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 이모탈 소액 거래 논쟁 설명

많은 사람들이 출시되면 무너진 디아블로 이모탈에 대한 높은 기대를 가지고 있었고 팬들은 소액 거래 관행이 얼마나 지독한지 깨달았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오픈된 지 며칠밖에 남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역사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이 세계에 처음 드러났을 때, 많은 사람들이 당시 디아블로 4에서 무언가를 기대하고 있었고, 프랜차이즈의 모바일 버전은 팬들과 함께 클릭하지 않았다. 공개와 후속 Q&A는 "너희들 핸드폰 없어?"라는 두 가지 핵심 문구로 이어졌다. 그리고 "이건 4월 말 바보의 날 농담이야?" 그것은 논란의 여지가 있는 폭로 영원히 불멸의 존재가 될 것이다.

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조류가 바뀌었다. 초기 인상, 후속 공개 등 모바일 장치에서 진정한 디아블로 게임으로 그렸다. 그것은 그 자체로 나쁜 것이 아니었다. 품질 등이 모두 거기에 있었고, 이것은 디아블로 이모탈의 출시를 위한 수많은 과대 광고를 만들었다. 이러한 초기 인상 중 상당수는 기본적으로 "게임은 좋지만 소액 거래는 어떻습니까?"로 내려왔다.

불행하게도, 그 초기 인상과 아마도 그들의 잠재적인 우려는 릴리즈 시 실현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게임을 즐기고 있지만, 몇몇은 디아블로 이모탈의 소액 거래에 대해 화가 났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수익 창출이 어떻게 작동할지에 대해 우려했던 공개와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다.

무료 모바일 게임에서는 소액 거래가 예상된다. 모든 사람들은 절대 사지 않을 것이 있더라도 괜찮은 것을 가지고 있지만, 일부는 보편적으로 미움을 받는다. 시간 절약자들은 종종 비판을 받는 반면, 대부분은 화장품을 없애버릴 것이다. 궁극적으로, 그것은 소액 거래가 게임 경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달려 있으며,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그것을 진정으로 정의한다.

디아블로 이모탈 소액 거래는 엄청나게 비싸다

https://youtu.be/0Y3Lb25MKqc

많은 팬, 스트리머 등은 소액 거래가 출시될 때 얼마나 비싼지 깨달았지만, 벨룰러 뉴스의 새로운 비디오가 무너질 때까지 이것들이 얼마나 나쁜지 분명했다. 몇몇 국가들이 디아블로 이모탈 릴리즈를 허용하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은 또한 이러한 소액 거래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말해준다.

그것이 귀결되는 것은 디아블로 이모탈의 전설적인 보석이다. 블리자드는 이전에 디아블로 이모탈의 장비가 돈에 묶여 있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지만, 이 보석들은 기능적으로 똑같이 중요하다. 전설적인 보석은 디아블로 이모탈의 기어와 XP 레벨과 함께 한 가지 진행 스타일을 나타내며, 엔드게임 진행에 영향을 미친다. 모두가 알다시피, 디아블로 이모탈과 같은 던전 크롤링 약탈에서 엔드게임은 매우 중요하다.

이 때문에, 전설적인 보석은 게임에서 매우 중요하며 보장되지도 않는 전설적인 크레스트 전리품 상자 뒤에 잠겨 있다. 돈을 투자하지 않는 플레이어의 경우, 크레스트는 던전을 완료하여 얻을 수 있지만, 그것은 엄청난 시간과 보장이 없다. 그리고 Bellular News의 계산에 따르면, 캐릭터를 완전히 최대화하려면 110,000달러로 나올 것이다. 그것은 어떤 게임에도 터무니없는 투자이다. 물론, 문제는 소액 거래가 항상 선택 사항이라는 것이다. 아무도 그렇게 많이 투자해서는 안 되지만, 디아블로 이모탈의 게이머들이 어느 정도 예상했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일부를 투자하기로 선택한 것은 결코 나쁜 일이 아니다. 그러나, 그것이 이 게임 디자인의 약탈적인 성격이 들어오는 곳이다.

디아블로 이모탈 소액 거래는 설계상 약탈적이다

앞서 언급한 것이 복잡해 보인다면, 그것은 그렇기 때문이다. 그것은 게임이 실제 돈을 위해 더 나은 진전을 가진 플레이어에게 지속적으로 장려하는 방식으로 설계되었다. 그것은 최악의 유료 전술과 시간 절약기의 거의 조합이다. 결국, 벨룰러 뉴스는 또한 그것을 무너뜨리고 선수들이 캐릭터를 최대한 발휘하는 데 10년이 걸릴 것이라고 제안한다. RPG, 약탈자, 던전 크롤러 및 기타 장르는 종종 엄청난 시간 투자이다. 그것은 디아블로 2, 디아블로 3, 그리고 결국 디아블로 4에서 예상될 예정이었기 때문에 디아블로 이모탈에 대한 시간 투자를 기대하는 것은 스트레치가 아니다. 하지만 10년은 스트레칭이다. 소액 거래의 실제 비용과 나란히 놓으면 최악이다.

말할 것도 없이, 디아블로 이모탈의 게이머들은 게임에서 확인된 레벨 벽을 가지고 있다 - 그렇게 드문 일이 아니다. 본질적으로, 게임의 갈기가 더 지루해지는 특정 지점에서 레벨업하는 데 더 오래 걸린다. 게임의 이 특정 섹션으로 인해 플레이어가 전설적인 보석을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니지만, 플레이어가 이것을 하고/또는 그 끝에 도달하면, 그 소액 거래는 더욱 매력적으로 보인다.

Genshin Impact의 것과 비슷한 연민 시스템은 후자의 게임을 Diablo Immortal에 대항할 때 가차 요소로 유명하게 만든다. 이것은 디아블로 이모탈의 엔드게임 빌드를 위한 5성급 아이템을 기대하면서 플레이어들이 더 많은 지출을 강요하지만, 통계적으로 돈을 덜 벌고 있다.

디아블로 이모탈의 팬들은 소액 거래에 만족하지 않는다

일부 디아블로 이모탈의 스트리머와 팬들은 이 소액 거래 관행에 괜찮아 보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합리적으로 화가 났다. 비교를 위해,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의 출시도 소액 거래로 인해 논란에 빠져들었다. 물론, EA는 이것을 돌렸고 오늘날 게임의 명성은 훨씬 나아졌지만, 출시되었을 때, 모든 콘텐츠의 잠금을 해제하는 데 4500시간(또는 반년, 주거나 받는 것) 또는 2000달러 이상이 걸릴 것으로 추정되었다. 디아블로 이모탈의 소액 거래는 특히 엔드게임 진행과 같은 중요한 기능에 묶여 있을 때 이것을 능가한다.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2는 그것을 되돌릴 수 있었다. 블리자드가 반응을 보고 그에 따라 디아블로 이모탈을 조정하기를 바란다.

Diablo Immortal은 이제 Android 및 iOS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Windows 베타도 진행 중입니다.

https://gamerant.com/diablo-immortal-microtransaction-controversy-legendary-gems-pay-win-expensive/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Diablo #Immort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