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시즌 17에 대해서 알아보자 신규 브롤러 R-T와 윌로우

브롤스타즈 시즌 17에 대해서 알아보자

신규 브롤러 R-T와 윌로우

안녕하세요 던전탐험대입니다.

슈퍼셀이 실시간 모바일 슈팅 게임 브롤스타즈가 신규 브롤러 2종과 다양한 스킨 및 꾸미기 아이템 그리고 새로운 시스템인 마스터리 등의 컨텐츠를 추가한 브롤패스 시즌 17 '스타파크 광장의 미스터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브롤스타즈 시즌 17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브롤패스 '스타파크 광장의 미스터리'와 함께 신규 브롤러 2종이 추가되었는데 신규 크로마틱 브롤러 'R-T'는 스타파크의 모든 브롤러를 감시하며 그들의 일상과 비밀을 모두 알고 있는 감시 로봇 컨셉의 데미지 딜러이며 본체와 다리가 분리되는 특이한 형태를 가지고 있습니다.

합체 상태일 떄는 이동속도도 보통 초장거리 공격수 형태의 브롤러지만 분리 이후에는 피해량이 증가하며 이동 속도도 매우 빠름으로 변경되고 사정거리 또한 근거리로 변경되게 됩니다.

R-T가 상대방에 공격을 적중하게 되면 상대방에 표식을 남기고 해당 표식이 남은 적을 공격하게 되면 더 많은 피해량을 입힐 수 있으며 특히 R-T의 특수공격이 충전되면 본체와 다리가 분리되고 상체를 조종할 수 있게 되는데 분리된 상태에서 공격을 하게 되면 본체와 다리가 각각 원형 범위의 근거기 공격을 하게 되어 본체와 다리의 위치를 잘 조절해서 공격한다면 더욱 많은 피해량을 줄 수 있는 등 플레이어의 이해도에 따라서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는 난이도 있는 브롤러이며 이번 브롤스타즈 시즌17 브롤 패스의 최종 보상으로 R-T의 스킨인 크림슨 R-T 스킨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신규 브롤러 윌로우는 이번 브롤스타즈 시즌17부터 새롭게 변경된 역할군 중 광역 공격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고 팀에게 유리한 구도를 만들어주는 '컨트롤러'에 속하는데 윌로우는 사랑의 터널을 지키는 수호자로 목표물에 등불을 던져 광역으로 공격하고 명중한 적에게 지속적으로 피해를 줍니다.

윌로우의 특수 공격을 일정 시간동안 상대 브롤러를 마음대로 조종할 수 있는 희귀한 능력을 지니고 있지만 상대방을 조정하게 되면 자신의 브롤러는 움직일 수 없기 때문에 자신의 본체를 안전한 곳에 두고 상대방 브롤러를 조정하는 드으이 고난이도 전략이 요구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브롤스타즈 신규 브롤러 윌로우는 4월 초에 출시될 예정이며 '도롱뇽 윌로우' 스킨과 함께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 브롤러 스킨과 함께 스타 파크 광장의 미스터리 컨셉의 다양한 스킨들도 새롭게 만나볼 수 있으며 '엘 마요르도모'와 '호랑나비 파이퍼' 그리고 '탐정 그레이' 및 '뒷골목 고양이 불' 등 개성 넘치는 스킨이 브롤스타즈 시즌17 업데이트와 함께 출시되었으며 이외에도 '도깨비 오티스'와 '요괴 마이크' 그리고 '백여우 롤라' 및 '핑크벨 나니' 등 약 10종 이상의 스킨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너 클릭하고 게임 정보 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