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2 신화 절멸의날개 루디 업데이트 지옥의 군주 크리스 리메이크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화 등급 영웅 ‘절멸의 날개 루디’와 신규 시나리오 등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는데요.

신규 영웅 ‘절멸의 날개 루디’는 전투 시 역할 전환이 가능한 만능형 영웅으로, 보호막 및 피해면역 효과 기반으로 아군을 지원하다가도 한정된 시간동안 악마화 변신하여 즉사 및 각종 디버프를 통해 전장을 압도하는 것이 특징ㅇ비니다.

이와 함께 PvE 콘텐츠 ‘인연의 고리’에 신규 서브 스토리 ‘빛을 저버린 기사’를 추가했는데 루디의 이야기를 담은 인연의 고리는 총 9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됐죠. 각 스테이지를 완료하면 신화 승급석, 루비 등의 다양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기념 세레나와 리나의 특별 코스튬 2종과 전설+ 등급 영웅 ‘복수의 사슬 카일’의 특별 코스튬을 선보였는데요.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월 5일까지 진행하는 신규 방치형 필드 이벤트 ‘세레나와 리나의 합동 콘서트’를 통해 획득한 세레나의 티켓, 리나의 티켓을 모아 ‘전설 영웅 선택권’, ‘개방된 장신구 제작재료 소환상자’, ‘영웅 소환 티켓’ 등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또 크리스마스 더지 양말을 모아 ‘크리스마스 선물 보따리’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미션 이벤트도 진행하는데 크리스마스 선물 보따리를 사용하면 ‘문스톤’, ‘썬스톤’, ‘신화 승급석’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죠.

절멸의 날개 루디(신화)를 획득하면 신규 프로필 아이콘 2종과 테투리 2종 획득이 가능하며 신규 전용 장비 또한 추가됩니다. 여기에 지옥의 군주 크리스가 리메이크되는데, 신규 출시되는 루디와 콤비로 사용하면 좋다고 하네요.

여기에 시련이 미궁 상점 구매횟주 제한이 개선되고, 더지 만물상점이 리뉴얼됩니다. 이외에도 결투장(일반전) 무료입장 누적 수량이 조정되며 공포효과가 개선되고 코제트의 반지와 봉인된 코제트의 반지의 옵션이 리메이크 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