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 공개
카카오게임즈는 사이게임즈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를 통해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을 공개했다고 3월 20일 밝혔다.
새롭게 공개된 육성 우마무스메는 스토리 이벤트 ‘성스러운 밤에 더해지는 기적’에 등장하는 ‘[기적의 하얀 별] 오구리 캡’과 ‘[노엘 루주・캐럴] 비와 하야히데’로, 크리스마스 의상을 선보인다.
여기에, 서포트 카드 2종 ‘SSR [포메이션: PARTY] 마야노 탑건’과 ‘SSR [고집불통 마르크트] 나리타 타이신’도 업데이트했다.
카카오게임즈는 3월 20일부터 4월 4일까지 이벤트 ‘성스러운 밤에 더해지는 기적’을 개최해 한정 스토리를 선보이고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자들은 육성을 진행해 이벤트 포인트 및 룰렛 코인을 얻고, 한정 ‘SSR 서포트 카드’를 비롯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실존하는 경주마의 이름과 영혼을 이어받은 캐릭터를 육성하고 레이스에서 승리하여, 각각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경쟁하는 육성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독창적인 콘셉트와 몰입도 높은 스토리 전개를 포함하여, 압도적으로 뛰어난 3D 그래픽, 자유도 높은 육성 시스템 등이 특징이다.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공식 카카오톡 채널,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가기금지!댓글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