이어 기반을 포함시켜 새해를 위한 환상적인 시작을 하고 있다. 애버라스 커뮤니티 데이 클래식에 이어, 포켓몬고는 야생에서 더 자주 나타나는 무수한 다양한 포켓몬을 특징으로 하는 크래클링 볼티지 이벤트를 시작할 것이며, 트레이너는 운이 좋다면 멜탄과 데덴네의 희귀한 스폰을 발견할 수도 있다. 이 이벤트는 1월 27일에 시작될 예정이지만, 플레이어는 5성급 레이드에서 랜드 갓 포켓몬 카푸꼬꼬꼭의 귀환을 기대할 수 있으며, 사상 처음으로 빛나는 변종을 잡을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2월에 더 많은 것이 진행됨에 따라, 포켓몬고는 2023년에 곧장 증기를 잃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포켓몬고는 안드로이드와 iOS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포켓몬고

소스 : 겜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