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W 환불 방법과 쿠폰정보

헌터W 환불 방법과 쿠폰 정보까지 함께 알아보자!

디깅게임즈라는 곳에서 신작 모바일 mmorpg가 나왔다는 사실 알고 계시는가요~ 하는 사람들이 계속 하는, 고정 수요층이 확실한 게임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신작을 기다리고 계셨을 것 같은데요, 디깅 게임즈라는 개발사에 대해서는 저는 알거나 들은 바가 없었지만 이번 신작인 헌터W를 봤을 때 인상이 괜찮은 것 같아서 사전 정보도 없이 설치했어요.

설치를 하기 전에 사전 예약부터 하고 시작을 한 거였어서, 기대를 안 하려고 해도 어느 정도는 기대가 될 수밖에 없더라고요. 사전 예약 보상도 괜찮은 편이었는데요, 귀속보석, 금괴, 강화석, 특별칭호까지 모두 제공을 했었어서 초반 플레이에 확실히 도움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추첨을 통해서 문화상품권을 실제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있어서 더욱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죠.

저는 문화 상품권은 받을 수 없었지만 진행을 원활하게 해줄 각종 인게임 아이템들은 충분히 가지고 시작할 수 있었기에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템을 푸짐하게 가지고 게임을 시작해보니, 방치 성장 요소가 있어서 더더욱 편하더라고요.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성장을 가능하게 해주는 것을 일반적으로 mmorpg에서는 방치형이라고 부르죠?

하나부터 열까지 다 손을 대가며 노가다를 해야만 레벨도 올리고 전투력도 키울 수 있었던 과거의 mmorpg 공식과는 상당한 차이점이라고 봐야겠죠. 플레이 시간을 확보하기가 어려운 사람들에게도 레벨업을 충분히 시켜줄 수 있는 게임이라서 조건적인 제약이 확 줄어든 것 같아요. 스토리도 누구나 불편함 없이 쉽게 받아들일 수 있는 내용이어서 더욱 대중성이 있다고 생각했네요.

이름처럼 어두워져버린 세상이 배경이 되는데요, 암흑이 세상을 덮친 상황이기 때문에 이 다크 월드와 맞서 싸우고 세상을 원래대로 돌려낼 영웅이 필요해졌습니다. 그 영웅들이 바로 우리 player들이 굴리는 캐릭터들이고요, 직업은 전사, 마법사, 소환사 등이었어요. 다양한 직업 중 하나를 골라서 다크 월드와 싸우는 여정을 떠나게 되는 것이죠.

스토리가 이렇게 무난한 것과 더불어 컨텐츠들도 상당히 무난했는데요, 뭐 월드보스 소탕, 대규모 길드전, 진영전, 레이드… 이런 것들을 모두 제공하기 때문에 심심하지는 않지만 다른 게임들과 거의 흡사하다는 실망감을 안겨주기도 합니다. 저는 mmorpg가 거기서 거기라고 진작부터 생각해왔으며 굳이 새로움을 위해서 모험을 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지만요.

너무 뻔해서 싫다는 사람들도 있을 수 있는 게임인 것은 맞는 것 같습니다. 마을을 탐구하거나 펫을 모으는 등의 평범한 콘텐츠들이 주를 이루고 있으니, 아마 플레이 해보지 않은 사람들 중에서는 그저그런 중국 게임이구나, 라고 속단을 하는 사람들도 분명히 있을 것 같아요. 그러나 그렇게 간단히 생각하고 지나치기에는 퀄리티가 상당히 괜찮습니다.

자동 사냥과 오프라인 사냥을 지원하는 이런 방치형의 게임들은 액션의 타격감이라는 것이 전무한 경우도 많은데요, 적당한 타격감이 있어서 가끔은 직접 수동으로 전투를 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스킬들도 펑펑 잘 터져주고요. 그리고 그래픽도 생각보다 한결 부드러워요. 싸구려 중국 게임들은 모션이 한없이 뻣뻣하고 투박해서 보는 재미도 거의 없는 경우가 많거든요.

분위기도 나쁘지 않습니다. 점령되어가는 다크 월드라는 컨셉에 걸 맞게 어두우면서도 분위기 있는 느낌을 잘 연출한 것 같아요. 인기 게임 중에서 예를 들어보자면 디아블로와 약간 견줄 수 있을 것 같은 무게감 있는 분위기? 이런 특유의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이 분명 계실 거예요. 그런 분들은 환영을 할 수밖에 없는 게임이겠죠.

하지만 mmorpg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한계인, 과금 유저와 무과금 유저 간의 차이 라는 것은 어쩔 수 없었어요. 게임 안에서 달성할 수 있는 위치, play를 하며 느끼는 재미 등등 모든 면에서 차이가 크게 나죠. 저도 이런 열등감을 느끼기가 싫어서 결제를 하고 결국은 헌터W 환불까지 받게 된 것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작품성과는 관계 없이 그렇게 길게 즐기지는 못 한 것 같네요.

어떤 개발사인지 아는 것도 없고, 굳이 언쟁을 하고 싶지도 않아서 저는 개발사나 스토어에 항의와 건의를 하기 보다는 헌터W 환불을 대신해주는 곳을 통해 간접적으로 처리했어요. 제가 이용한 곳은 미국 본사에서 승인을 받아왔기 때문에 계정에 대한 불이익이나, 국내 기업들과의 불필요한 마찰은 없었고요. 아마 이 게임 운영을 쭉 지켜보시면 아시겠지만, 개발사나 유통사 쪽에는 한국 인력이 그렇게 풍부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

비판적인 내용의 리뷰에도 감사합니다 라는 짧은 답으로 겨우 응수하는 정도인 것을 보면 답이 나오죠. 이 정도로 소통이 잘 안 되는 회사에 헌터W 환불을 부탁해봤자 잘 안 될 확률이 훨씬 크다고 봐야합니다. 그러니 여러분들도 괜한 수고를 하지 마시고 이런 곳에 맡기시는 것이 낫겠어요. 여길 이용해서 좋은 점은 더 있죠.

시간과 노력이 거의 필요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혼자 헌터W 환불을 받으려고 하면 요청을 하기 위해서 사정과 요청 사항을 구구절절 적어야 하고, 연락처를 알아내서 보내야 하고, 답변이 돌아올 때까지는 또 기다려야 하고… 귀찮고 복잡한 과정이죠. 그러나 이런 곳과 함께하면 그냥 전화나 kakao talk으로 상담 받은 다음에 하라는 대로 하면 그만이에요.

그렇게만 해도 헌터W 환불을 해결해주고 금방 승인 결과로 알려주니까요. 비용면에서 보면 직접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이득이라고 할 수 있겠죠. 아무튼 간에 이런 과정을 거쳐서 잘 해결하게 된 것 같고요, 저는 뭔가 이런 일들이 제 일상에는 일어나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었기 때문인지, 아직도 잘 실감은 안 납니다. 그 정도로 간단히 잘 해결이 되었다는 뜻이기도 하겠네요.

헌터W 쿠폰정보

hunter

hunterpc

hunter2022

chul9

earlybird

tomato

kakao

7종쿠폰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