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토체스 롤체 13.22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 (11월 8일)
패치 하이라이트
이번 패치에 하향이 없다.
상향 못받으면 하향이긴 하지.
배불뚝이의 보물
행운의 주인공이 좀 더 계절에 어울리도록 배불뚝이의 보물이 되어 돌아왔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모드(그리고 배불뚝이)입니다!
체계 변경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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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 선택이 사라지면서, 이제 4단계 또는 5단계의 무작위 시작 유닛을 획득합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같은 단계의 유닛이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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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 선택이 사라지면서, 이제 4단계 또는 5단계의 무작위 시작 유닛을 획득합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같은 단계의 유닛이 제공됩니다.
공동 선택이 사라지면서, 이제 4단계 또는 5단계의 무작위 시작 유닛을 획득합니다. 모든 플레이어에게 같은 단계의 유닛이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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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동 선택 라운드 후, 배불뚝이가 방문해 특별한 전리품 구를 제공합니다. 게임이 진행될수록 더욱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동 선택 라운드 후, 배불뚝이가 방문해 특별한 전리품 구를 제공합니다. 게임이 진행될수록 더욱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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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가의 체력이 50이 되면, 따라잡는 데 도움이 될 특별한 아이템 몇 개가 들어 있는 거대한 황금 구가 해당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전략가의 체력이 50이 되면, 따라잡는 데 도움이 될 특별한 아이템 몇 개가 들어 있는 거대한 황금 구가 해당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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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아이템 두 개가 추가되었습니다! 바로 배불뚝이표 자객의 발톱과 배불뚝이의 로켓 주먹이며, 특별한 전리품 보상에서 얻으실 수 있습니다.
신규 아이템 두 개가 추가되었습니다! 바로 배불뚝이표 자객의 발톱과 배불뚝이의 로켓 주먹이며, 특별한 전리품 보상에서 얻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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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리품 보상과 패턴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전리품 보상과 패턴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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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 차원문과 재탄생 차원문이 모두 제시됩니다.
지역 차원문과 재탄생 차원문이 모두 제시됩니다.
신규 플레이어 입문
신규 플레이어 경험 업데이트
해당 변경은 13.23 패치(리믹스 럼블 출시)와 함께 적용되며,
해당 계정에서 튜토리얼이 아닌 게임을 3회 이하로 플레이한 '신규 플레이어'에게만 영향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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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플레이어는 일반 게임만 플레이할 수 있고, 다른 모드는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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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플레이어는 일반 게임만 플레이할 수 있고, 다른 모드는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신규 플레이어는 일반 게임만 플레이할 수 있고, 다른 모드는 플레이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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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 3회의 게임 동안, 신규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봇을 만나게 됩니다. 이 봇은 신규 플레이어의 실력에 맞게 조정되며 전략적 팀 전투에 서서히 적응할 수 있게 돕습니다.
첫 3회의 게임 동안, 신규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봇을 만나게 됩니다. 이 봇은 신규 플레이어의 실력에 맞게 조정되며 전략적 팀 전투에 서서히 적응할 수 있게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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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플레이어는 첫 3회의 게임에서만 이 봇을 만나게 되며, 그 이후에는 어떤 모드에서도 이 봇을 만나지 않습니다.
신규 플레이어는 첫 3회의 게임에서만 이 봇을 만나게 되며, 그 이후에는 어떤 모드에서도 이 봇을 만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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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략적 팀 전투를 3회 넘게 플레이한 기존 플레이어는 신규 플레이어와 대전을 검색하지 않는 이상 어떤 변경점도 느끼지 못할 수 있으며, 신규 플레이어와 함께 로비에 있다면 일반을 제외한 그 어떤 다른 모드에도 참가할 수 없습니다. 신규 플레이어와 함께 대전을 검색하는 기존 플레이어분들에게 알려 드립니다. 봇에게 친절하게 대해 주세요. 챌린저 정도의 실력이라곤 절대 할 수 없지만, 'gg wp'의 가치는 아는 친구들이니까요.
전략적 팀 전투를 3회 넘게 플레이한 기존 플레이어는 신규 플레이어와 대전을 검색하지 않는 이상 어떤 변경점도 느끼지 못할 수 있으며, 신규 플레이어와 함께 로비에 있다면 일반을 제외한 그 어떤 다른 모드에도 참가할 수 없습니다. 신규 플레이어와 함께 대전을 검색하는 기존 플레이어분들에게 알려 드립니다. 봇에게 친절하게 대해 주세요. 챌린저 정도의 실력이라곤 절대 할 수 없지만, 'gg wp'의 가치는 아는 친구들이니까요.
체계 변경사항
지역 차원문
바위 게가 메뉴에 다시 올라왔습니다. 물론 지역 차원문으로요. 바위 게가 음식이라고 생각하신 건 아니겠죠? 그건 좀 불쾌하네요. 바위 게를 먹는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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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위 게 웅덩이와 집게발 딱딱이 다시 활성화되었습니다. 기뻐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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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위 게 웅덩이와 집게발 딱딱이 다시 활성화되었습니다. 기뻐하세요!
바위 게 웅덩이와 집게발 딱딱이 다시 활성화되었습니다. 기뻐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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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드래곤 바위 게(XL 크기 바위 게)가 골드를 더 떨어뜨리며, 아이템을 한 개 더 제공합니다!
이제 드래곤 바위 게(XL 크기 바위 게)가 골드를 더 떨어뜨리며, 아이템을 한 개 더 제공합니다!
연장전 효과
연장전에 들어가게 되면 챔피언들이 U.R.F 수준의 막대한 위력으로 서로를 한 방에 쓰러뜨리기 때문에, 라운드가 순식간에 끝납니다. 기존의 경우 주문력 기반 챔피언 두 명이 서로를 상대할 때 상대방의 별 레벨이 높거나 아이템을 장착했더라도 스킬을 먼저 사용하는 쪽이 이기는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습니다. 이제 연장전 효과가 시간에 지남에 따라 강력해지면서, 전투 자체는 빠르게 끝나지만 급작스럽게 끝나지는 않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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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F. 연장전 효과가 더 이상 추가 주문력 또는 공격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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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R.F. 연장전 효과가 더 이상 추가 주문력 또는 공격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U.R.F. 연장전 효과가 더 이상 추가 주문력 또는 공격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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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연장전에 들어가면 추가 피해량 10% 증가, 추가 공격 속도 10% 증가, 받는 보호막 흡수량과 체력 회복량 10% 감소(최대 70%까지 감소), 군중 제어 지속시간 10% 감소(최대 70%까지 감소)의 중첩 효과를 매초 받습니다.
이제 연장전에 들어가면 추가 피해량 10% 증가, 추가 공격 속도 10% 증가, 받는 보호막 흡수량과 체력 회복량 10% 감소(최대 70%까지 감소), 군중 제어 지속시간 10% 감소(최대 70%까지 감소)의 중첩 효과를 매초 받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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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고정 이동 속도도 추가로 제공합니다. (전과 동일)
또한 고정 이동 속도도 추가로 제공합니다. (전과 동일)
대규모 변경 사항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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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지워터 피해량 증폭: 33/60/70/135% ⇒ 40/60/70/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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빌지워터 피해량 증폭: 33/60/70/135% ⇒ 40/60/70/135%
빌지워터 피해량 증폭: 33/60/70/135% ⇒ 40/60/70/1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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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동꾼 단계: 2/4/6 ⇒ 2/3/4/6
난동꾼 단계: 2/4/6 ⇒ 2/3/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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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동꾼 체력: 10/40/80% ⇒ 10/12/45/80%
난동꾼 체력: 10/40/80% ⇒ 10/12/45/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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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렐요드 최대 체력 비례 고정 피해: 8/15% ⇒ 10/18%
프렐요드 최대 체력 비례 고정 피해: 8/15% ⇒ 1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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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수 중첩당 공격력: 6/12/25% ⇒ 7/13/25%
사수 중첩당 공격력: 6/12/25% ⇒ 7/1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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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쉬탈 전기 기절 지속시간: 2초 ⇒ 3초
이쉬탈 전기 기절 지속시간: 2초 ⇒ 3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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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쉬탈 돌 지속시간: 8초 ⇒ 10초
이쉬탈 돌 지속시간: 8초 ⇒ 1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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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쉬탈 돌 체력 회복: 750 ⇒ 900
이쉬탈 돌 체력 회복: 750 ⇒ 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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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쉬탈 바람 지속시간: 4/5초 ⇒ 5/10초
이쉬탈 바람 지속시간: 4/5초 ⇒ 5/1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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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쉬탈 바람 공격 속도: 40/100% ⇒ 50/100%
이쉬탈 바람 공격 속도: 40/100% ⇒ 5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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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운 적응형 이식물 주문력/공격력 및 모든 피해 흡혈: 35% ⇒ 40%
자운 적응형 이식물 주문력/공격력 및 모든 피해 흡혈: 35% ⇒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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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운 적응형 이식물 과충전 계수: 50% ⇒ 60%
자운 적응형 이식물 과충전 계수: 50% ⇒ 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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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운 마법공학 외골격 기본 체력 회복: 15% ⇒ 20%
자운 마법공학 외골격 기본 체력 회복: 15%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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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운 마법공학 외골격 과충전 체력 회복: 25% ⇒ 30%
자운 마법공학 외골격 과충전 체력 회복: 25% ⇒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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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운 로봇 팔 과충전: 25% ⇒ 30%
자운 로봇 팔 과충전: 25% ⇒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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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운 시머 주사기 기본 공격 속도 및 체력 회복: 35% ⇒ 44%
자운 시머 주사기 기본 공격 속도 및 체력 회복: 35% ⇒ 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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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운 맹독성 생물체 기본 피해 증가량: 18% ⇒ 20%
자운 맹독성 생물체 기본 피해 증가량: 18% ⇒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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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운 맹독성 생물체 과충전 최대 체력 비례 피해 계수: 4% ⇒ 6%
자운 맹독성 생물체 과충전 최대 체력 비례 피해 계수: 4% ⇒ 6%
자운 사수덱 많이 할듯
유닛: 1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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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라오이 마나 조정: 40/80 ⇒ 30/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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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라오이 마나 조정: 40/80 ⇒ 30/70
일라오이 마나 조정: 40/80 ⇒ 30/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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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라오이 혹독한 가르침 피해량: 220/330/500 ⇒ 250/375/560
일라오이 혹독한 가르침 피해량: 220/330/500 ⇒ 250/375/5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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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오 마나 조정: 20/70 ⇒ 0/60
밀리오 마나 조정: 20/70 ⇒ 0/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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밀리오 초특급 불꽃 킥!!! 현재 대상 피해량: 190/285/425 ⇒ 220/330/500
밀리오 초특급 불꽃 킥!!! 현재 대상 피해량: 190/285/425 ⇒ 220/330/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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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아나 명령: 보호 보호막 흡수량: 225/250/325 ⇒ 200/225/275
오리아나 명령: 보호 보호막 흡수량: 225/250/325 ⇒ 200/225/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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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리아나 명령: 보호 피해량: 260/390/585 ⇒ 290/435/650
오리아나 명령: 보호 피해량: 260/390/585 ⇒ 290/435/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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뽀삐 굳건한 망치 피해량: 140/210/315 ⇒ 160/240/360
뽀삐 굳건한 망치 피해량: 140/210/315 ⇒ 160/240/360
일라오이 뽀삐 케일 리롤덱 한번 해봐야할듯
유닛: 2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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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사딘 힘의 파동 피해량: 135/200/300 ⇒ 160/240/3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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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사딘 힘의 파동 피해량: 135/200/300 ⇒ 160/240/360
카사딘 힘의 파동 피해량: 135/200/300 ⇒ 160/240/3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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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피리 공격 속도: 0.75 ⇒ 0.8
나피리 공격 속도: 0.75 ⇒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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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피리 적출 공격력 계수: 145/155/165% ⇒ 175/175/180%
나피리 적출 공격력 계수: 145/155/165% ⇒ 175/175/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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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라카 공격력: 55 ⇒ 66
소라카 공격력: 55 ⇒ 6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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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라카 은하의 마력 체력 회복량: 150/170/200 ⇒ 140/160/180
소라카 은하의 마력 체력 회복량: 150/170/200 ⇒ 140/160/1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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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라카 은하의 마력 피해량: 115/165/260 ⇒ 120/180/280
소라카 은하의 마력 피해량: 115/165/260 ⇒ 120/180/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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탈리야 지각변동 피해량: 200/300/450 ⇒ 220/330/495
탈리야 지각변동 피해량: 200/300/450 ⇒ 220/330/4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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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 마나 조정: 0/80 ⇒ 20/70
바이 마나 조정: 0/80 ⇒ 20/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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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 폭발 보호막 피해 공격력 계수: 250% ⇒ 300%
바이 폭발 보호막 피해 공격력 계수: 250% ⇒ 300%
유닛: 3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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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우스 공격력: 65 ⇒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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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우스 공격력: 65 ⇒ 70
다리우스 공격력: 65 ⇒ 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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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리우스 마나 조정: 30/90 ⇒ 20/80
다리우스 마나 조정: 30/90 ⇒ 20/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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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마나 조정: 0/50 ⇒ 0/45
카르마 마나 조정: 0/50 ⇒ 0/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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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르마 내면의 열정 피해량: 180/270/440 ⇒ 200/300/470
카르마 내면의 열정 피해량: 180/270/440 ⇒ 200/300/4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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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사이 성난 이빨 표식 고정 피해 계수: 190/195/200% ⇒ 240/240/250%
렉사이 성난 이빨 표식 고정 피해 계수: 190/195/200% ⇒ 240/240/250%
렉사이 2성만 찍어도 엄청 강할듯
유닛: 4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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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오라 마나 조정: 70/140 ⇒ 6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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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오라 마나 조정: 70/140 ⇒ 60/120
피오라 마나 조정: 70/140 ⇒ 6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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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코 마나 조정: 0/45 ⇒ 0/30
실코 마나 조정: 0/45 ⇒ 0/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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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코 지하도시 전술 피해량: 85/125/425 ⇒ 65/100/400
실코 지하도시 전술 피해량: 85/125/425 ⇒ 65/100/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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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코 지하도시 전술 체력 회복량: 20/30/120 ⇒ 20/25/120
실코 지하도시 전술 체력 회복량: 20/30/120 ⇒ 20/25/120
유닛: 5단계
아리는 구미호기에 툴팁에 9를 더 적기로 했습니다.
하이머딩거의 핵심 유닛형 업그레이드를 상향해 주문력 기반 핵심 유닛 하이머딩거의 꿈이 이뤄지도록 했습니다.
라이즈는 야망찬 역대급 유닛 중 한 명이기에, 모든 공간 왜곡을 상향해 정점에 이를 수 있도록 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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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 정기 흡수 파동 피해량: 230/350/1,888 ⇒ 260/390/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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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리 정기 흡수 파동 피해량: 230/350/1,888 ⇒ 260/390/1,999
아리 정기 흡수 파동 피해량: 230/350/1,888 ⇒ 260/390/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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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머딩거 최첨단 포탑 기계 폭풍 로켓 피해량: 50/120/120 ⇒ 50/200/200
하이머딩거 최첨단 포탑 기계 폭풍 로켓 피해량: 50/120/120 ⇒ 50/200/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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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머딩거 최첨단 포탑 굴절 광선 피해 증폭: 10/40/80% ⇒ 20/50/100%
하이머딩거 최첨단 포탑 굴절 광선 피해 증폭: 10/40/80% ⇒ 20/5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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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하이머딩거 최첨단 포탑 굴절 광선 업그레이드 시 하이머딩거의 스킬에 치명타가 발동할 수 있으면 포탑의 스킬에도 치명타가 발동할 수 있으며, 치명타 확률은 하이머딩거의 치명타 확률과 동일합니다.
이제 하이머딩거 최첨단 포탑 굴절 광선 업그레이드 시 하이머딩거의 스킬에 치명타가 발동할 수 있으면 포탑의 스킬에도 치명타가 발동할 수 있으며, 치명타 확률은 하이머딩거의 치명타 확률과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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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빌지워터) 마나 조정: 30/90 ⇒ 0/75
라이즈 (빌지워터) 마나 조정: 30/90 ⇒ 0/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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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빌지워터) 전리품 획득 확률: 5/7.5/100% ⇒ 5/10/100%
라이즈 (빌지워터) 전리품 획득 확률: 5/7.5/100% ⇒ 5/1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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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빌지워터) 골드 획득 확률: 10/15/100% ⇒ 10/20/100%
라이즈 (빌지워터) 골드 획득 확률: 10/15/100% ⇒ 10/2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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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빌지워터) 골드당 크기 증가: 1% ⇒ 2%
라이즈 (빌지워터) 골드당 크기 증가: 1% ⇒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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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녹서스) 마나 조정: 70/120 ⇒ 40/100
라이즈 (녹서스) 마나 조정: 70/120 ⇒ 4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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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녹서스) 도끼 수: 4/5/12 ⇒ 5/5/15
라이즈 (녹서스) 도끼 수: 4/5/12 ⇒ 5/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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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필트오버) 마나 조정: 30/90 ⇒ 15/75
라이즈 (필트오버) 마나 조정: 30/90 ⇒ 15/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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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필트오버) 피해 공유: 15/30/500% ⇒ 30/30/500%
라이즈 (필트오버) 피해 공유: 15/30/500% ⇒ 30/30/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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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필트오버) 영역 지속시간: 3/4/8초 ⇒ 5/5/10초
라이즈 (필트오버) 영역 지속시간: 3/4/8초 ⇒ 5/5/10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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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슈리마) 마나 조정: 90/150 ⇒ 60/120
라이즈 (슈리마) 마나 조정: 90/150 ⇒ 60/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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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슈리마) 골드 생성 확률: 20/35/100% ⇒ 35/50/100%
라이즈 (슈리마) 골드 생성 확률: 20/35/100% ⇒ 35/5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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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슈리마) 아이템 생성 확률: 2/5/30% ⇒ 5/10/50%
라이즈(슈리마) 아이템 생성 확률: 2/5/30% ⇒ 5/10/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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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밴들 시티) 마나 조정: 30/75 ⇒ 30/65
라이즈 (밴들 시티) 마나 조정: 30/75 ⇒ 30/6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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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데마시아) 마나 조정: 50/110 ⇒ 50/100
라이즈 (데마시아) 마나 조정: 50/110 ⇒ 5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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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프렐요드) 마나 조정: 30/65 ⇒ 15/60
라이즈 (프렐요드) 마나 조정: 30/65 ⇒ 15/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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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아이오니아) 마나 조정: 50/125 ⇒ 30/100
라이즈 (아이오니아) 마나 조정: 50/125 ⇒ 3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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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이쉬탈) 마나 조정: 60/120 ⇒ 30/100
라이즈 (이쉬탈) 마나 조정: 60/120 ⇒ 30/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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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그림자 군도) 마나 조정: 40/80 ⇒ 30/70
라이즈 (그림자 군도) 마나 조정: 40/80 ⇒ 30/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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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타곤) 마나 조정: 30/100 ⇒ 30/90
라이즈 (타곤) 마나 조정: 30/100 ⇒ 30/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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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즈 (자운) 마나 조정: 40/100 ⇒ 30/90
라이즈 (자운) 마나 조정: 40/100 ⇒ 30/90
소규모 변경 사항
유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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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3성 벨베스의 경우 여제의 소용돌이가 모든 적을 대상으로 지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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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3성 벨베스의 경우 여제의 소용돌이가 모든 적을 대상으로 지정합니다.
이제 3성 벨베스의 경우 여제의 소용돌이가 모든 적을 대상으로 지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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벨베스 여제의 소용돌이 기본 타격 횟수: 6/6/30 ⇒ 6/6/25
벨베스 여제의 소용돌이 기본 타격 횟수: 6/6/30 ⇒ 6/6/25
버그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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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내셔의 이빨과 남작의 선물을 마나가 없는 챔피언에게 장착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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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내셔의 이빨과 남작의 선물을 마나가 없는 챔피언에게 장착할 수 없습니다.
이제 내셔의 이빨과 남작의 선물을 마나가 없는 챔피언에게 장착할 수 없습니다.
출처
13.22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를 살펴보실 시간입니다!
www.leagueoflegend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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