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키우기 환불 잘한다고요!

요 근래 휴가철인데도 장마가 지속되고 있어 비가 많이 내렸습니다.

전국에 피해 받은 지역도 매우 많다고 하니 부디 깨끗하게 잘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근래에는 집에만 있어서 컴퓨터 앞에 앉아 게임만 하고 있는데요.

제가 초등학교에 다닐 때 슬슬 pc방이 유행하여 이곳저곳 생기기 시작했어요.

그 시절만 해도 게임을 자주 하는 사람이 극소수라 딱 매니아들만 하던 추세였는데 지금은 모바일을 통해서도 할 수 있는데 나이가 몇이든 게임을 즐기는 사람이 매우 많더라고요.

PC게임을 즐겨 하던 때에는 pc의 사양이 많이 좋아야 했어요.

더군다나 게임 보너스도 받기 위해선 집보다 피씨방에서 게임을 하는 게 조건이 유리해서 점점 더 많은 분들이 찾길 시작했어요.

그 시기에는 학교 부근에 있던 오락실도 하나둘씩 문을 닫던 시점과 맞물려서 아케이드 게임도 되게 많이 했죠.

최근에는 MMORPG 게임이 핫하더라고요.

저는 친구랑 하려고 데블M을 시작했죠.

다크 판타지 MMORPG는 어딘가 생소한 느낌이 들었는데 일단은 인터페이스와 화면의 그래픽이 상당히 좋아서 푹 빠지더라고요.

어려운 것 없이 다운받자마자 바로 폰으로 할 수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습니다.

학교 끝나면 야간에 편의점 알바를 할 때도 게임을 돌리기도 하고 오랫동안 완전 심취해서 하지 않았나 싶죠.

미션을 할 때 NPC와 얘기하는 부분만 눌러도 금세 10분이면 45레벨을 곧바로 찍을 수 있다는 사실이 좋았어요.

직접 하나하나 컨트롤하고 퀘스트를 귀찮게 신경쓰지 않아도 자동으로 플레이되는 게임이므로 보다 더 레벨업 하는 것이 간단했어요.

양산형 게임에 있어서 제일 큰 단점은 역시 과금을 자꾸 유도하는 시스템이라는 게 아닐까 싶어요.

아무래도 장비 강화 같은 경우 렙업을 할 수록 그에 비례해서 욕심나요.

이번이 정말 마지막으로 하는 거라며 과금을 반복했고 끝에는 폰 요금을 놀랄만큼 많이 맞게 됐습니다.

맨 처음엔 이 숫자가 정말 맞나 싶은 생각에 실감이 나지 않더니 정신을 차려서 보니 한 달 동안 계속 일을 해도 모을 수 없는 금액을 이렇게 게임으로 과금을 했다는 게 믿기지 않았습니다.

지금이라도 세븐나이츠 키우기 환불을 받고 싶었는데 이렇다 할 방법도 모르겠고 게임을 같이 하는 친구한테도 얘기해보니 진작에 아이템도 구매한데다가 소진된 상태인데 환불이 가능한가 싶다고 말하더라고요.

현재 자취하는 방 보증금이라도 급하게 빼서 납부해야 되나 싶은 생각을 했고, 진짜 너무 좌절스럽더라고요.

지푸라기라도 잡는 마음으로 서칭해서 세븐나이츠 키우기 환불을 대행해주는 업체를 찾아냈어요.

저와 같은 처지에 계신 분이 많아서 그런지 환불을 대리로 진행해주는 업체가 알아보니 제가 가늠했던 것보다 되게 많았는데요.

적은 비용이 아닌지라 믿음직한 업체에 맡기는 것이 후회없을 것 같아서 세심하게 요건도 비교해보고 뿐만 아니라 카톡 상담 및 연락 하는 유선 상담도 많이 했어요.

전화를 받지 않는 업체도 여럿 있었고 환불하는 방법이나 진행 과정에 관한 자세한 얘기도 하지 않고 수수료 먼저 내야 하는 것을 여러 번 알려주는 곳도 많이 많았기 때문에 실망스러웠죠.

그러다 한 군데 저도 모르게 신뢰가 가는 업체가 있었어요.

우리나라 최초로 미국에 본사가 있는 회사이기 때문에 백퍼센트 환불을 해줄 수 있다는 말도 들을 수 있었습니다.

법인 사업체로 등록되어 있기 때문에 홈텍스에서 곧바로 조회가 됐답니다.

어디있는 곳인지 알기 어려운 사업체가 태반이었는데 사업자 등록증 사본도 보내주시기에 안심되었어요.

세븐나이츠 키우기 환불을 진행하려고 할때 법적인 부분 때문에 곤란한 상황을 마주하는 것도 무서웠는데 이 곳은 전담 법무팀까지 있어서 제가 귀찮게 확인하지 않아도 업체가 모두 대응 해줘서 마음 편하게 기다리면 된다고 하셨죠.

수수료마저도 별로 비싼 편이 아니었고 필요한 절차가 끝나고 후불로 결제할 수 있다고 하셔서 모든 부분이 제 마음에 쏙 들었죠.

게임에 따라 해당 분야의 전문가가 책임지고 정확하게 초기 상담부터 전체적인 과정까지 해주시는지라 15분내로 완성돼요.

기본적으로 애플은 많게는 60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이에 반해 제가 사용한 세븐나이츠 키우기 환불은 120일 정도 걸릴 것이라고 설명해주셔서 마음을 조급하게 먹기보단 길게 보고 기다려보는 게 나을 것 같더라고요.

첫 상담 케이스는 카톡으로 시작했는데 그 다음엔 전화로 받았고요.

가장 먼저 담당 상담원분이 제게 신청서를 전달주시면 확인하고 나서 신청서를 우선 양식에 맞춰 작성해서 보내드려야 합니다.

꼼꼼하게 내용을 보고 환불 진행이 본격적으로 시작된답니다.

환불 승인이 나면 결과가 어떤지 상세하게 얘기해주시고 이 다음에 수수료가 어느 정도로 나올지 안내해주시더군요.

그리하여 사용료의 결제는 다 마무리되고 나서 하면 전 과정이 마무리 돼요.

믿을 수가 없으시겠지만 신청을 하고 30분도 되지 않아서 승인이 즉시 떨어져서 이게 뭐지 싶었어요!

계속 후회하고 막막해하던 걸 이렇게나 빠르게 끝낼 수 있다는 게 믿기 힘들었습니다.

처음에 미국 본사에서 환불규정을 충분히 준수한 채로 이상 없이 진행하니까 걱정하지 말라고 하셨는데 진짜로 납득이 가는 자신감이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국내에서 가장 많은 분들이 신청하는 곳이었다고 했죠.

솔직히 말해서 괜찮은 업체를 찾기 전에는 약간의 수수료를 결제하더라도 일단 진행을 할까 하는 생각을 가졌는데 대책없이 결정하고 나면 이 다음에 후회할 뻔 했어요.

머리가 지끈거리고 스트레스에 며칠간 잠도 맘껏 잘 수가 없었지만 그동안 막힌 체증이 맘 편히 내려가는 기분이었죠.

게다가 수수료 역시 제가 걱정한 금액보다 낮게 책정되어서 큰 부담이 되지 않았고요.

이제는 집에서 게임을 즐기며 시간을 보내는 것보다는 야외에서 산책도 하고 운동도 규칙적으로 하면서 조금 더 건전한 방식으로 여가 생활을 즐기려 마음먹었죠.

게임에 푹 빠져 자신도 모르게 과금을 과하게 해서 비용적으로 부담이 되고 후회가 크다면 제가 부탁한 세븐나이츠 키우기 환불 회사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전화드려보시면 꼼꼼하게 알려줄테니 가볍게 전화해보시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