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키우기 1.19.0 버전 업데이트 컨텐츠/엠블럼/고대유물/인장/칭호/티어/상점 등 안내

끝없이 도전하는 방치형 RPG! 블레이드 키우기 업데이트!!

1.19.0 버전 컨텐츠/엠블럼/고대유물/인장/칭호/티어/상점 등

업데이트!!

이번 포스팅은 블레이드 키우기 1.19.0버전 업데이트 안내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블레이드 키우기 1.19.0 업데이트 안내

<컨텐츠 및 시스템>

● 신규 던전 [저주받은 탑]이 추가됩니다!

> 저주받은 탑은 챕터마다 컨셉이 변화하는 던전입니다.

> 1. 19. 0 업데이트 시 1개의 챕터만 우선 업데이트됩니다.

> 1단계 클리어 시 다음 단계에 도전할 수 있으며 소탕 기능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 저주받은 탑 플레이 안내

> 기존 던전 : 한 웨이브에서 등장한 몬스터를 모두 잡을 시 다음 웨이브 진행

> 저주받은 탑 : 웨이브가 시작된 이후 일정 시간 이후 다음 웨이브가 진행되며 시간 내에 처치하지 못할 경우 몬스터에게 둘러싸이게 됩니다.

> 클리어 조건 : 웨이브를 빠르게 뚫고 보스 몬스터 처치 시 클리어!

> 각 스테이지마다 저주(몬스터 강화 버프)가 적용되며, 저주는 정화 방법의 조건을 통해

제거됩니다.

※ 저주받은 탑 진행 시 각 챕터마다 사용 불가능한 스킬이 존재합니다.

● 프리셋 추가

> 장신구 / 펫 / 피규어 / 코스튬 / 펫 / 스킬 (5종)을 한 번에 변경할 수 있는 프리셋 기능이 추가됩니다.

> 기존 스킬 프리셋의 버튼이 2개 추가되어 5개가 되었습니다.

※ 기존 프리셋 1,2,3 번에 저장되어 있던 항목들은 신규 생성된 프리셋 1,2,3 번으로 적용되어 있으니 꼭 확인 및 신규 적용을 부탁드립니다.

※ 프리셋에 저장되는 항목은 (장비, 장신구, 피규어, 코스튬, 펫, 스킬)입니다.

※ 던전 스킬의 경우 기존 설정된 던전 스킬 세팅이 적용됩니다.

※ 프리셋 변경 시 전투가 초기화됩니다.

> 메인 스테이지에서 프리셋 변경 시, 전투 종료 후 새로운 전투를 시작합니다.

(프리셋 변경으로 새로운 전투 시작 시 이전 전투 보상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 신규 엠블럼 추가

> 신규 엠블럼 2종이 추가됩니다.

<보물이닭>

<츄르낭이>

● 신규 고대 유물 및 인장 추가

>등급 별 신규 고대 유물이 추가되었습니다.

※ 매직, 레어 등급의 고대 유물은 추가되지 않습니다.

>각 등급 별 신규 인장 추가

● 신규 칭호 추가

> 신규 일반칭호 7종, 업적 칭호 4종이 추가되었습니다.

1) 일반 칭호 (각 인장 0등급 레벨 60레벨 달성 시 해금)

> 그저

> 대충

> 갑자기

> 어쩌다

> 겨우

> 심지어

> 결국

2) 업적 칭호

> 광기의 (보물이닭 엠블럼 해금시 해금)

> 미묘한 (츄르냥이 엠블럼 해금 시 해금)

> 반짝이는 (PVP 아스테로페 달성 시 해금)

> 눈부신 (PVP 알키오네 달성 시 해금)

● PVP 신규 티어 추가

> PVP 신규 티어 2종이 추가됩니다.

<아스타로페>

<알키오네>

<상점>

● 신규 상품 추가

>이벤트 상점에 신규 상품이 추가되었습니다.

※ 각 상품별 지급되는 마일리지는 구매 금액의 1%입니다.

블레이드 키우기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저는 다음에 더욱 유익한 정보로 다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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