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아야카 v1
장비 및 스테이터스
온필드 스테이터스
- [jd
- [jd
아야카 점수 계산법
- [jd
아야카 점수 계산법
아야카 점수 계산법
치확 : 3
치피 : 1.5
공퍼 : 2
깡공 : 0.1
원충 : < 140 1.8
- [jd
- [jd
종결스팩 참고, 뇌피셜은 위험하니 많은 사람들이 참고하는 '이정도면잘키웠다' 를 참조한다.
- [jd
종결스팩 참고, 뇌피셜은 위험하니 많은 사람들이 참고하는 '이정도면잘키웠다' 를 참조한다.
종결스팩 참고, 뇌피셜은 위험하니 많은 사람들이 참고하는 '이정도면잘키웠다' 를 참조한다.
이정도면잘키웠다
- [jd
- [jd
스테이터스 평가
- [jd
스테이터스 평가
스테이터스 평가
스테이터스
졸업
현재
공격력
1,900
1,938
치명타 확률
40 %
39.2 %
치명타 피해
250 %
269.3 %
원소 충전 효율
110 %
163.2 %
- [jd
- [jd
사이클
- [jd
사이클
사이클
https://www.youtube.com/watch?v=B50idntbnfU
- 모든 캐릭터는 명함 캐릭터입니다.
- 신학의 특성은 5/5 입니다. (빙결팟 우선순위가 낮아서 아주 천천히 올리는중)
- 버프는 본파티의 스펙 그대로 쓰기위해 HP로 선택 했습니다.
- 첫 번째 사이클에 몹이 죽지 않는다면 아아카로 스위칭 후 평강으로 마무리합니다.
- 사이클
일반몹 : 신학 E Q - 카즈하 E Q - 코코미 E - 아야카 E 대쉬평 Q - 신학 E
정예몹 : 아야카 E - 신학 E Q - 카즈하 E Q - 코코미 E - 아야카 대쉬평 Q - 신학 E - 아야카 E 대쉬평강
- [jd
- [jd
성유물 점수 계산
- [jd
성유물 점수 계산
성유물 점수 계산
성유물은 졸업점수가 나온다면 다른 캐릭을 키우는것을 추천한다.
꽃
60점 졸업
80점 종결
치명타 확률 (3)
5.8 %
17.4
공격력 (0.1)
19
1.9
치명타 피해 (1.5)
22.5 %
33.75
원소 충전 효율 (1.8)
12.3 %
22.14
합계
75.19
깃털
60점 졸업
80점 종결
HP
9.9 %
-
치명타 피해 (1.5)
21.0 %
31.5
공격력 (2)
5.3 %
10.6
치명타 확률 (3)
8.2 %
24.6
합계
66.7
모래(공퍼)
50점 졸업
70점 종결
방어력
39
-
치명타 확률 (3)
13.2 %
39.6
공격력 (0.1)
19
1.9
치명타 피해 (1.5)
14.0 %
21
합계
62.5
성배(얼원피)
50점 졸업
70점 종결
원소 충전 효율 (1.8)
12.3 %
23.04
치명타 피해 (1.5)
17.1 %
25.65
방어력
16
-
공격력 (0.1)
45
4.5
합계
53.19
왕관(치피)
40점 졸업
60점 종결
원소 충전 효율 (1.8)
17.5 % (15.4% 계산)
27.72
방어력
37
-
치명타 확률 (3)
3.1 %
9.3
HP
777
-
합계
37.02
총계
졸업
종결
점수합계
260
360
294.6
얼음비경은 레진이 아까워서 거의 돌아본적이 없는 곳이고 생각보다 쉽게 셋팅되어 불만없이 사용하고 있다. 데미지가 부족할때마다 서포터 스팩을 조금씩 올려주거나 신학을 픽업하는 등으로 화력을 올려주는 중. 현 메타에는 적합하지 않은 경우가 많지만 성유물이 굉장히 난이도가 낮은 편이라 키우는데 힘든점은 없다.
뇌피셜 총평
0. 분쇄기 아야카
- [jd
- [jd
1차 픽업 : 아아캬 천장
- [jd
1차 픽업 : 아아캬 천장
1차 픽업 : 아아캬 천장
- [jd
2차 픽업 : 전용무기 천장(안개를 가르는 회광, 식재 2)
2차 픽업 : 전용무기 천장(안개를 가르는 회광, 식재 2)
- [jd
캐릭터도 무기도 천장을 쳐서 비싸게 모셔옴. 그나마 위안삼자면 무기천장이 100연차로 나와서 신학 명함을 들고 올 수 있었다.
캐릭터도 무기도 천장을 쳐서 비싸게 모셔옴. 그나마 위안삼자면 무기천장이 100연차로 나와서 신학 명함을 들고 올 수 있었다.
- [jd
원소폭발이 가장 중요한 캐릭터이며 다른 메인딜러에 비해 온필드 시간이 짧아 원소 충전 시간이 부족해서 원충은 사이클과 손에 맞게 맞추는걸 추천한다.
원소폭발이 가장 중요한 캐릭터이며 다른 메인딜러에 비해 온필드 시간이 짧아 원소 충전 시간이 부족해서 원충은 사이클과 손에 맞게 맞추는걸 추천한다.
- [jd
캐릭터와 무기는 비싸게 가져왔지만
캐릭터와 무기는 비싸게 가져왔지만
- [jd
운명의 자리(캐릭터 돌파)
운명의 자리(캐릭터 돌파)
- [jd
- [jd
명함으로 완성.
- [jd
명함으로 완성.
명함으로 완성.
- [jd
추가로 돌파계획은 없다.
추가로 돌파계획은 없다.
2. 전용무기(안개를 가르는 회광)
- [jd
- [jd
게임내 한손검 최고티어 극한의 범용성 회광. 커뮤니티에 회광만 쳐봐도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다.
- [jd
게임내 한손검 최고티어 극한의 범용성 회광. 커뮤니티에 회광만 쳐봐도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다.
게임내 한손검 최고티어 극한의 범용성 회광. 커뮤니티에 회광만 쳐봐도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다.
- [jd
무기 옵션 설계도 아아캬에 칼각으로 맞춰 나왔고 디자인도 이쁘게 뽑혔다. (다만, 아야카와 어울리지는...)
무기 옵션 설계도 아아캬에 칼각으로 맞춰 나왔고 디자인도 이쁘게 뽑혔다. (다만, 아야카와 어울리지는...)
- [jd
복각까지 아메노마 카케우치가타나를 쓰면서 딱히 부족함은 느끼지 못하고 썼다.
복각까지 아메노마 카케우치가타나를 쓰면서 딱히 부족함은 느끼지 못하고 썼다.
- [jd
원소 충전 효율이 어마무시해서 낮은 CV(크리티컬 벨류) 만큼 성유물에서 땡겨주면 되고 당시에는 페보 로자리아를 기용해서 원충 110%만으로 충분했었다.
원소 충전 효율이 어마무시해서 낮은 CV(크리티컬 벨류) 만큼 성유물에서 땡겨주면 되고 당시에는 페보 로자리아를 기용해서 원충 110%만으로 충분했었다.
- [jd
하지만 회광 + 신학(식재)로 최고점 파티가 완성되는 순간 원소충전 효율이 50은 더 필요해짐.. ㄷㄷ
하지만 회광 + 신학(식재)로 최고점 파티가 완성되는 순간 원소충전 효율이 50은 더 필요해짐.. ㄷㄷ
- [jd
그리고 최고점 파티가 완성되는 순간 아메노마를 쥐어줬던 아야카에게 미안해짐.
그리고 최고점 파티가 완성되는 순간 아메노마를 쥐어줬던 아야카에게 미안해짐.
3. 원소 충전 효율
- [jd
- [jd
아야카는 0번에 기술한것 처럼 온필드 시간이 굉장히 짧고 궁극기에 몰빵된 캐릭터다.
- [jd
아야카는 0번에 기술한것 처럼 온필드 시간이 굉장히 짧고 궁극기에 몰빵된 캐릭터다.
아야카는 0번에 기술한것 처럼 온필드 시간이 굉장히 짧고 궁극기에 몰빵된 캐릭터다.
- [jd
원소가 쿨타임 내에 충전되지 않으면 무조건 딜로스가 발생하기 때문에 원소 충전 효율이 0순위
원소가 쿨타임 내에 충전되지 않으면 무조건 딜로스가 발생하기 때문에 원소 충전 효율이 0순위
- [jd
아야카는 신학과 떼어놓고 볼 수가 없으니 신학을 참고하자 (블로그 작성후 연결예정)
아야카는 신학과 떼어놓고 볼 수가 없으니 신학을 참고하자 (블로그 작성후 연결예정)
- [jd
사이클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스킬 쿨타임은 명함만으로도 딱 맞는다. 일반몹/정예몹 사이클 모두 딱 맞는다.
사이클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스킬 쿨타임은 명함만으로도 딱 맞는다. 일반몹/정예몹 사이클 모두 딱 맞는다.
- [jd
몹이 적거나 정예몹과 대치할때는 정예몹 사이클로 신학의 원충을 보조해주면 되기 때문에 아야카와 신학의 쿨타임은 환상적이다.
몹이 적거나 정예몹과 대치할때는 정예몹 사이클로 신학의 원충을 보조해주면 되기 때문에 아야카와 신학의 쿨타임은 환상적이다.
- [jd
원충은 크시포스 버프 포함 140이면 차고 넘칠것 같은데 현재 계획보다 20이 넘어갔다. 성배와 왕관이 망옵이니 발전 가능성은 충분!! 얼음비경을 안동라서 테스트 해볼 재료가 없는게 아쉽다.
원충은 크시포스 버프 포함 140이면 차고 넘칠것 같은데 현재 계획보다 20이 넘어갔다. 성배와 왕관이 망옵이니 발전 가능성은 충분!! 얼음비경을 안동라서 테스트 해볼 재료가 없는게 아쉽다.
4. 스테이터스
- [jd
- [jd
단순 데미지 스크린샷을 위해 캐릭터를 키우는 사람이 아니라면 치확은 아래와 같은 순서로 셋팅하는것을 추천한다. (얼음셋의 경우)
- [jd
단순 데미지 스크린샷을 위해 캐릭터를 키우는 사람이 아니라면 치확은 아래와 같은 순서로 셋팅하는것을 추천한다. (얼음셋의 경우)
단순 데미지 스크린샷을 위해 캐릭터를 키우는 사람이 아니라면 치확은 아래와 같은 순서로 셋팅하는것을 추천한다. (얼음셋의 경우)
0) 원소폭발을 사용하는 캐릭터라면 해당 캐릭터의 최소 원소 충전 효율을 맞춘다. (130)
1) 공격력 1,900
2) 치명타 확률 30%
3) 치명타 피해 120%
4) 치명타 확률 < 40%
5) 원소 충전 효율 150% (신학에게 입자 토스할 경우)
6) 치명타 피해가 250%
7) 공격력 2,100
8) 치명타 피해 250% +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
- [jd