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야에 미코 운용 가이드 - [뇌광이 애처롭구]
- [jd
- [jd
오늘의 가이드는 요망한 여우 궁사님, 야에 미코 입니다! 이나즈마 까지만 해도 번개 원소의 취급은 라이덴 쇼군의 깡딜 원툴, 혹은 미코의 감전이라는 비주류 조합이라는 다소 마이너한 느낌이 강했죠? 하지만 수메르를 거치고 나히다를 만나면서 번개 원소 자체가 크게 날아올랐습니다.
- [jd
오늘의 가이드는 요망한 여우 궁사님, 야에 미코 입니다! 이나즈마 까지만 해도 번개 원소의 취급은 라이덴 쇼군의 깡딜 원툴, 혹은 미코의 감전이라는 비주류 조합이라는 다소 마이너한 느낌이 강했죠? 하지만 수메르를 거치고 나히다를 만나면서 번개 원소 자체가 크게 날아올랐습니다.
오늘의 가이드는 요망한 여우 궁사님, 야에 미코 입니다! 이나즈마 까지만 해도 번개 원소의 취급은 라이덴 쇼군의 깡딜 원툴, 혹은 미코의 감전이라는 비주류 조합이라는 다소 마이너한 느낌이 강했죠? 하지만 수메르를 거치고 나히다를 만나면서 번개 원소 자체가 크게 날아올랐습니다.
- [jd
특히나 미코는 번개원소 서브 딜러로서의 입지가 크게 상승했고, 4.0 이후 황금 극단 성유물로 명함으로도 유의미한 딜 상승을 볼 수 있게 된 입지 변화가 있습니다.
특히나 미코는 번개원소 서브 딜러로서의 입지가 크게 상승했고, 4.0 이후 황금 극단 성유물로 명함으로도 유의미한 딜 상승을 볼 수 있게 된 입지 변화가 있습니다.
- [jd
그것 뿐만이 아니라 우리의 여우 궁사님의 궁 컷씬이 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람 홀리는 그 눈빛이 또 장난 아니죠? 이렇게 매력적인 우리의 야에 미코에 대해서, 우리 하나하나 파헤쳐 보도록 하죠!
그것 뿐만이 아니라 우리의 여우 궁사님의 궁 컷씬이 또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람 홀리는 그 눈빛이 또 장난 아니죠? 이렇게 매력적인 우리의 야에 미코에 대해서, 우리 하나하나 파헤쳐 보도록 하죠!
야에 미코의 돌파 재료. 돌파 특성은 치명타 확률(Lv.90 기준 24.2%)
- [jd
- [jd
여담으로, 저 가짜 지느러미를 파밍하러 [연하궁]까지 내려가야 하는데, 내려가서도 모든 월드 퀘스트를 밀어야합니다.
- [jd
여담으로, 저 가짜 지느러미를 파밍하러 [연하궁]까지 내려가야 하는데, 내려가서도 모든 월드 퀘스트를 밀어야합니다.
여담으로, 저 가짜 지느러미를 파밍하러 [연하궁]까지 내려가야 하는데, 내려가서도 모든 월드 퀘스트를 밀어야합니다.
- [jd
만약 본인이 아직 이나즈마도 가지 못한 뉴비라면 이나즈마 밀고 연하궁 가서 미코 육성시작까지 약 2개월 걸리거든요? 차라리 다른 캐릭터를 뽑아서 육성을 시작하고, 우리 궁사님은 나중에 뽑는게 어떨까요? 아무래도 육성이 어렵긴 하거든요...
만약 본인이 아직 이나즈마도 가지 못한 뉴비라면 이나즈마 밀고 연하궁 가서 미코 육성시작까지 약 2개월 걸리거든요? 차라리 다른 캐릭터를 뽑아서 육성을 시작하고, 우리 궁사님은 나중에 뽑는게 어떨까요? 아무래도 육성이 어렵긴 하거든요...
- [jd
저도 뉴비 시절 멋 모르고 뽑았다가 육성하는데 고생 깨나 했던 기억이 있긴 합니다..ㅠ
저도 뉴비 시절 멋 모르고 뽑았다가 육성하는데 고생 깨나 했던 기억이 있긴 합니다..ㅠ
- [jd
물론 지금은 타이나리 파티에 들어가서 퍼리퍼리 파티로 행복 원신 하고 있지만요!
물론 지금은 타이나리 파티에 들어가서 퍼리퍼리 파티로 행복 원신 하고 있지만요!
스 킬
1. 일반 공격 · 죄를 삼키는 여우령
- [jd
- [jd
그냥 평타 입니다.
- [jd
그냥 평타 입니다.
그냥 평타 입니다.
- [jd
특이하게 법구가 아니라 고헤이(일본 무녀의 제례 도구)를 휘둘러 공격합니다.
음. 예쁘네요.특이하게 법구가 아니라 고헤이(일본 무녀의 제례 도구)를 휘둘러 공격합니다.
음. 예쁘네요.2. 야칸의 소환 · 살생앵
- [jd
- [jd
포탑을 생성합니다.
- [jd
포탑을 생성합니다.
포탑을 생성합니다.
- [jd
3개의 포탑이 근거리에 있으면 서로 연결되며, 이때 포탑이 가하는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3개의 포탑이 근거리에 있으면 서로 연결되며, 이때 포탑이 가하는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 [jd
1직선보다 삼각형으로 그려주어야 데미지가 잘 나오며, 심플하지만 데미지는 생각보다 살벌합니다. 특히나 풀 원소와 격화 파티에 활용하다면 그 포텐셜은 이루 말 할 수 없죠.
1직선보다 삼각형으로 그려주어야 데미지가 잘 나오며, 심플하지만 데미지는 생각보다 살벌합니다. 특히나 풀 원소와 격화 파티에 활용하다면 그 포텐셜은 이루 말 할 수 없죠.
3. 대비법 · 천호 현신
- [jd
- [jd
낙뢰를 떨구고, 필드에 나와있는 살생앵(포탑)을 하나씩 부수면서 작은 갈래 번개를 추가로 떨어뜨립니다.
- [jd
낙뢰를 떨구고, 필드에 나와있는 살생앵(포탑)을 하나씩 부수면서 작은 갈래 번개를 추가로 떨어뜨립니다.
낙뢰를 떨구고, 필드에 나와있는 살생앵(포탑)을 하나씩 부수면서 작은 갈래 번개를 추가로 떨어뜨립니다.
- [jd
갈래 번개의 데미지가 더 강력하며, 스킬 레벨 10 기준, 모든 번개를 다 맞으면 2271%로, 매우매우 강력한 스킬입니다.
갈래 번개의 데미지가 더 강력하며, 스킬 레벨 10 기준, 모든 번개를 다 맞으면 2271%로, 매우매우 강력한 스킬입니다.
- [jd
다만, 종려와 추가 효과는 없기 때문에 원소 폭발 의존도는 낮은 편입니다.
다만, 종려와 추가 효과는 없기 때문에 원소 폭발 의존도는 낮은 편입니다.
- [jd
살생앵을 부수면서 Q를 날리는 야에의 특성 때문에 온필드 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E 스킬 위주의 운용만 하면서 Q 스킬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지만, Q 스킬의 낭만을 참지 못하고 싸이클 마다 Q를 던지는 사람들은 150% 정도의 원충을 챙기고 번개 원소 배터리를 대동하거나, 1돌을 뚫어 줘야 합니다.
살생앵을 부수면서 Q를 날리는 야에의 특성 때문에 온필드 시간이 길어지기 때문에 E 스킬 위주의 운용만 하면서 Q 스킬을 선호하지 않는 사람들도 있지만, Q 스킬의 낭만을 참지 못하고 싸이클 마다 Q를 던지는 사람들은 150% 정도의 원충을 챙기고 번개 원소 배터리를 대동하거나, 1돌을 뚫어 줘야 합니다.
특 성
히모로기의 그늘
- [jd
- [jd
Q를 쓰면 E 스킬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면서, 어쨋든 야에가 다시 EEE를 깔고 들어가라는 의도입니다.
- [jd
Q를 쓰면 E 스킬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면서, 어쨋든 야에가 다시 EEE를 깔고 들어가라는 의도입니다.
Q를 쓰면 E 스킬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면서, 어쨋든 야에가 다시 EEE를 깔고 들어가라는 의도입니다.
- [jd
미코의 온필드 타임이 길어지기 때문에 몸이 약한 미코의 생존성이 떨어지는 Q 스킬 설계가 아쉬운 것이지, 나름대로의 DPS 손실을 보완해주려는 설계입니다.
미코의 온필드 타임이 길어지기 때문에 몸이 약한 미코의 생존성이 떨어지는 Q 스킬 설계가 아쉬운 것이지, 나름대로의 DPS 손실을 보완해주려는 설계입니다.
계칩의 축문
- [jd
- [jd
풀 원소와의 궁합은 어쩌면 예견된 사항이었을지 모르겠군요? 처음 출시 당시에는 Q 스킬의 지분도 상당하고, 공격력%의 지분이 높았기 때문에 구태여 원마 시계를 채용할 이유가 없었습니다..만!
- [jd
풀 원소와의 궁합은 어쩌면 예견된 사항이었을지 모르겠군요? 처음 출시 당시에는 Q 스킬의 지분도 상당하고, 공격력%의 지분이 높았기 때문에 구태여 원마 시계를 채용할 이유가 없었습니다..만!
풀 원소와의 궁합은 어쩌면 예견된 사항이었을지 모르겠군요? 처음 출시 당시에는 Q 스킬의 지분도 상당하고, 공격력%의 지분이 높았기 때문에 구태여 원마 시계를 채용할 이유가 없었습니다..만!
- [jd
풀 원소 출시 이후 원마 수치에 크게 좌우돠는 격화 반응이 주목을 받으면서 원마 시계의 가치가 크게 올라갔습니다. 성유물 파트에서 후술 하겠습니다.
풀 원소 출시 이후 원마 수치에 크게 좌우돠는 격화 반응이 주목을 받으면서 원마 시계의 가치가 크게 올라갔습니다. 성유물 파트에서 후술 하겠습니다.
운명의 자리
- [jd
- [jd
핵심 운명의 자리는 2돌 / 4돌 / 6돌 입니다.
- [jd
핵심 운명의 자리는 2돌 / 4돌 / 6돌 입니다.
핵심 운명의 자리는 2돌 / 4돌 / 6돌 입니다.
- [jd
- [jd
2돌 : 살생앵이 3개 연결되면 데미지가 높아진다고 했죠? 등급이 4등급이 된다는 말은 1개 더 세 준다는 말, 25% 더 강력해진다는 의미이며, 범위는 60% 증가한다고 되어 있지만, 오류때문에 실제로는 2배 더 넓은 범위로 확장되고 있다고합니다. 지금까지 버그 수정이 안되고 있으니 앞으로도 그럴테구요. 1.2배의 포탑이 범위가 2배라니...서브 딜러로서는 정말 대항해의 지평을 여는 엄청난 돌파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 [jd
2돌 : 살생앵이 3개 연결되면 데미지가 높아진다고 했죠? 등급이 4등급이 된다는 말은 1개 더 세 준다는 말, 25% 더 강력해진다는 의미이며, 범위는 60% 증가한다고 되어 있지만, 오류때문에 실제로는 2배 더 넓은 범위로 확장되고 있다고합니다. 지금까지 버그 수정이 안되고 있으니 앞으로도 그럴테구요. 1.2배의 포탑이 범위가 2배라니...서브 딜러로서는 정말 대항해의 지평을 여는 엄청난 돌파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2돌 : 살생앵이 3개 연결되면 데미지가 높아진다고 했죠? 등급이 4등급이 된다는 말은 1개 더 세 준다는 말, 25% 더 강력해진다는 의미이며, 범위는 60% 증가한다고 되어 있지만, 오류때문에 실제로는 2배 더 넓은 범위로 확장되고 있다고합니다. 지금까지 버그 수정이 안되고 있으니 앞으로도 그럴테구요. 1.2배의 포탑이 범위가 2배라니...서브 딜러로서는 정말 대항해의 지평을 여는 엄청난 돌파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 [jd
4돌 : 미코가 더이상 서브 딜러뿐만 아니라 번개 원소 서포터의 역할까지 겸할 수 있게 됩니다. 베넷이나 카즈하, 쿠죠 사라와 비교 하면 버프의 양이 미미하기 그지 없지만, 미코의 가치는 자신의 버프를 자신의 서브 딜링이 그대로 받을 수 있다는데 있습니다.
4돌 : 미코가 더이상 서브 딜러뿐만 아니라 번개 원소 서포터의 역할까지 겸할 수 있게 됩니다. 베넷이나 카즈하, 쿠죠 사라와 비교 하면 버프의 양이 미미하기 그지 없지만, 미코의 가치는 자신의 버프를 자신의 서브 딜링이 그대로 받을 수 있다는데 있습니다.
- [jd
6돌 : 라이덴의 2돌 효과 그대로 입니다. 최종 데미지에서 약 42%가 증가하며, 원신 내에서도 아직까지 방어력 무시를 돌파에 가진 캐릭터는 미코와 라이덴을 제외하면 4명밖에 없는 희귀한 별자리 입니다.
6돌 : 라이덴의 2돌 효과 그대로 입니다. 최종 데미지에서 약 42%가 증가하며, 원신 내에서도 아직까지 방어력 무시를 돌파에 가진 캐릭터는 미코와 라이덴을 제외하면 4명밖에 없는 희귀한 별자리 입니다.
무 기
-★★★★★-
- [jd
- [jd
E 스킬을 3번 쓰면 원소 피해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는 야에 미코의 전용 무기입니다. 무기 효과까지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캐릭터는 미코와 리사밖에 없지만, 리사가 본 무기를 쓸 수는 없죠?
- [jd
E 스킬을 3번 쓰면 원소 피해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는 야에 미코의 전용 무기입니다. 무기 효과까지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캐릭터는 미코와 리사밖에 없지만, 리사가 본 무기를 쓸 수는 없죠?
E 스킬을 3번 쓰면 원소 피해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는 야에 미코의 전용 무기입니다. 무기 효과까지 알차게 활용할 수 있는 캐릭터는 미코와 리사밖에 없지만, 리사가 본 무기를 쓸 수는 없죠?
- [jd
치확 돌파스텟을 가진 미코에게 치피 스텟의 무기가 매우 잘 어울리며 무기 효과로 제공하는 가피증까지, 가장 잘 어울리는 무기입니다.
치확 돌파스텟을 가진 미코에게 치피 스텟의 무기가 매우 잘 어울리며 무기 효과로 제공하는 가피증까지, 가장 잘 어울리는 무기입니다.
- [jd
- [jd
카구라 다음으로 추천되는 준종결 무기입니다. 치명타 관련 옵션이 없어서 세팅은 어렵지만, 가피증과 공격력%를 제공해주는 본 무기의 스킬들을 미코는 모두모두 알차게 받아먹을 수 있습니다.
- [jd
카구라 다음으로 추천되는 준종결 무기입니다. 치명타 관련 옵션이 없어서 세팅은 어렵지만, 가피증과 공격력%를 제공해주는 본 무기의 스킬들을 미코는 모두모두 알차게 받아먹을 수 있습니다.
카구라 다음으로 추천되는 준종결 무기입니다. 치명타 관련 옵션이 없어서 세팅은 어렵지만, 가피증과 공격력%를 제공해주는 본 무기의 스킬들을 미코는 모두모두 알차게 받아먹을 수 있습니다.
- [jd
세팅만 잘 해준다면 효율 2위에 빛나는 무기입니다.
세팅만 잘 해준다면 효율 2위에 빛나는 무기입니다.
- [jd
- [jd
파티 구성에 따라서 원소 마스터리, 또는 원소 피해 보너스를 제공해주는 무기입니다.
- [jd
파티 구성에 따라서 원소 마스터리, 또는 원소 피해 보너스를 제공해주는 무기입니다.
파티 구성에 따라서 원소 마스터리, 또는 원소 피해 보너스를 제공해주는 무기입니다.
- [jd
풀 원소와 파티 구성할 경우 원소 마스터리가 공격력만큼 유의미한 옵션이 되기 때문에 천일밤의꿈도 좋은 선택지가 됩니다...만
풀 원소와 파티 구성할 경우 원소 마스터리가 공격력만큼 유의미한 옵션이 되기 때문에 천일밤의꿈도 좋은 선택지가 됩니다...만
- [jd
일반적으로 천밤꿈이 있다면 나히다를 주고 미코는 아래의 4성 무기를 주는 편이 좋기는 합니다. 세팅이 어려워 지거든요.
일반적으로 천밤꿈이 있다면 나히다를 주고 미코는 아래의 4성 무기를 주는 편이 좋기는 합니다. 세팅이 어려워 지거든요.
- [jd
- [jd
EEE를 깔고 들어가는 미코의 특성상 약 9초 정도 온필드 타임을 갖게 됩니다. 그러면 보통은 2스택 정도를 쌓게 되기 때문에 미코와 찰떡같이 잘 맞지는 않습니다.
- [jd
EEE를 깔고 들어가는 미코의 특성상 약 9초 정도 온필드 타임을 갖게 됩니다. 그러면 보통은 2스택 정도를 쌓게 되기 때문에 미코와 찰떡같이 잘 맞지는 않습니다.
EEE를 깔고 들어가는 미코의 특성상 약 9초 정도 온필드 타임을 갖게 됩니다. 그러면 보통은 2스택 정도를 쌓게 되기 때문에 미코와 찰떡같이 잘 맞지는 않습니다.
- [jd
다만 준수한 치명타 확률을 보고 채용하는 무기이기 때문에 다른 5성 무기가 없을때 고려해봄직합니다.
다만 준수한 치명타 확률을 보고 채용하는 무기이기 때문에 다른 5성 무기가 없을때 고려해봄직합니다.
-★★★★-
- [jd
- [jd
4성 무기 중에서는 높은 수준의 치피를 제공하며 무기 스킬에서도 제공하는 공격력, 원소 피해 보너스, 원마 모두 미코에게 유의미한 버프입니다.
- [jd
4성 무기 중에서는 높은 수준의 치피를 제공하며 무기 스킬에서도 제공하는 공격력, 원소 피해 보너스, 원마 모두 미코에게 유의미한 버프입니다.
4성 무기 중에서는 높은 수준의 치피를 제공하며 무기 스킬에서도 제공하는 공격력, 원소 피해 보너스, 원마 모두 미코에게 유의미한 버프입니다.
- [jd
어느 하나 함정 버프가 없기 때문에 4성 종결 무기로서 미코에게 주기 좋습니다.
어느 하나 함정 버프가 없기 때문에 4성 종결 무기로서 미코에게 주기 좋습니다.
- [jd
- [jd
수메르 들어오면서 출시된 방랑하는 저녁별 입니다. 원소마스터리와 파티 전체 공격력을 제공하는 좋은 무기입니다.
- [jd
수메르 들어오면서 출시된 방랑하는 저녁별 입니다. 원소마스터리와 파티 전체 공격력을 제공하는 좋은 무기입니다.
수메르 들어오면서 출시된 방랑하는 저녁별 입니다. 원소마스터리와 파티 전체 공격력을 제공하는 좋은 무기입니다.
- [jd
미코에게는 공격력%와 원마 둘 모두 유효 옵션이며, 파티 버프도 가능하기 때문에 좋은 무기이지만, 치명타 세팅이 불가하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미코에게는 공격력%와 원마 둘 모두 유효 옵션이며, 파티 버프도 가능하기 때문에 좋은 무기이지만, 치명타 세팅이 불가하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이 필요합니다.
- [jd
- [jd
원소 요구량이 높은 명함 단계의 미코에게 좋은 무기입니다.
- [jd
원소 요구량이 높은 명함 단계의 미코에게 좋은 무기입니다.
원소 요구량이 높은 명함 단계의 미코에게 좋은 무기입니다.
- [jd
다만 과거 이벤트 무기였기 때문에 더이상 입수는 불가능 합니다.
다만 과거 이벤트 무기였기 때문에 더이상 입수는 불가능 합니다.
성유물
- [jd
- [jd
야에 미코의 성유물 세팅은 크게 2가지로 갈라지게 됩니다.
- [jd
야에 미코의 성유물 세팅은 크게 2가지로 갈라지게 됩니다.
야에 미코의 성유물 세팅은 크게 2가지로 갈라지게 됩니다.
- [jd
- [jd
단일 보스전 상대에서 미코 파티를 활용하느냐, [타이나리-미코 파티]
- [jd
단일 보스전 상대에서 미코 파티를 활용하느냐, [타이나리-미코 파티]
단일 보스전 상대에서 미코 파티를 활용하느냐, [타이나리-미코 파티]
- [jd
다수의 난타전에서 미코 파티를 활용하느냐 [알하이탐 - 미코 파티]
다수의 난타전에서 미코 파티를 활용하느냐 [알하이탐 - 미코 파티]
- [jd
전자의 경우 E 스킬 위주의 지속적인 번개 부착이 중요하지만, 후자의 경우 버스트 딜링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Q 스킬의 지분도 중요하여 절연 성유물의 DPS가 더 잘 나오게 됩니다.
전자의 경우 E 스킬 위주의 지속적인 번개 부착이 중요하지만, 후자의 경우 버스트 딜링이 중요합니다. 따라서 Q 스킬의 지분도 중요하여 절연 성유물의 DPS가 더 잘 나오게 됩니다.
단일 개체 상대할 때의 성유물
- [jd
- [jd
동일한 스펙 기준으로, 황금극단은 E 스킬의 데미지는 단일 개체 대상으로 절연보다 27% 더 높게 나오지만, Q 스킬은 17% 더 낮게 측정 되었습니다.
- [jd
동일한 스펙 기준으로, 황금극단은 E 스킬의 데미지는 단일 개체 대상으로 절연보다 27% 더 높게 나오지만, Q 스킬은 17% 더 낮게 측정 되었습니다.
동일한 스펙 기준으로, 황금극단은 E 스킬의 데미지는 단일 개체 대상으로 절연보다 27% 더 높게 나오지만, Q 스킬은 17% 더 낮게 측정 되었습니다.
다수의 난타전에서 유리한 성유물
- [jd
- [jd
물론 유연한 상황 대처를 위해서 2+2 세트를 착용하는 경우도 있으며, 현재까지도 범용적으로 인기있는 선택지 입니다.
- [jd
물론 유연한 상황 대처를 위해서 2+2 세트를 착용하는 경우도 있으며, 현재까지도 범용적으로 인기있는 선택지 입니다.
물론 유연한 상황 대처를 위해서 2+2 세트를 착용하는 경우도 있으며, 현재까지도 범용적으로 인기있는 선택지 입니다.
야에 미코의 종결 세팅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확/치피/원마/원충]
=
[80%/220%/200pt/150%]
카구라의 진의 / 황금 극단 기준
- [jd
- [jd
전무까지 쥐여주면서 이정도까지 맞출 수 있는 사람은 얼마나 있을까요?
- [jd
전무까지 쥐여주면서 이정도까지 맞출 수 있는 사람은 얼마나 있을까요?
전무까지 쥐여주면서 이정도까지 맞출 수 있는 사람은 얼마나 있을까요?
- [jd
음유시인 악장 기준 준종결 세팅은 마무리 파트에서 다루겠습니다.
음유시인 악장 기준 준종결 세팅은 마무리 파트에서 다루겠습니다.
추천 파티
- [jd
- [jd
다른 미코 조합에서는 미코를 온필드에서 사용하던데, 그러면 미코의 물몸 때문에 자주 쓰러지는 상황이 연출되어 안정성이 연출되었습니다. 그래서 오프필드 서브딜러 위주의 파티 위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jd
다른 미코 조합에서는 미코를 온필드에서 사용하던데, 그러면 미코의 물몸 때문에 자주 쓰러지는 상황이 연출되어 안정성이 연출되었습니다. 그래서 오프필드 서브딜러 위주의 파티 위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다른 미코 조합에서는 미코를 온필드에서 사용하던데, 그러면 미코의 물몸 때문에 자주 쓰러지는 상황이 연출되어 안정성이 연출되었습니다. 그래서 오프필드 서브딜러 위주의 파티 위주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jd
- [jd
풀-번개 원소가 만나면 활성 상태가 되어 적에게 가하는 풀-번개원소 데미지가 증가하죠? 3번 풀 원소 자리에는 나히다가 들어가면 되겠습니다.
- [jd
풀-번개 원소가 만나면 활성 상태가 되어 적에게 가하는 풀-번개원소 데미지가 증가하죠? 3번 풀 원소 자리에는 나히다가 들어가면 되겠습니다.
풀-번개 원소가 만나면 활성 상태가 되어 적에게 가하는 풀-번개원소 데미지가 증가하죠? 3번 풀 원소 자리에는 나히다가 들어가면 되겠습니다.
- [jd
여하튼, 활성 상태 때문에 미코와 풀 원소 온필드 캐릭터가 가하는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여하튼, 활성 상태 때문에 미코와 풀 원소 온필드 캐릭터가 가하는 데미지가 증가합니다.
- [jd
- [jd
알하이탐 : 단일전/다수전 모두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 [jd
알하이탐 : 단일전/다수전 모두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알하이탐 : 단일전/다수전 모두 강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 [jd
타이나리 : 단일전에 특화된 메커니즘을 가진 풀 원소 메인딜러 입니다.
타이나리 : 단일전에 특화된 메커니즘을 가진 풀 원소 메인딜러 입니다.
- [jd
- [jd
사이노, 각청, 레이저, 원마 라이덴 등등, 번개 원소 메인 딜러라면 누구든 채용 가능합니다.
- [jd
사이노, 각청, 레이저, 원마 라이덴 등등, 번개 원소 메인 딜러라면 누구든 채용 가능합니다.
사이노, 각청, 레이저, 원마 라이덴 등등, 번개 원소 메인 딜러라면 누구든 채용 가능합니다.
- [jd
사이클은 발산 파티와 동일합니다.
사이클은 발산 파티와 동일합니다.
- [jd
- [jd
라사카베 조합의 단점인 서브딜러의 부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미코가 사이클마다 qeee를 통해 딜타임을 점유하면서 라이덴 쇼군과 야에 미코의 세팅과 돌파 단계가 높을수록 위력적인 조합입니다.
- [jd
라사카베 조합의 단점인 서브딜러의 부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미코가 사이클마다 qeee를 통해 딜타임을 점유하면서 라이덴 쇼군과 야에 미코의 세팅과 돌파 단계가 높을수록 위력적인 조합입니다.
라사카베 조합의 단점인 서브딜러의 부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미코가 사이클마다 qeee를 통해 딜타임을 점유하면서 라이덴 쇼군과 야에 미코의 세팅과 돌파 단계가 높을수록 위력적인 조합입니다.
- [jd
특히 미코 4돌/6돌을 뚫고 나서 조합을 한다면 무시무시한 데미지를 뽑아낼 수 있는 조합입니다.
특히 미코 4돌/6돌을 뚫고 나서 조합을 한다면 무시무시한 데미지를 뽑아낼 수 있는 조합입니다.
- [jd
- [jd
1번 자리에는 코코미 같은 파티 힐러가 들어가서 푸리나의 열기도를 빠르게 채워주고, 카즈하와 푸리나의 가피증을 받아 미코의 감전 조합을 받는 신세대 감전 조합입니다.
- [jd
1번 자리에는 코코미 같은 파티 힐러가 들어가서 푸리나의 열기도를 빠르게 채워주고, 카즈하와 푸리나의 가피증을 받아 미코의 감전 조합을 받는 신세대 감전 조합입니다.
1번 자리에는 코코미 같은 파티 힐러가 들어가서 푸리나의 열기도를 빠르게 채워주고, 카즈하와 푸리나의 가피증을 받아 미코의 감전 조합을 받는 신세대 감전 조합입니다.
- [jd
일반적으로 쓰이던 북두와의 감전조합에서 진화한 푸리나 감전조합 보다 확실히 코스트는 높지만, 그만큼 데미지도 높고 재미도 있으니까요!
일반적으로 쓰이던 북두와의 감전조합에서 진화한 푸리나 감전조합 보다 확실히 코스트는 높지만, 그만큼 데미지도 높고 재미도 있으니까요!
마무리
- [jd
- [jd
장점
- [jd
장점
장점
- [jd
- [jd
광범위 지속 딜링
- [jd
광범위 지속 딜링
광범위 지속 딜링
- [jd
높은 고점
높은 고점
- [jd
풀 원소와 좋은 시너지(원소 마스터리의 높은 가치)
풀 원소와 좋은 시너지(원소 마스터리의 높은 가치)
- [jd
- [jd
단점
- [jd
단점
단점
- [jd
- [jd
거의 없는 파티 지원 능력
- [jd
거의 없는 파티 지원 능력
거의 없는 파티 지원 능력
- [jd
다소 아쉬운 Q 스킬
다소 아쉬운 Q 스킬
- [jd
오프 필드 캐릭터 치고 긴 온필드 시간
오프 필드 캐릭터 치고 긴 온필드 시간
- [jd
(게임 시작 뉴비 기준)육성까지 오래걸리는 시간
(게임 시작 뉴비 기준)육성까지 오래걸리는 시간
정도로 장단점을 정리할 수 있겠군요. 위 기준을 토대로 우리 미코를 데려올지 말지 고민하고 데려오시면 좋겠어요!
제 기준이요? 저는 타이나리 2돌이 먼저 나왔어서요. 얘가 미코랑 정말 시너지가 좋아요.
그래서 저는 만족도 높게 잘 쓰고 있어요. 게다가 이번에 나히다랑 같이 나오니까, 더욱이 뽑기 좋아요! 명함 정도 추천 합니다!
▽종결 스펙▼
[치확/치피/원마/원충]
=
[80%/220%/200pt/150%]
카구라의 진의 / 황금 극단 기준
▼준종결 스펙▽
[치확/치피/원마/원충]
=
[65%/200%/200pt/120%]
음유시인의 악장 / 황금 극단 기준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