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신규 쿠폰의 힘으로 탕탕특공대 연구소 공략
하마터면 과금을 할 뻔 했다. 그만큼 막혔던 구간이다. 13 Chapter 였던 무기고 내부는 직사각형의 좁은 맵 형태였다. 게다가 공간도 매우 넓었다. 시작하자 마자 박혀있는 빨간 수정 구슬을 볼 수 있다. 아이템인 줄 알고 먹으려 했지만 몬스터더라. 제법 단단했기에 한방에 죽지도 않았다. 그 사이에 작은 로봇들이 달려든다. 느릿했기에 만만하게 봤지만 맷집이 남달랐다. 탕탕특공대 연구소는 15분으로 구성 되 있으며 3명의 왕을 처치해야 했다.
첩첩산중이라 했던가, 갈 길이 멀었지만 쉽게 갈 수 없었다. 어느 순간 몰려드는 적들을 처치하기란 쉽지 않다. 특히 13분 구간에서의 적의 습격 때는 중간 보스도 나타났기에 더욱 난처했다. 언제부턴가 원거리 공격을 하는 녀석들도 등장한다. 치트키를 쓰듯 움츠려 수비만 해봤지만, 살아남기가 쉽지 않았다는 거. 따지고 보니, 중요한 건 티어였다. 그리고 11월, 비로소 보상을 통해 한 단계 올라설 수 있었다.
11월 쿠폰 번호 및 등록 방법
겨울 지나 꽃 피는 봄이다. 내겐 11월이 그랬다. 새로운 신규 쿠폰이 출시됐기 때문. 마침 낮은 레벨 덕에 고전을 면치 못하던 중이었다. 다양한 조합을 시도해 봤지만 낮은 등급으론 한계가 극명했다. 뒤늦게 무한 정찰로 재화를 확보하려 했지만 단기간엔 한계가 있었다.
코드는 yesranger666이다. 보석 100, 골드 6666, 랜덤 스크롤 패키지 6을 받을 수 있다. 등록 방법도 어렵지 않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Game ID, Rewards Code, Verification Code 등 세 가지 입력 항목이 있을 것. 먼저, 내 아이디를 보려면 게임 메인 좌측 상단에 수레바퀴(옵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ID는 숫자로 되있으며 클릭 한 번으로 복사도 가능하더라. 마지막 식별 번호에선 가끔 알아보기 힘들어 잘못 적는 경우가 생긴다. 그럴 땐 이미지를 눌러주면 새로고침 된다. 간단하게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된다. 그러면 앞서 소개한 내용을 어렵지 않게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것.
(링크) 코드 확인하러 가기
현재는 도토리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출석만으로 간편히 획득할 수 있다. 데일리, 위클리, 업적 등의 미션을 통해 메달을 확보한 뒤 각종 아이템을 획득하는 것도 필수다. 광고를 봄으로 얻을 수 있는 게 많았다. 플레이 할 수 있는 번개는 5개씩 총 3번 가능하며 빠른 순찰 1회도 할 수 있었다. 상점에서의 보석 획득 역시 30x3번 할 수 있다.
왕 만나기 어려웠던 14 챕터 , 살아남는 게 핵심
구간마다 난이도가 상이하다. 힘든 부분도 다르다. 탕탕특공대 연구소에선 유독 보스를 만나는 과정이 어려웠다. 10~15분 때 몰려드는 순간이 있을 거다. 특이했던 건 파란색 구슬 모양의 몬스터가 있었단 거다. 박스에서 나온 폭탄을 이용해도 죽지 않는다. 어떤 공격을 가해도 맷집이 상당하다.
내 주변을 둘러싼 채 길을 막는다. 그 사이로 수많은 적들이 침입해오니 사면초가란 말이 절로 나온다. 몇 가지 방법을 찾을 수 있었다. 정해진 공간 내에서 살아남는 게 첫 번째였다. 모든 스테이지에서 기본은 수비수가 아닐까 싶다. 수호자의 최종 단계다. 주의할 건 지속시간을 하나라도 업그레이드 해줘야 최종 단계까지 갈 수 있단 거다.
두 번째론 드론을 조합해 줬다. 한 번에 몰려오기에 내 영역 안으로 침입하기 마련이다. 그들을 제압하기 위해 중요하다. 역시 A, B형 모두 습득해야 된다. 최종 파괴자가 된다면 두려울 게 없다. 여기에 화염병 조합을 펼쳐준다면 제법 유용하다. 탕탕특공대 연구소에서 방어막은 비추다. 초반엔 유용해 보일지 몰라도 빈약한 공격력은 실망감을 안긴다.
여기는 모든 게 단단하다. 쉽게 처치할 수 없다. 강한 화력이 갖춰져야 했다. 왕은 제법 쉬웠다. 혹시나 여유가 된다면 '이동 속도'를 익히길 바란다. 기본 속력으론 보스의 공격을 자유자재로 피하기 쉽지 않을 때가 있다. 기본 무기론 방망이나 카타나가 좋다. 쿠나이, 리볼버, 샷건 등 텀이 길고 대상 범위가 작다면 깨는데 힘들 거다.
중요한 건 티어, 노력은 필수
처음엔 아무것도 모른 채 다음 라운드에 도전하기에 바빴다. 실력만 있으면 될 줄 알았다. 나중엔 조합으로 깰 수 있을 줄 알았다. 모든 건 착각이었다. 지금에 와 생각해 보니 제일 중요한 건 등급이었다. 레벨 업이 될 때 마다 체력, 방어구, 고기 회복 등을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다.
현재 30까지 찍은 상태며 전에 고전했던 시골 도로를 해보니 매우 쉬웠다. 방어막만 입힌 채 박치기만 해도 몰살시킬 정도였다. 추가 스킬도 지나쳐선 안된다. 그로 인해 받는 혜택이 상당하다. 가령, 시작하자마자 스킬 하나를 받고 시작한다든지, 특정한 때마다 HP를 20%씩 올려주는 내용으로 상당한 도움을 받고 있다.
내 장비 역시 신경 써야 될 부분이다. 대부분 엘리트 등급을 보유하고 있는 게 좋다. 그러기 위해선 상점에서 S 급 군 지원품이나 지구 방위 보급품을 이용해야 된다. '과학 기술 부품'에도 소홀해선 안된다. 플레이 하며 얻는 스킬의 파워를 올려주는 기능이다.
처음엔 있는 줄도 몰랐고 이런 것까지 신경 써야 하나 싶기도 했다. 특히, 기본 장비인 쿠나이나 방망이만으로 모든 적을 물리치는 건 한계가 있다. 내가 자주 쓰는 것 위주로 확보해 놓으면 좋다. 하루에 두 번 가능한 '일일 미션'을 통해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순찰의 중요성은 두 번 강조해도 지나침이 없다.
가장 좋은 점은 공짜로 돈과 능력치를 얻을 수 있기 때문. 운이 좋을 땐 심지어 장비까지 드롭 한다. 게다가 10분마다 한번 씩 획득 할 수 있다는 거. 그럼에도 불구하고 어느 순간에는 다시 한번 막히는 챕터가 있을 거다. 그럴 때도 마찬가지다. 지금 막 소개 드린 순찰을 돌며, 부족한 파츠를 강화해 나간다면 어느 순간 클리어가 가능할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