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7월의 커뮤니티 데이 (저리어) 결산 + GO FEST 후기
안녕하세요! kaze입니다.
지난 주말, 포켓몬고 7월의 커뮤니티 데이가 있었습니다.
7월 21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됐고, 대상 포켓몬은 저리어(저리더프)였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부화에 필요한 거리가 4분의 1이 되고, 포켓몬을 잡았을 때 받는 사탕이 2배가 됐습니다.
또한 오후 10시까지 최종진화형인 저리더프로 진화시킬 경우 노말어택 '볼트체인지'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저는 본가에 내려와서 참여했는데요, 초반 한 시간은 까먹어서 못하고(ㅎㅎ;) 세 번째 계정은 아이패드를 자취방에 두고 온 관계로 못했습니다. 두 계정만, 두 시간 정도 소소하게 참여한 기록입니다.
포켓몬고 7월의 커뮤니티 데이 (저리어)
본가에서 플레이했지만, 오히려 자취방보다 포켓스탑 밀집도는 높아서 향로나 모듈 없이도 한 번에 많은 포켓몬을 잡을 수 있었습니다. 휴대폰을 계속 들여다보고 있을 여유가 없어서, 20~30분마다 한 번씩 들어가서 화면에 나와있는 포켓몬을 전부 포획하는 식으로 플레이했습니다.
일반 개체와 거의 차이가 없는 이로치입니다. 이로치가 노란 줄이 좀 더 선명하고 약간 푸른빛이 돕니다.
그래도 잡다 보니 구분이 가긴 가더라고요.
본계정에는 이로치 네 마리가 나왔고, 나름 고개체는 오른쪽과 같습니다. 말씀드렸듯 정말 쉬엄쉬엄 참여한 커뮤니티 데이였는데 생각보단 이로치가 많이 나와주었습니다.
오늘 잡은 두 마리 진화시켰습니다. 귀여웠던 저리어가 이렇게 역변하다니...
부계정은 이로치 다섯 마리가 나왔고, 고개체는 오른쪽과 같습니다. (이딴 게..?)
오늘 잡은 3성과 예전에 잡아둔 3성을 진화시켰습니다. 예전 녀석은 더욱 처참하네요 ㅋㅋ
GO FEST 2024 후기?
커뮤니티 데이 결산이 너무 휑해서 쓰지 굳이 쓰지 않으려던 GO FEST 2024 후기도 가져와 봤습니다. 굳이 쓰지 않으려고 했던 건... 한 게 없거든요. 애초에 고페는 19년도 이후로 제대로 해본 적도 없고, 이번엔 여러모로 바쁜 일이 있어서 하고 싶어도 할 수 없었습니다.
그래도 네크로즈마 도감등록은 시켜야겠다 싶어서 급하게 일요일 오후에 리모트 패스 6장을 사서 플레이했는데요,
편법을 사용하지 않고 그대로 11,000원을 현질한 것에 나이언틱이 감동을 받은 것인지 두 번 만에 이로치(나름 개체도 좋은..? 아닌가)가 나와주었습니다. 마지막 여섯 번째로는 스페셜 배경도 나오더군요. 단, 겨우 여섯 번 만에 선/문 에너지 1000을 모으는 것은 무리였습니다. 코드로 200씩 얻었는데도 말이죠.
여러모로 고생한 삼삼드래 한 부대와 포획한 네크로즈마 한 부대입니다. 공교롭게도 이로치가 가장 고개체네요.
아, 제 무지성 현질의 감동은 끝나지 않았는지 피카츄 이로치도 나왔습니다. 워낙 베리에이션이 많은 녀석이라 박스 한 칸을 내어주는 게 언제나 마음에 들지 않지만, 이벤트 이로치 포켓몬은 대우해 줘야죠. ㅎㅎ
아무튼 돈은 좀 썼지만, 방에서 에어컨 바람 쐬면서 잠깐 한 것 치곤 수확이 있었던 고페였다고 할 수 있겠네요.
이상 <포켓몬고 7월의 커뮤니티 데이 (저리어) 결산 + GO FEST 후기 >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