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패션위크 가이드 - 23년 11월

올해엔 다소 늦어서 안하려나 싶었던 패션위크가 돌아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2023년 11월 15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2023년 11월 19일 일요일 오후 8시까지 진행됩니다.

패션위크답게 새로운 의상을 입은 망나뇽과 우파, 누오가 등장합니다. 셋 다 마음에 드네요. 그래도 역시 망나뇽이 제일 갖고 싶습니다. 기왕이면 색이 다른 버전으로요.

주요 보너스는 사탕입니다. 포켓몬을 잡았을때 사탕을 더 많이 얻을수 있습니다.

역시 망나뇽은 야생에는 풀어주지 않네요. 그래도 색이 다른 고디탱이 처음으로 등장합니다.

고디모아젤은 5세대, 하나지방의 포켓몬입니다. 점술사 느낌의 포켓몬인것 같습니다. 트레이너의 수명도 알...

m.blog.koreamobilegame.com

이 외에도 탱그릴, 삐딱구리 등이 배틀리그에서 유용하게 쓰이는 포켓몬들입니다. 희귀한 정도로 보면 트리미앙도 좋습니다. 원래 매우 드물게 등장하는데 패션위크에는 좀 더 많이 나옵니다.

필드 리서치에서는 머리장식 버터플과 목장식 줄뮤마도 얻을수 있습니다. 목장식 줄뮤마는 아직 진화하지 못합니다.

그건 모자 쓴 킬리아도 마찬가지인데 많이 아쉽네요. 이번에 모자 쓴 가디안이나 엘레이드가 나오는게 아닌가 했었거든요.

알에서는 옷을 입은 아기 포켓몬들이 등장합니다. 근데 여름 지난지가 언젠데 여름 스타일 피츄는 왜일까요.

아무튼 위 포켓몬들 중 희귀한 정도로 보면 뽀뽀라가 가장 얻기 힘듭니다.

레이드

포푸니크가 1성에 있네요. 한꺼번에 다 야생에서 나오면 좋을텐데 여기저기 애매하게 뿌려놨군요.

3성엔 다행히(?) 망나뇽이 있습니다. 아마도 패스권을 많이 사라는 나이언틱의 의도겠죠.

그래도 컬렉션 챌린지를 통해서 한마리 정도는 챙겨줍니다. 양심이 없는건 아니군요. 물론 이 한마리에서 색이 다른 망나뇽을 뽑아가는 운이 아주 좋은 사람도 있긴 할겁니다.

패스권을 사는게 부담스럽다면 유료시간제한 리서치에서 노려볼수도 있습니다. 2000원 상당의 티켓을 구입하면 망나뇽을 한두마리 정도 더 줄거에요.

이 외에도 패션위크답게 다양한 의상아이템들도 추가됩니다. 할인행사도 한다고 합니다.

그럼 다들 좋은 포켓몬 많이 잡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