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쿠폰 신규 리딤코드 4.6 버전 방송 간단 요약
안녕하세요 게임 블로거 제이메르입니다. 오늘은 원신 쿠폰 신규 리딤코드를 알려드리며, 4.6 버전 방송을 간단하게 요약 드리려고 합니다.
이제 폰타인도 슬슬 끝물인데 4.6 버전은 어떤 업데이트가 이루어질지 흥미진진한데요. 무엇보다 가장 궁금했던 캐릭터인 아를레키노가 등장하기 때문에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먼저 원신 쿠폰 정보부터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원신 쿠폰 신규 리딤코드 4.6 버전 기준
WTKBMBD8ZZRZ
EAKA5BU9HHRM
9B3AMTCQZYQ9
이번 4.6 버전 방송에서 공개된 쿠폰 3종입니다. 4월 13일 오후 1시까지 유효하기 때문에 만료되기 전 서둘러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블로그 내 복사 기능이 막혀있어서 댓글에 쿠폰을 올려두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유저분들은 댓글 복사 가능)
인게임에 꼭 접속하지 않아도 아래 사이트에서 등록이 가능하니까 리딤코드 보상 챙기시기를 바랍니다!
<원신>은 오픈 월드 어드벤처 RPG 게임입니다. 당신은 게임 속에서 「티바트」라 불리는 판타지 세계를 탐험하게 됩니다. 이 광활한 세계에서 당신은 일곱 나라를 돌아다니면서 다양한 성격과 독특한 능력을 지닌 동료들과 만나고 강력한 적을 함께 무찌르며 잃어버린 혈육을 되찾는 여정을 나서게 됩니다. 또한, 아무런 목적 없이 여행하며 생명이 충만한 세상에서 구석구석의 숨겨진 비밀들을 파헤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잃어버린 혈육과 재회하는 날, 이 모든 것의 진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genshin.hoyoverse.com
원신 4.6 버전 방송 간단 요약
두 세계로 번진 불과 사그라드는 붉은 밤
우인단 집행관 서열 4위 아를레키노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추가됩니다. 아를레키노는 불 원소, 장병기 무기를 사용하는 캐릭터입니다.
아를레키노의 원소전투 스킬이 적에게 명중하면 그 대상에게 일정 시간 동안 [핏값]을 부여합니다. 강공격 또는 원소폭발로 [핏값]을 부여한 적을 공격하면 주변의 [핏값]을 회수하고, 아를레키노 체력 최대치의 일정 비율만큼 생명의 계약을 부여합니다.
생명의 계약이 체력 최대치의 일정 비율 이상이면 [붉은 죽음의 무도회]에 진입하여 일반 공격, 강공격, 낙하 공격이 주는 피해가 다른 원소 부여 효과로 대체할 수 없는 불 원소 대미지로 전환됩니다.
아를레키노 등장과 함께 신규 전설 임무 '연옥불의 장 제1막'이 업데이트됩니다. 신규 전설 임무를 어느 정도 진행하면, 신규 강적 아를레키노와 대결을 벌일 수 있습니다.
원신 4.6 버전 전반부 픽업은 아를레키노와 리니가 나오며, 후반부 픽업으로는 방랑자와 백출이 등장합니다. 백출은 최근에도 복각을 했는데 이번에 또 나오는군요. 저는 4.5 버전 후반부에 원석을 다 써버려서 이번 버전 픽업은 쉬려고 합니다.
이어서 신규 성유물 '조화로운 공상의 단편'과 '미완의 몽상'이 추가됩니다. 옵션은 이번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는데, 따로 확인해 보셔야 될 것 같네요.
아울러 사이노의 신규 전설 임무 '황금이리의 장 제2막'이 추가됩니다.
폰타인 신규 지역으로 페트리코 마을 쪽이 새롭게 개방됩니다. 레무리아 유적과 관련이 있는 지역이라 얼른 탐사해 보고 싶은데요. 폰타인 신규 지역에서는 신규 몬스터 황동 대리석 조각상 또한 만날 수 있습니다.
4.6 버전에는 아라타키 이토가 주관하는 '아라타키 로큰롤 라이프 무지갯빛 투어'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하면 4성 캐릭터 고로를 수령할 수 있습니다.
이어서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바람의 행방 전략 승부', 전투 콘텐츠 '용 닮은 너, 내 동료가 돼라!', '진동 수정 응용 연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임무 집중 모드가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간혹 임무를 진행하려고 하면 특정 NPC가 다른 임무에 있어 진행이 불가능했는데, 임무 집중 모드를 이용하면 해결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 밖에도 속세의 주전자, 프로필 시스템, 보물찾기 나침반 등이 개선됩니다.
지금까지 원신 쿠폰과 신규 리딤코드를 알려드렸으며, 4.6 버전 방송을 요약했습니다. 원석이 부족해서 아를레키노를 뽑지는 못하겠지만, 4.6 버전이 업데이트되면 전설 임무부터 진행해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